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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정보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별(솔루션 및 서비스), 기술별(구성 관리, 성능 관리, 네트워크 관리,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및 기타), 배포별(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448
페이지
222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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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371  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  규모 2023년  98  억 달러에서 2033년 371  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4.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정보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

글로벌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대한 190페이지와 심층 TOC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을 찾아보십시오. 구성 요소별(솔루션 서비스), 기술별(구성 관리, 성능 관리, 네트워크 관리,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 배포별(클라우드 온프레미스) 지역별(북미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예측 2023 – 2033.

 

최종 사용자의 기대를 충족하고 비즈니스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정보 기술 서비스를 계획, 구현, 관리 및 최적화하는 분야를 IT 서비스 관리 또는 ITM이라고 합니다. 서비스 및 변경 관리에서 문제, 인시던트, 자산 및 지식 관리에 이르기까지 ITSM에는 전체 수명 주기에 걸쳐 서비스를 지원하는 모든 고유한 작업과 프로세스가 포함됩니다. 비즈니스 내의 각 최종 사용자를 위해 모든 IT 리소스의 효율적인 배포, 운영 및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ITSM의 주요 목표입니다. 최종 사용자에는 고객, 직원 및 비즈니스 동료가 포함됩니다. IT 리소스는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스토리지, 가상 서버, 랩톱 컴퓨터 및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포함한 모든 컴퓨팅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조직이 생산성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수용함에 따라 복잡한 IT 인프라 및 서비스를 관리하기 위한 ITSM 소프트웨어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ITSM 소프트웨어의 채택은 기업이 비용을 절감하고 서비스 제공을 개선하려고 함에 따라 자동화된 IT 프로세스 및 워크플로의 필요성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조직은 IT 보안을 유지하고, 위험을 관리하고, 시장 확장을 촉진하는 엄격한 규정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ITSM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자격을 갖춘 인력의 부족은 조직의 일반적인 문제이며, 이는 클라우드 솔루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하고 확장을 방해합니다.

 

솔루션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글로벌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에서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간주됩니다.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글로벌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은 솔루션과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이 중 솔루션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2024년 글로벌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IT 서비스 관리(ITSM) 솔루션 시장은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이러한 도구의 가치를 인식함에 따라 확장되고 있습니다. 비용을 절감하고 서비스 제공을 가속화하기 위해 자동화를 통해 운영을 간소화하는 ITSM 솔루션은 기술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점점 더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자동화는 생산성을 높이는 것 외에도 IT 서비스의 정확성과 일관성을 개선하여 다운타임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ServiceNow, BMC, Cherwell Software, Ivanti, Broadcom 및 IBM과 같은 회사의 클라우드 기반 ITSM 솔루션은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통합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관리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은 구성 관리, 성능 관리, 네트워크 관리,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네트워크 관리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IT 네트워크는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효율적인 관리와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네트워크 관리 도구는 기업이 네트워크 문제를 찾아 해결하고, 성능을 개선하고, 보안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변화하는 사이버 위협에 직면하여 네트워크 보안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하는 것 외에도 중요한 네트워크 가시성을 제공하여 문제를 감지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보안 위협을 인식하고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디지털 인프라를 성공적으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시스템 부문은 2023년에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포를 기반으로 글로벌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은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로 분류됩니다. 이 중 클라우드 부문은 2023년에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확장은 클라우드 기반 ITSM 솔루션 덕분이며, 이 솔루션은 확장성, 유연성 및 경제성을 포함한 매력적인 기능으로 인해 모든 규모의 기업에 어필합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ITSM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은 기업이 클라우드 컴퓨팅을 광범위하게 수용함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보다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ITSM 솔루션에 대한 요구로 인해 DevOps 및 애자일 개발 접근 방식이 점점 대중화되고 있으며, 이는 클라우드 ITSM 산업의 확장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정보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TSM 원칙을 고안하고 여전히 ITSM 솔루션에 투자하고 있는 미국과 캐나다는 북미 지역의 리더십을 뒷받침하는 원동력입니다. 북미 기업이 IT 서비스의 비용 효율성과 제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ITSM 솔루션의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에서 이 지역의 경쟁 위치는 북미 본사가 있는 최고의 ITSM 공급업체의 존재로 인해 강화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간주됩니다. 효과적인 ITSM 솔루션은 모든 규모의 기업이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IT에 막대한 투자를 하기 때문에 수요가 많습니다. 증가하는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APAC ITSM 시장의 주요 업체는 투자를 촉진하고 전략적 제휴를 개발하며 제품 제공을 다양화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호황을 누리고 있는 전 세계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은 급속한 경제 성장, IT 지출 증가, ITSM의 이점에 대한 기업의 지식 증가, IT 산업에 대한 정부 지원 등 몇 가지 요인에 의해 촉진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ServiceNow, BMC Software, Broadcom, Ivanti, Efecte, SymphonyAI Summit, ManageEngine, SolarWinds, GoTo, Atlassian, OpenText, Zendesk, Microsoft, IBM, Freshwork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7월, HCLTech와 IBM은 IBM Watsonx AI 및 데이터 플랫폼을 기반으로 GenAI CoE(Generative AI Center of Excellence)를 구축하기 위한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 구성 요소별

  • 용액
  • 서비스

 

 기술별 글로벌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

  • 구성 관리
  • 성능 관리
  • 네트워크 관리
  •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 다른

 

글로벌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 배포별

  • 구름
  • 온-프레미스

 

지역별  글로벌 정보 기술 서비스 관리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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