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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별(하드웨어,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 기술별(혼합 현실(MR), 가상 현실(VR)), 애플리케이션별(교육 및 학습, 응급 서비스), 산업별(헬스케어, 소매 및 전자 상거래, 게임),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638
페이지
21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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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 규모  , 2033년까지 1,702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  규모는 2023년 331억 달러  에서   2033년 1,702  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7.7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대한 210개의 시장 데이터 찾아보기 210페이지와 심층 TOC, 구성 요소별(하드웨어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 기술별(MR(혼합 현실) 가상 현실(VR)), 애플리케이션별(교육 학습 응급 서비스), 산업별(의료, 소매 전자 상거래 게임)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예측 2023 – 2033.

 

몰입형 기술 시장이라는 용어는 강력한 존재감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감각을 완전히 사로잡는 디지털 만남을 설명합니다. 여기에는 가상 현실(VR), 증강 현실(AR) 및 혼합 현실(MR)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기술은 디지털 도메인과 물리적 도메인을 혼합합니다. 사용자는 고글, 헤드셋 또는 기타 장치를 사용하여 가상 물체를 마치 실제인 것처럼 조작하고 상호 작용합니다. 몰입형 기술은 게임, 엔터테인먼트, 교육, 의료 및 건축과 같은 일부 영역에서 몰입형 시뮬레이션, 대화형 스토리텔링 및 교육 환경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게임 경험, 인기 있는 가상 기능 및 게이머의 관심을 끌고 유지하는 혁신적인 개발은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의 주목할만한 수익 성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의료 분야의 외과의는 증강 현실 헤드셋을 사용하여 수술을 수행하는 동안 정확한 절개를 하고 환자 건강 정보에 액세스합니다. AR은 학생들이 강의 중에 텍스트와 상호 작용하고 시각화할 수 있도록 하여 교육 부문을 돕습니다. 가상 현실은 또한 협업 팀워크, 제품 디자인 및 직원 교육을 위해 회사에서 지원합니다. 그러나 콘텐츠 제작, 인프라 및 AR/VR 장치 제약에 대한 높은 비용은 시장의 장애물 중 일부입니다. 성장은 또한 콘텐츠 부족과 준비되지 않은 회사를 포함한 구현 문제로 인해 방해를 받습니다.

 

하드웨어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전 세계 몰입형 기술 시장에서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간주됩니다.  

 구성 요소를 기준으로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은 하드웨어와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하드웨어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에서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간주됩니다. 하드웨어는 혼합 현실,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것이 높은 비율을 설명합니다. 몰입형 기술 에코시스템의 핵심 구성 요소에는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 제스처 추적 장치(GTD), 프로젝터 및 디스플레이 월(PWD) 센서, 햅틱 장치 및 관련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가상 현실(VR)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전 세계 몰입형 기술 시장에서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은 혼합 현실(MR)과 가상 현실(VR)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가상 현실(VR)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2023년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상 현실(VR)은 실제와 같은 컴퓨터 생성 풍경을 만들 수 있는 기능 때문에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상 현실(VR)은 사용자에게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수준의 참여와 감각적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교육 및 학습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몰입형 기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은 교육 및 학습 및 응급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이 중 교육 및 학습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몰입형 기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의 조직들이 몰입 기술의 광범위한 사용을 통해 교육 이니셔티브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교육생은 실제 세계에서의 결과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실습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은 매력적이고 현실적입니다. 몰입 기술은 교육 및 학습 부문에서 교육 시뮬레이션에서 기업 교육 모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학습, 유지 및 참여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게임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에서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간주됩니다

산업을 기준으로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은 의료, 소매 및 전자 상거래 및 게임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게임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에서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기술은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으며 사실적인 시뮬레이션과 참여적인 내러티브로 충성도 높은 사용자 기반을 끌어들였습니다. 매력적인 게임 경험에 대한 수요는 콘텐츠 제작과 기술 개발을 촉진하여 기업 간의 경쟁을 심화시켰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몰입형 기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간주됩니다.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몰입형 기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지역의 상당한 시장 입지는 여러 산업 분야에서 몰입형 기술의 광범위한 사용을 장려하는 데 중점을 둔 적극적인 정부 이니셔티브의 결과입니다. 이 분야의 정부 대표자들은 R&D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전문 연구 센터 및 연구소를 설립하고, 몰입형 기술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중산층의 확대와 이들의 가처분 소득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중국, 일본, 한국과 같은 국가는 대규모 소비자 기반과 혁신적인 디지털 경험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어 몰입형 기술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Barco NV, EON Reality, Google LLC(Alphabet Inc.), HTC Corporation, IBM Corporation, Magic Leap, Meta, Microsoft Corporation, Samsung Electronics Co., Ltd., Sony Corporation, Ultraleap Limited(Leap Motion, Inc.), Comp12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 구성 요소별

  • 하드웨어
  •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

 

기술별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

  • 혼합 현실(MR)
  • 가상 현실(VR)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교육 및 학습
  • 응급 서비스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 산업별

  • 의료
  • 소매 및 전자 상거래
  • 게임

 

지역별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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