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제공 방식별(주행 요금 지불, 주행 방식 지불, 사용 요금 지불),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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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245억 4 천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 규모는 2023년 45억 1천만 달러에서 2033년 245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18.46%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유형별(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오퍼링별(Pay-As-You-Drive, Pay-How-You-Drive 및 Pay-As-You-Go)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에 대한 보고서에서 1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친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은 운전 행동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개인화된 보험 정책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텔레매틱스 장치 또는 응용 프로그램이 차량에 설치되어 속도, 거리, 제동 및 위치와 같은 운전 습관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이 정보는 위험을 평가하고 보험료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몇 가지 요인이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운전 습관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인식하고 있으며 자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보험 상품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텔레매틱스를 통해 보험사는 저위험 운전자에게 더 낮은 보험료를 제공할 수 있는 사용량 기반 보험(UBI)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텔레매틱스 데이터는 과속, 급제동, 급코너링과 같은 위험한 운전 행동을 식별함으로써 보험사가 보다 안전한 운전 습관을 장려하고 청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의 성장을 억제할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과제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방해가 될 수 있는 위치 추적 및 운전 습관을 포함한 운전 데이터의 수집 및 사용과 관련된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 우려가 포함됩니다. 또한 잠재적인 데이터 보안 침해에 대한 우려와 이 데이터가 사용되는 방식에 대한 보험사의 투명성 부족에 대한 우려도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제로는 장치 설치의 어려움, 보험사 전환 시 데이터 이동성과 관련된 잠재적인 문제, 여러 지역에 걸친 규제의 복잡성 등이 있으며, 이 모든 것이 시장 확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로 분류됩니다.이 중 소프트웨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직이 의사 결정을 개선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운영을 간소화하기 위해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함에 따라 고급 분석 및 데이터 처리 기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텔레매틱스 통합을 촉진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필수가 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기술의 부상과 사물 인터넷(IoT) 장치의 채택 증가는 소프트웨어 부문의 확장을 더욱 촉진하여 원활한 데이터 통신 및 분석을 가능하게 합니다.
pay-as-you-drive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퍼링에 따라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은 pay-as-you-drive, pay-as-you-go로 나뉩니다. 이 중 pay-as-you-drive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사용 기반 보험 모델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비용 절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실제 운전 행동을 반영하는 맞춤형 보험료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주도됩니다. 더 많은 보험사와 기술 제공업체가 운전 습관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솔루션을 개발함에 따라 운전에 따른 지불 정책의 매력이 커지고 있으며 소비자와 보험사 모두에서 더 많은 채택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텔레매틱스 기술의 발전에 힘입어 주행 패턴을 더 쉽게 추적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주로 고급 텔레매틱스 솔루션의 조기 채택과 강력한 규제 프레임워크 때문입니다. 이 지역의 잘 정립된 자동차 산업과 기술 및 보험 부문의 주요 업체의 존재는 텔레매틱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강력한 생태계에 기여합니다. 또한 고객 중심 보험 모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향상된 운전자 안전 및 위험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활용하는 혁신적인 보험 상품을 추구함에 따라 북미는 보험 텔레매틱스의 중요한 허브로 남아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텔레매틱스 기반 보험 솔루션에 대한 규제 지원과 소비자 인식의 조합에 의해 주도됩니다. 지속 가능성과 도로 안전 이니셔티브에 대한 유럽 연합의 강조는 보험사들이 책임감 있는 운전을 촉진하는 혁신적인 텔레매틱스 기술을 채택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의 부상과 차량에 텔레매틱스의 통합이 증가함에 따라 사용 기반 보험 모델의 매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맞춤형 보험 옵션을 더 잘 수용함에 따라 유럽은 고급 텔레매틱스 솔루션의 채택을 주도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Agero, Inc., Aplicom, Trak Global Solutions Holdings (Canada) Inc., Masternaut Limited, META SYSTEM S.P.A., MiX by Powerfleet, Octo Group S.p.A, Bridgestone Mobility Solutions B.V., Trimble, Sierra Wireless S.A.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8월, Zuno General Insurance는 개인 차량 패키지 및 SAOD(Private Car Stand Alone Own Damage Policy) 고객을 위한 새로운 보장 옵션을 도입했습니다. "Pay How You Drive"라고 하는 이 옵션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운전 기술을 평가하고 Zuno Driving Quotient로 알려진 객관적인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안전 운전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 제공별
-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글로벌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 유형별
- Pay-as-you-drive
- 유료 운전 방법
- 종량제
글로벌 보험 텔레매틱스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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