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조 보석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목걸이 및 체인, 귀걸이, 반지, 팔찌, 기타), 카테고리별(남성, 여성), 유통 채널별(온라인,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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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모조 보석 시장, 2033년까지 337억 달러 가치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모조 보석 시장 규모는 2023년 169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337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1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모조 보석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42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목걸이 및 체인, 귀걸이, 반지, 팔찌 및 기타), 카테고리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부)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모조 보석은 저렴한 금속과 보석으로 구성된 보석입니다. 일반적으로 황동, 니켈, 스털링 실버, 강철, 은 또는 금도금 금속과 같은 저렴한 금속이 모조 보석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라인스톤과 루사이트와 같은 보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젬스톤, 다이아몬드, 순금을 구입하는 것은 다양한 상황과 앙상블에 어울리는 주얼리를 맞추는 데 매우 비싸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것과 자신의 수단을 벗어나지 않는 것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모조 주얼리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현저히 저렴한 화려한 주얼리의 사본은 모조 주얼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조 보석 시장은 남성 의상 보석에 대한 수요 증가, 회사 확장, 금 및 보석 가격 상승 등 여러 원인으로 인해 소비자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저렴한 대안을 찾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윤리적 소싱, 개방형 공급망, 친환경 생산을 강조하는 제조업체들은 모조 주얼리 산업에서 점점 더 경쟁력을 갖추게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조 주얼리 산업의 중요한 장벽은 모조 주얼리가 진짜 주얼리보다 가치가 낮다는 믿음으로, 소비자가 진품과 품질을 혼동하게 만듭니다.
이 목걸이 & 체인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모조 보석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모조 보석 시장은 목걸이 및 체인, 귀걸이, 반지, 팔찌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목걸이 및 체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모조 보석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걸이와 체인은 다양한 의상과 패션에 잘 어울리는 다재다능한 액세서리입니다. 그 결과 다양한 경우에 어울리는 혁신적인 주얼리를 찾는 고객들이 이 주얼리를 선호합니다. 또, 겹쳐 착용한 목걸이와 체인의 인기에 의해, 다양한 코데에 잘 어울리는 주얼리 아이템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해당 부문의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여성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모조 보석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테고리에 따라 모조 보석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여성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모조 보석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성들은 종종 자신의 의상을 보완하고 주얼리를 통해 자신을 표현합니다. 그 결과,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의 모조 주얼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성들은 패션 트렌드와 변화를 더 잘 인식하는 경향이 있어 최신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해 위조 주얼리를 정기적으로 구매하게 됩니다. 따라서 세그먼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온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모조 보석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모조 보석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온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모조 보석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조 보석의 온라인 판매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제공하는 편리함과 다양한 제품으로 인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가상 체험 및 증강 현실과 같은 고급 디지털 기술은 구매자가 핏과 스타일을 볼 수 있도록 하여 구매 경험을 향상시키고 이 부문의 지속적인 확장을 촉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모조 보석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모조 보석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를 위한 디지털 플랫폼의 급속한 채택과 전자 상거래의 보급 증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모조 보석에 대한 수요를 더욱 촉진했습니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는 다양한 스타일을 간단하게 정독하고, 비용을 평가하고, 정보에 입각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경제적 요인, 주얼리에 대한 문화적 선호도 및 디지털 상거래의 활용으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모조 주얼리에 대한 전 세계 수요 증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모조 보석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시장은 장인 및 수공예 보석의 매력과 하이 패션 참여에 의해 주도됩니다. 유럽 시장은 고가의 디자인을 모방한 고급 모조 주얼리에 특히 중점을 두고 점진적으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의 호의적인 예측은 디지털 패션 플랫폼의 확대 추세와 소비자의 관심과 구매 행동을 자극하는 유럽 패션 위크의 영향에 의해 더욱 뒷받침됩니다.
모조 보석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Cartier, Buckley Jewellery Limited, Billig Jewelers, Inc, BaubleBar Inc, STULLER, INC, Griiham, DCK Concessions, Yurman Design, Inc., LOUIS VUITTON, Avon Product Inc., Swank, Inc, Gianni Versace S.p.A., T&CO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3년 12월, 리치몬트는 주얼리 컬렉션을 공개하고 아랍에미리트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제2회 크래프트맨십 프로그램(Craftsmanship Program)을 도입하여 예비 예술가들이 주얼리 제작 재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모조 보석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모조 보석 시장, 유형별
- 목걸이 & 체인
- 귀걸이
- 반지
- 팔찌
- 다른
글로벌 모조 보석 시장, 카테고리별
- 남자
- 여성
모조 보석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모조 보석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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