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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환경 정보 및 에너지 소비), 응용 분야별(상업 및 주거),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3057
페이지
235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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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 2033년까지 589억 2천만 달러 돌파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은 2023년 65.6억 달러에서 2033년 589.2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24.55%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In-Home Display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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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TV, 스마트 가전제품 및 기타 스마트 홈 가전제품을 포함한 주택에서 사용되는 디스플레이 시장은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화질 디스플레이, 스마트 홈 기술 및 에너지 효율적인 디스플레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스마트 미터가 실용적인 장소에 완전히 설치되면 작은 화면으로 구성된 가정용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디스플레이는 소매 및 스포츠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엔터테인먼트 및 의료 분야는 차세대 모니터링 및 광고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영향을 받았습니다. 또한 데이터 분석, 스마트 미터 및 무선 네트워킹과 같은 최첨단 기술의 통합이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을 촉진합니다. IHD 가젯과 유틸리티 인프라는 이러한 기술 덕분에 아무런 문제 없이 서로 통신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 홈 기술을 사용함에 따라 가정용 디스플레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그러나 가정용 디스플레이 사업의 확장을 제한하는 조기 채택에 대한 한 가지 중요한 장애물은 장치 오류 및 고객 데이터 침해 가능성입니다.

 

에너지 소비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22.5%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은 환경 정보와 에너지 소비로 분류됩니다. 이 중 에너지 소비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22.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너지 소비 디스플레이라고도 하는 에너지 모니터는 에너지 사용량을 주시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이며, 예측 기간 동안 20.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은 상업용과 주거용으로 나뉩니다. 이 중 주거용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20.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정용 에너지 효율성, 스마트 홈 기술, 에너지 절약에 대한 대중의 인식 증가를 촉진하는 정부 이니셔티브는 가정용 에너지 관리 및 모니터링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예상 기간 동안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지역은 북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In-Home Display Market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는 고객 선호도와 시장 역학에 긍정적인 지리적 차이가 있습니다. 북미 시장은 최첨단, 기술적으로 정교한 가정용 디스플레이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시장 은 성장하고 있으며, 그곳의 고객은 북미에서 만든 가정용 디스플레이의 이점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은 선도적 제조업체의 존재, 새롭고 개선된 기술의 도입, 사용자의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확대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많은 국가는 빠른 도시화와 인구 증가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도시 거주자는 집의 편의성과 보안을 높이기 위해 기술에 투자할 의향이 더 큽니다.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Chameleon Technology, LG, Sony, Sailwider , Lexology , Geo, Elster , Duquesne Light, Schneider Electric, RiDC , Aztech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9월 , 인터랙티브 기술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SMART Technologies의 Transformative Interactive Displays가 델리에서 공개됩니다. SMART Board MX Series® 및 SMART Board GX Series®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도 이 회사에서 소개했습니다. SMART는 35년 이상의 인터랙티브 기술 시장, 현지 유통 파트너, 인도 제조 및 현지 맞춤형 교육 콘텐츠 분야에서의 글로벌 경험 덕분에 인도 학교에 현지에서 생산되고 성과 중심의 기술을 제공하여 인도의 교육 환경의 변화를 지원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제품 유형별 글로벌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

  • 환경 정보
  • 에너지 소비

 

글로벌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 응용 분야별

  • 광고
  • 주거용

 

지역별 글로벌 가정용 디스플레이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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