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인스턴트 커피, 인스턴트 티, 인스턴트 밀크, 인스턴트 건강 음료, 인스턴트 수프 등), 기능별(플레인, 플레이버, 기타), 유통 채널별(매장 기반 및 비매장 기반),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4014
페이지
21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  은 2033년까지 1,391억 8,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 규모는 2023년 794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1,391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7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인스턴트 커피, 인스턴트 차, 인스턴트 우유, 인스턴트 건강 음료, 인스턴트 수프 등), 기능별(플레인, 향이 첨가된 및 기타), 유통 채널별(매장 기반 및 비매장 기반)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인스턴트 음료는 물 또는 우유와 같은 다른 용제와 결합하여 몇 분 안에 음료를 준비하는 건조 혼합물입니다. 소비자의 바쁜 라이프스타일은 수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신체를 활동적으로 유지하며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의 인기 있는 소비를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는 분말, 과립 또는 페이스트 형태이며 비타민, 코코아, 식물성 추출물 및 식산이 포함된 방향화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사용 편의성을 개선함으로써 작동 작동은 전 세계적으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프리믹스에 대한 주요 수요 동인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삶의 속도가 빨라지고 그에 따른 삶의 광기는 전체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을 끌어올리는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에 대한 엄청난 수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이 맛 측면에서 제품 라인의 혁신을 위한 R&D에 중점을 두고 낮은 투자와 높은 수익으로 세분화된 것으로 간주됨에 따라 감각 혁신은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의 성장을 억제할 것입니다. 한편, 시장에 존재하는 몇 가지 대안은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의 미래 성장에 잠재적인 위협이 될 것입니다.

 

커피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은 인스턴트 커피, 인스턴트 차, 인스턴트 우유, 인스턴트 건강 음료, 인스턴트 수프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커피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심장 마비와 알츠하이머 병을 앓을 확률이 적어 맛과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커피의 계속 축적 된 소비에 기인하며,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고, 수명을 연장하고, 더 많은 연결로 이어지며 더 많은 연결로 인해 커피의 소비가 계속 축적 되었기 때문입니다. 커피 소비 트렌드는 대학과 기업 구내식당에서 확대되고 있습니다.          

              

플레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능에 따라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은 플레인, 가향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플레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플레인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가 보관 및 사용이 간편하고 향이 첨가된 품종에 비해 유통 기한이 더 길다는 사실에 의해 주도됩니다. 점점 더 많은 소비자가 이러한 일반 페이스트의 장점을 경험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커피 인스턴트 생산업체는 Algona 커피 모델을 기반으로 인스턴트 커피 페이스트를 공식화했습니다. 따라서 이를 통해 고객이 처음부터 커피를 준비하는 시간을 절약하는 동시에 인스턴트 커피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장 기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은 매장 기반과 비매장 기반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매장 기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소비자들이 매장 기반 슈퍼마켓과 음료 프리믹스의 하이퍼마켓에서 소매 판매 채널에서 효과를 얻기 위해 프리미엄, 유기농 및 천연 브랜드로 이동했기 때문에 주도되었습니다. 슈퍼마켓에는 다른 형태보다 더 많은 쇼핑객이 있는데, 이는 제품과 브랜드의 범위가 가장 광범위하기 때문입니다. 슈퍼마켓에서 쇼핑하면 고객은 제품, 특히 식료품을 더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인스턴트 음료 시장의 변화하는 추세와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와 취향을 설명하는 수많은 요인이 있습니다. 인스턴트 음료를 향한 가장 두드러진 결정 요인은 편의성에 대한 요구의 급격한 증가입니다. 바쁜 라이프스타일과 일정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음료를 빠르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대안을 찾게 되었습니다. 또한 인스턴트 음료는 음료, 커피 또는 차로 맛을 낼 수 있어 유연하여 상업화 가능성을 높이고 북미 소비자가 보유한 다양한 취향에 어필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와 중국과 같은 국가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과 같은 도시화로 인해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에 대한 수요는 앞으로 몇 년 동안 급격히 증가할 것입니다. 도시화는 생활 방식의 변화와 인도 및 기타 개발도상국의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이어졌으며, 이는 다시 소비 행동을 변화시키고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에 대한 수요를 주도할 것입니다.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PepsiCo, Nestlé S.A., The Coca-Cola Company, Starbucks Corporation, Mondelez International, Keurig Dr Pepper Inc., Unilever, Danone S.A., Kraft Heinz Company, Mars, Incorporated, Anheuser-Busch InBev, Red Bull GmbH, Asahi Group Holdings, Ltd., Suntory Holdings Limited, Campbell Soup Company, FrieslandCampina, The Hershey Company가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1년 11월, 코카콜라는 미국 스포츠 음료 회사인 "Bodyarmor SuperDrink"를 인수했으며, 현재 이 회사는 세계 최대 음료 회사에도 진출해 있습니다. 본사는 미국 조지아에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 유형별

  • 인스턴트 커피
  • 인스턴트 티
  • 인스턴트 우유
  • 인스턴트 건강 음료
  • 인스턴트 수프
  • 다른

 

기능별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

  • 평야
  • 다른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 유통 채널별

  • 매장 기반
  • 비매장 기반

 

 

글로벌 인스턴트 음료 프리믹스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1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1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3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