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별(챗봇, 스마트 스피커), 사용자 인터페이스별(텍스트 대 텍스트, 텍스트 대 음성, 자동 음성 인식),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글로벌 지능형 가상 비서(IVA) 기반 뱅킹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친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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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지능형 가상 비서(IVA) 기반 뱅킹 시장, 2033년까지 182억 9 천만 달러 가치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지능형 가상 비서(IVA) 기반 뱅킹 시장 규모는 2023년 20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182억 9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4.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지능형 가상 비서(IVA) 기반 은행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제품별(챗봇, 스마트 스피커), 사용자 인터페이스(텍스트-텍스트, 텍스트 음성 변환 및 자동 음성 인식)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은행의 지능형 가상 비서(IVA) 시장은 은행 고객과 상호 작용하도록 설계된 AI 기반 소프트웨어를 말합니다. IVA는 콜센터 거래를 간소화하고 개인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금융 기관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24/7) 맞춤형 뱅킹 서비스에 대한 고객 수요 증가, 디지털 채널 채택 증가, 보다 자연스러운 상호 작용을 촉진하는 자연어 처리(NLP) 기술의 발전, 일상적인 작업 자동화를 통한 비용 절감, 고객 경험 개선, 향상된 보안 및 사기 탐지 기능에 대한 요구 증가 등 몇 가지 주요 요인이 IVA 기반 뱅킹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은행은 IVA를 통합하여 운영을 최적화하고 보다 편리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VA 기반 뱅킹은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지만 몇 가지 문제가 시장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 대한 우려, 복잡한 문의를 처리하기 위한 고급 자연어 처리의 한계, 음성 인식과 관련된 기술적 문제, 레거시 뱅킹 시스템과의 통합 문제, 신기술에 대한 고객의 저항, AI 구현과 관련된 규제 문제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요인은 모두 사용자 신뢰에 영향을 미치고 은행 부문에서 IVA 시스템의 모든 잠재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스피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반으로 지능형 가상 비서(IVA) 기반 뱅킹 시장은 챗봇과 스마트 스피커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스마트 스피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능형 가상 비서가 있는 스마트 스피커의 채택은 가정과 기업 모두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음성 인식 기술의 발전, 향상된 사용자 경험, 스마트 홈 생태계의 인기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편리함과 연결성을 추구함에 따라 이러한 스마트 스피커는 일상 업무를 관리하고, 스마트 장치를 제어하고, 정보에 원활하게 액세스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가 되고 있습니다.
text-to-text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지능형 가상 비서(IVA) 기반 뱅킹 시장은 텍스트-텍스트, 텍스트 음성 변환 및 자동 음성 인식으로 나뉩니다. 이 중 Text-to-Text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텍스트 기반 AI 기술은 주로 콘텐츠 제작 및 고객 상호 작용의 자동화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기업은 챗봇, 자동화된 이메일 응답 및 콘텐츠 생성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생산성과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이러한 기술을 점점 더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조직이 사용자 참여를 강화하고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텍스트 변환 솔루션의 다양성과 효율성은 시장에서 명성을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지능형 가상 비서(IVA) 기반 은행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 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지능형 가상 비서(IVA) 기반 은행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지능형 가상 비서(IVA)의 부상은 주로 기술 발전과 높은 디지털 채택률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 지역의 금융 기관은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운영을 간소화하고, 개인화된 뱅킹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IVA를 점점 더 많이 통합하고 있습니다. 기술에 정통한 인구와 은행 및 핀테크 기업의 혁신에 대한 상당한 투자로 북미는 빠르게 진화하는 이 부문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VA에 대한 수요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니셔티브의 급증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객 경험에 대한 강조가 높아짐에 따라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기술 채택에 대한 규제 지원이 증가하는 것과 함께 혁신에 대한 이 지역의 약속은 지능형 가상 비서 개발에 유리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유럽 전역의 기업이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고객을 보다 효과적으로 참여시키려고 함에 따라 IVA에 대한 수요가 가속화되어 유럽이 이 시장의 핵심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능형 가상 비서(IVA) 기반 뱅킹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SS Corp., eGain Corporation, Alphabet Inc., Amazon.com Inc., Oracle, Verint Systems Inc., Nuance Communications Inc., Artificial Solutions, True Image Interactive, Inc., IBM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5월, 세계 최대의 IT 인프라 서비스 제공업체인 Kyndryl은 서비스 데스크용 Kyndryl Interactive AI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역동적인 IT 지원 서비스는 인공 지능(AI)과 인간의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 고도로 개인화된 대화형 IT 지원 경험을 제공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지능형 가상 비서(IVA) 기반 은행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별 글로벌 IVA(Intelligent Virtual Assistant) 기반 뱅킹 시장
- 챗봇
- 스마트 스피커
글로벌 IVA(Intelligent Virtual Assistant) 기반 뱅킹 시장, 사용자 인터페이스별
- 텍스트를 텍스트로 변환
- TTS(텍스트 음성 변환)
- 자동 음성 인식
글로벌 지능형 가상 비서(IVA) 기반 뱅킹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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