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터랙티브 어린이 책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실제 책 및 전자책), 연령별(아기-2세, 3~5세, 6~8세, 9~12세),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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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인터랙티브 어린이 책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0억 4천만 달러에 달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인터랙티브 어린이 책 시장 규모는 2023년 6억 7천만 달러에서 2033년 10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4.5%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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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랙티브 아동 도서는 아동 도서의 하위 유형입니다. 그들은 독자 자신의 참여와 상호 작용이 필요합니다. 인터랙티브 북의 아이디어는 아이들이 책 속의 등장인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여 그들의 경험을 보다 현실적이고 흥미롭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오디오북은 단순하고 말하는 책으로, 어린이가 현대 기술을 통합하거나 컴퓨터화하여 사용할 수 있는 녹음된 버전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 아이들의 듣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문해력, 유창성 및 비판적 듣기 기술을 구축합니다. 또한 AR 및 VR과 같은 디지털 기술로 인한 인터랙티브 아동 도서의 개선은 어린이에게 몰입감을 제공하여 어린이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소비자 선호도가 전통적인 미디어 또는 엔터테인먼트에서 디지털 및 상호 작용 버전으로 변화하는 것도 시장의 높은 성장률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제품의 높은 시장 접근도 접근성에 기여합니다. 그러나 제품의 높은 생산 비용은 경제적 격차로 인해 채택 감소로 이어져 시장의 잠재적 확장을 제한합니다. 또한, 전자 장치의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과도한 화면 시간에 대한 우려 증가도 시장을 억제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실물 도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인터랙티브 아동 도서 시장은 실물 도서와 전자 도서로 분류됩니다. 이 중 실물 도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실물 책이 소프트커버, 하드커버, 픽션 및 논픽션 제목을 포함한 보드북과 같은 종이 기반의 인쇄 책이며 음향 효과가 스토리텔링의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물리적 인터랙티브 동화책은 또한 촉각적, 감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3-5세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보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터랙티브 아동 도서 시장은 연령에 따라 Baby-2, 3-5세, 6-8세, 9-12세로 나뉩니다. 이 중 3-5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3-5세 그룹이 터치, 소리 및 움직임으로 아이들을 즐겁게 하는 대화형 학습 도구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연령대의 유아기 활동은 숫자, 문자, 모양 및 색상을 포함한 기본 개념으로 구성되며, 이는 어린 나이에 매우 중요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인터랙티브 아동 도서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오프라인 매장, 서점 및 교육용 장난감 가게 중에서 여전히 쇼핑하기 전에 대화형 책을 보고 경험하고 싶어하는 부모와 보호자가 쇼핑하는 데 가장 좋아하는 상점에 기인합니다. 오프라인은 또한 아이들이 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화형 도서 진열대를 갖춘 많은 매장을 제공하여 판매를 증가시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인터랙티브 아동 도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대화형 아동 도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미국과 같은 국가에서는 인터랙티브 아동 도서에 대한 폭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연령과 관심에 따라 다양한 이용 가능성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스 앤 노블(Barnes & Noble)과 북스-어-밀리언(Books-A-Million)은 어린이를 위한 인터랙티브 도서를 인쇄 및 디지털로 제공하는 선도적인 서점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소매업체인 Amazon은 인쇄 및 디지털로 다양한 유형의 대화형 아동 도서를 제공합니다. 또한 점점 더 많은 출판사와 작가가 어린이를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고 있으며 이는 시장 성장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대화형 아동 도서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전자책입니다. eBook 시장의 사용자 수는 2027년까지 9,70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은 eBook 시장에 가장 많이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이나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eBook 라이브러리를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접근성이 높다는 점도 대화형 아동 도서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아동 도서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Amazon, Pearson, Penguin Random House, Scholastic, Albert Whitman & Company, Fathom Technologies(Arbordale Publishing), Bertelsmann SE and Co. KGaA, Bloomsbury Publishing Plc, Koehler Books, Lerner Publishing Group, HarperCollins, TouchPlay, LeapFrog, MeeGenius, Osmo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3년 12월, Lerner Publishing Group은 뉴질랜드 웰링턴에 본사를 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국제 중심 출판사인 Gecko Press를 인수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인터랙티브 아동 도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아동 도서 시장, 제품별
- 실제 서적
- 전자책
글로벌 인터랙티브 아동 도서 시장, 연령별
- 아기-2
- 만 3-5세
- 만 6-8세
- 만 9-12세
글로벌 인터랙티브 아동 도서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인터랙티브 아동 도서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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