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실내 위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기술별(BLE, UWB, Wi-Fi, RFID 등), 애플리케이션별(실내 내비게이션 맵, 원격 모니터링, 추적 및 추적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비상 관리 등), 최종 사용자별(BFSI, 소매, 통신, 운송 및 물류, 의료, 석유 및 가스, 광업, 정보 기술 및 미디어, 제조, 정부, 공공 서비스, 공공 안전 및 보안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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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실내 위치 시장은 2033년까지 644억 8,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실내 위치 시장 규모는 2023년 99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644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0.5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2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수치를 탐색하고, 기술별(BLE, UWB, Wi-Fi, RFID 등), 애플리케이션별(실내 내비게이션 맵, 원격 모니터링, 추적 및 추적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비상 관리 등), 최종 사용자별(BFSI, 소매, 통신, 운송 및 물류, 의료, 석유 및 가스, 광산, 정보 기술 및 미디어, 제조, 정부, 공공 서비스, 공공 안전 및 보안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성된 글로벌 실내 위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을 심층적으로 살펴보세요. 2023~2033년 분석 및 예측.
실내 위치 시장은 모바일 장치에서 수집한 무선 주파수, 음파, 전자파 및 기타 감각 데이터를 사용하여 실내 공간 내부의 사람이나 물체를 찾는 기술을 말합니다. 구성 요소,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다양한 비즈니스에 실내 위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활용됩니다. 실내 포지셔닝 시스템에 사용되는 고급 기술은 휴대폰 및 기타 장치를 포함한 휴대용 전자 장치의 전파 또는 음향 방출을 사용하여 회사 내에서 사물이나 사람을 찾습니다. 쇼핑 센터, 공원, 학교 및 병원을 포함한 인프라 개선은 추적 및 탐색을 위한 위치 기반 서비스(LBS)를 배포할 수 있는 수익성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실내 위치 기반 서비스(LBS) 시장은 WLAN 및 Wi-Fi와 같은 로컬 및 홈 영역 네트워크의 배포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스마트폰, 탭, 노트북 및 기타 스마트 도구와 같은 연결된 장치의 글로벌 보급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확장이 촉진됩니다. 그러나 실내 위치 기술에 대한 지식 부족과 그 장점으로 인해 고객의 수용과 참여를 방해하는 것이 이 시장의 확장에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
BLE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실내 위치 시장은 BLE, UB, Wi-Fi, RFID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BLE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 가지 중요한 실내 위치 파악 기술은 배터리로 작동하는 송신기의 BLE(Bluetooth Low Energy) 신호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장치에 존재하는 BLE(Bluetooth Low Energy)는 업계에서 요구 사항을 증가시키는 가장 최신 기술 중 하나입니다.
원격 모니터링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실내 위치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실내 위치 시장은 실내 내비게이션 지도, 원격 모니터링, 추적 및 추적 응용 프로그램, 모니터링 비상 관리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원격 모니터링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실내 위치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Bluetooth Low Energy, Wi-Fi 및 초음파 파장 대역과 같은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는 원격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으로 인한 시장 확장에 기여하여 사용자 경험, 효율성 및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보여지는 소프트웨어의 중요성, 상품 및 패키지를 모니터링하는 창고, 실내 포지셔닝 기술 발전을 사용하여 소포 모니터링을 제어합니다.
운송 및 물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실내 위치 시장은 BFSI, 소매, 통신, 운송 및 물류, 의료, 석유 및 가스, 광업, 정보 기술 및 미디어, 제조, 정부, 공공 유틸리티, 공공 안전 및 보안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운송 및 물류 부문 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기차역과 공항에서 승객을 적절한 위치와 경로로 안내하기 위해 개선된 교통 지원에 대한 일반적인 요구 사항 때문입니다. 또한 실내 위치는 고객 행동을 식별하고 더 나은 광고 캠페인을 만들고 서비스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물류 및 운송 분야에서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실내 위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실내 위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의 광범위한 사용과 이 분야의 중요한 시장 참여자의 존재가 그의 지배력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가장 큰 두 시장은 미국과 캐나다이며, 두 곳 모두 스마트 시티 구축에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기업들은 특히 미국에서 실내 모니터링 및 항행 교육 도구를 활용하여 대규모 시설에서 직원 및 자산 통제를 강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실내 위치 시장의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과 다양한 산업 분야 전반에 걸친 놀라운 현대화 프로그램은 시장을 주도하기 위해 지역 국가에서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운송, 통신 및 소매 부문의 비즈니스 확장은 이 지역의 실내 공간에 대한 수익성 있는 수요를 촉진했습니다.
글로벌 실내 위치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pple, Cisco, HPE, Acuity Brands, Zebra Technologies, HID Global, InnerSpace, Syook, Google, Orient, STANLEY Healthcare, Esri, Kontakt.io, Inpixon, AiRISTA, Ubisense, Azitek, HERE, InnerSpace, Polaris Wireles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2월, 개방형 통신 솔루션의 세계적인 리더인 Radisys® Corporation은 MNO가 GPS를 사용할 수 없는 고층 건물과 같은 장소에서 실시간 위치 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스마트 네트워크 기반 위치 정보 플랫폼인 Radisys ReachPoint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기업은 GPS를 사용하는 대신 Wi-Fi 노드 및 기지국의 지리 데이터를 사용하여 연결된 모든 장치의 위치를 정확히 찾아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실내 위치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기술별 글로벌 실내 위치 시장
- 경
- UWB 영어
- 와이파이
- RFID를 참조하십시오.
- 다른
글로벌 실내 위치 시장, 응용 프로그램 별
- 실내 내비게이션 지도
- 원격 모니터링
- 추적 및 추적 응용 프로그램
- 비상 사태 관리 모니터링
- 다른
글로벌 실내 위치 시장, 최종 사용자별
- 증권 시세 표시기
- 소매
- 텔레콤
- 운송 및 물류
- 의료
- 오일 & 가스
- 광업
- 정보 기술 및 미디어
- 제조
- 정부
- 공공 유틸리티
- 공공 안전 및 보안
- 다른
글로벌 실내 위치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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