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실내 놀이 센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별(아케이드 게임, AR-VR 게임, 실내 고카트, 실내 어드벤처 파크 및 볼링장), 응용 프로그램별(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센터, 어린이 에듀테인먼트 센터, 스포츠 및 어드벤처 센터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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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실내 놀이 센터 시장 규모는 2033 년까지 1,222 억 9 천만 달러를 초과 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실내 놀이 센터 시장 규모는 2023년 488억 9천만 달러에서 2033년 1,222억 9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9.6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실내 놀이 센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별(아케이드 게임, AR-VR 게임, 실내 고카트, 실내 어드벤처 파크 및 볼링장), 응용 프로그램별(가족 엔터테인먼트 센터, 어린이 에듀테인먼트 센터, 스포츠 및 어드벤처 센터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실내 놀이 센터는 개인과 가족 모두를 위한 다양한 게임, 관광 명소 및 레저 활동을 제공하는 일종의 엔터테인먼트 장소입니다. 모든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는 이러한 시설은 푸드 코트, 레이저 태그, 볼링, 암벽 등반, 실내 놀이터, 아케이드 게임 및 가상 현실 경험을 자주 제공합니다. 그들은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는 통제된 분위기를 제공하며 일년 내내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도시화, 가처분 소득 증가, 가족 친화적인 엔터테인먼트의 필요성은 실내 놀이 센터 산업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가상 현실 및 인터랙티브 게임을 포함한 기술의 혁신은 소비자 경험을 개선합니다. 글로벌 시장 성장은 또한 실내, 날씨에 독립적인 레크리에이션, 밀레니엄 세대 및 어린이 친화적인 매력 확대, 모든 연령대를 위한 다양한 어트랙션에 대한 추세에 의해 주도됩니다. 그러나 실내 놀이 센터 시장은 높은 설립 비용, 치열한 경쟁, 유지 관리 비용 증가, 경기 침체 기간 또는 소비자 취향 변화의 결과로 인한 유동 인구 감소와 같은 요인에 의해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아케이드 게임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실내 놀이 센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성 요소를 기준으로 글로벌 실내 놀이 센터 시장은 아케이드 게임, AR-VR 게임, 실내 고 카트, 실내 어드벤처 파크 및 볼링장으로 나뉩니다. 이 중 아케이드 게임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실내 놀이 센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모든 연령대에 대한 광범위한 호소력, 저렴한 설정 및 다양한 흥미로운 가능성 때문입니다. 운영자의 일관된 유동 인구와 상당한 수입 창출은 새로운 테마, 디지털 혁신 및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경험으로 지속적으로 재창조할 수 있는 능력에 의해 보장됩니다.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센터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실내 놀이 센터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실내 놀이 센터 시장은 가족 엔터테인먼트 센터, 어린이 에듀테인먼트 센터, 스포츠 및 어드벤처 센터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센터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실내 놀이 센터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게임, 요리, 그룹 활동을 포함한 광범위한 서비스 때문이며 모든 연령대를 대상으로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그들의 인기와 시장 지배력은 축하 행사, 레저 및 가족 연결을 위한 원스톱 위치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에 의해 주도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실내 놀이 센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실내 놀이 센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정교한 인프라, 높은 수준의 가처분 화폐, 가족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강력한 수요 때문입니다. AR/VR 게임과 같은 최첨단 명소에 대한 이 지역의 강조, 수많은 가족 엔터테인먼트 장소, 레저 지향적인 라이프스타일은 모두 시장 지배력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실내 놀이 센터 시장의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 중산층 인구 증가, 빠른 도시화에 힘입어 추진됩니다. 중국, 일본,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는 가족 친화적인 엔터테인먼트 옵션에 대한 필요성이 강합니다. 또한 최첨단 실내 어트랙션에 대한 투자와 기술 개발은 이 산업에서 이 지역의 확장을 지원합니다.
글로벌 실내 놀이 센터 시장의 주요 공급 업체 는 Bandai Namco Holdings Inc., Bowlero, CEC Entertainment Concepts, LP, Cinergy Entertainment Group, Dave and Buster 's, Inc., Funriders, Inflatable Solutions International Limited, KidZania, Landmark Group (Funcity), Main Event Entertainment, Merlin Entertainments, Scene75 Entertainment Centers, Smaaash Entertainment Private Limited, TEEG, Urban Air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1월, CEC Entertainment Concepts, LP는 장소를 현대화하고 어린이의 신체 운동을 장려하기 위해 실내 놀이터 컨셉인 Adventure Zone을 공개했습니다. 이 확장은 어린 아이들을 위한 그물 지역인 이미 존재하는 트램폴린 존에 암벽, 밸런스 빔, 슬라이드 및 기타 장애물이 있는 추가 Ninja Run 장애물 코스를 추가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실내 놀이 센터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실내 놀이 센터 시장, 구성 요소별
- 아케이드 게임
- AR-VR 게임
- 실내 고카트
- 실내 어드벤처 파크
- 볼링장
글로벌 실내 놀이 센터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센터
- 아동 에듀테인먼트 센터
- 스포츠 & 어드벤처 센터
- 다른
글로벌 실내 놀이 센터 시장, 지역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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