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애플리케이션별(광고 캠페인,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제공, 브랜드 프로모션 등), 기업 규모별(중소 기업 및 대기업), 최종 사용 산업별(BFSI, 통신 및 IT,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관광 및 여행,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의료, 제조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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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36,930억 1,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 규모는 2023년 4,474억 9,000만 달러에서 2033년 3,6930억 1,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3.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응용 프로그램별(광고 캠페인,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제공, 브랜드 프로모션 등), 기업 규모별(중소기업 및 대기업), 최종 용도 산업별(BFSI, 통신 및 IT,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관광 및 여행,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의료, 제조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은 인간의 행동을 이해하고 영향을 미치기 위해 여러 소스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둔 산업을 말합니다. 사물 인터넷 기술을 사용하면 여러 스마트 기기가 서로 대화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웨어러블, 휴대폰, 센서 및 더 많은 스마트 기기는 사용자 행동을 이해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여 중요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분석 통합 및 데이터 분석에 대한 수요 증가는 사물 인터넷 시장을 성장시킬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것입니다. 클라우드 플랫폼 사용의 증가, 연결된 장치의 비용 감소, 무선 네트워크 기술의 발전과 같은 다른 요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의 성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또한 데이터는 대부분의 기업이 관리에서 어려움을 겪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페타바이트 및 엑사바이트 규모의 데이터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기 때문에 데이터 손실과 보안 침해가 증가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은 광고 캠페인,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전달, 브랜드 홍보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디지털 마케팅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IoB의 도움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의 공식화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행동 인터넷은 디지털 마케터가 예측 데이터 모델을 통해 매우 개인화되고 타겟팅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공식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중소기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 규모를 기준으로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은 중소기업과 대기업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중소기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스마트 제조 및 디지털화로 인해 이러한 조직에서 IoT 장치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기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소기업은 지속적으로 확장 및 개발 계획을 구현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구현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IoB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FSI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 산업을 기준으로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은 BFSI, 통신 및 IT,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관광 및 여행,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의료, 제조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BFSI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명령문 및 자동 알림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사용자 민감 데이터의 증가에 기인합니다.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도 고객이 새로운 제품과 계획에 투자하도록 유도하는 데 사용되는 맞춤형 광고를 실행하여 성장에 기여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명령문 및 자동 알림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사용자 민감 데이터의 증가에 기인합니다.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도 고객이 새로운 제품과 계획에 투자하도록 유도하는 데 사용되는 맞춤형 광고를 실행하여 성장에 기여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성장은 많은 소비자 인구로 인해 주도되며, 이는 행동 분석을 수행하는 조직이 소비자 매너를 이해하고 이러한 행동을 고려하여 판매/마케팅 캠페인을 전략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이 지역에서 증가하는 정부 스마트 시티 이니셔티브와 클라우드 투자도 곧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ware, Inc., Trifacta, Inc., Vertica Systems, NICE Ltd., NuData Security Inc., Riverbed Technology LLC, Qubit Technology, CognitiveScale Inc., Capillary Technologies, Sweet Analytics Limite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2월, Precedence Research는 IoB 시장이 2024년 4,565억 달러에서 2034년 3조 8,048억 달러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CAGR은 23.62%라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데이터 분석 및 AI를 통해 인간의 행동을 이해하고 영향을 미치기 위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IoB 기술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주도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 애플리케이션별
- 광고 캠페인
- 디지털 마케팅
- 콘텐츠 전달
- 브랜드 프로모션
- 다른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 기업 규모별
- 중소기업
- 대기업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 최종 사용 산업 별
- 증권 시세 표시기
- 통신 및 IT
-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 관광 및 여행
- 리테일 & 이커머스
- 의료
- 제조
- 다른
글로벌 행동 인터넷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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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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