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슐린 글라르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Lantus, Basaglar, Toujeo, Soliqua, Rezvoglar 및 기타), 당뇨병 유형별(2형 당뇨병, 1형 당뇨병), 유통 채널별(병원 약국, 온라인 약국 및 소매 약국),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인슐린 글라진 시장은 2033년까지 25억 개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인슐린 글라진 시장 규모는 2023년 13억 8천만 달러에서 2033년 2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1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인슐린 글라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TOC를 유형별(Lantus, Basaglar, Toujeo, Soliqua, Rezvoglar 및 기타), 당뇨병 유형별(제2형 당뇨병, 제1형 당뇨병), 유통 채널별(병원 약국, 온라인 약국 및 소매 약국)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인간 인슐린의 합성 버전인 인슐린 글라진은 제1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성인과 제2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가 혈당 조절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FDA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지속성 기저 인슐린인 인슐린 글라진(insulin glargine)은 당뇨병 환자에게 매일 투여되어 혈당 수치를 조절합니다. 당뇨병 환자가 혈당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합성 형태의 인슐린입니다. 또한 간에서 생산할 수 있는 설탕의 양을 제한하는 데 사용된다. 24시간 이상 지속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하루에 한 번 복용할 수 있습니다. 인슐린 글라진의 세계 시장은 당뇨병 환자 수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제1형 및 제2형 당뇨병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혈당 수치를 효과적으로 조절하는 인슐린 글라진 치료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슐린 제형, 특히 오래 지속되는 기저 인슐린 아날로그 글라진의 혈당 조절 개선은 시장의 확장으로 이어졌습니다. 의사와 환자들이 기존 인슐린보다 인슐린 유사체를 선호하는 이유는 인슐린의 흡수가 예측 가능하고 저혈당증의 위험이 감소하기 때문이며, 이는 글리세린에 대한 수요의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바이오시밀러 및 대체 인슐린 제품의 가용성, 특허 만료에 따른 제네릭 대체물과의 경쟁, 엄격한 규제 절차로 인해 시장 진입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lantus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인슐린 글라진 시장은 lantus, basaglar, toujeo, soliqua, rezvoglar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lantus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Lantus가 의사와 환자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많은 당뇨병 환자에게 권장되는 치료 과정입니다. 바이알과 비교했을 때, 미리 채워진 펜 장치에서 Lantus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접착력과 사용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제2형 당뇨병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뇨병 유형에 따라 글로벌 인슐린 글라진 시장은 제2형 당뇨병, 제1형 당뇨병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제2형 당뇨병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장기간에 걸쳐 혈당 수치를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장기적 특성과 능력에 기인하며, 인슐린 글라진은 제2형 당뇨병 관리를 위해 자주 투여됩니다. 초기에 생활 습관을 바꾸고 경구 약물을 복용하면 제2형 당뇨병 환자가 질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매 약국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보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인슐린 글라진 시장은 병원 약국, 온라인 약국 및 소매 약국으로 나뉩니다. 이 중 소매 약국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소매 약국이 편의성으로 인해 제2형 당뇨병 환자가 점점 더 선호하는 선택이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역 약국에서는 바쁜 사람들이 매주 여행하는 동안 약과 인슐린 용품을 더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병원이나 전문 약국에 가는 것과 비교하면 말입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인슐린 글라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인슐린 글라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의 방대한 당뇨병 인구는 리더십 위치에 크게 기여합니다. 미국인 10명 중 1명이 당뇨병을 앓고 있기 때문에 인슐린 글라진과 같은 장기 작용 인슐린 치료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Lantus 및 Basaglar와 같은 인슐린 약물은 Sanofi, Eli Lilly 및 Novo Nordisk를 포함한 최고의 인슐린 제조업체에서 의사와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인슐린 글라진 시장의 급속한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몇 가지 사회 경제적 요인이 이러한 증가에 책임이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당뇨병 유병률 증가는 급속한 도시화, 경제 수준 상승, 인구 고령화 등 여러 요인의 결과입니다.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과 적용 범위가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당뇨병 환자가 인슐린 글라진과 같은 특허 약물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시아 환자들은 이제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글라진 약물을 더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인슐린 글라진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Biocon, Gan & Lee, Sanofi, Kalbe Pharma, Nova Nordisk AS, Cipla Inc., Lupin Ltd, Pfizer Inc., Ypsomed AG, Wockhardt, Elli Lilly, Biogenomics Ltd., Polus Biopharm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4월, 일라이 릴리 앤 컴퍼니(Eli Lilly and Company)는 미국에서 당뇨병 환자를 대상으로 두 번째로 상용화할 수 있는 인슐린 바이오시밀러인 레즈보글라(Rezvoglar, 인슐린 글라진-aglr)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인슐린 글라진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인슐린 글라진 시장, 유형별
- 란투스
- 바사글라
- 터우저(後子)
- 솔리쿠아
- 레즈보글라르
- 다른
글로벌 인슐린 글라진 시장, 당뇨병 유형별
- 제2형 당뇨병
- 제1형 당뇨병
글로벌 인슐린 글라진 시장, 유통 채널별
- 병원 약국
- 온라인 약국
- 소매 약국
글로벌 인슐린 글라진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