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차량 유형별(세단, 해치백, SUV, 상용차), 하이브리드화 정도별(마일드, 풀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파워트레인별(병렬 및 직렬-병렬),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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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은 2033년까지 6,531억 5,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 규모는 2023년 2,652억 3,000만 달러에서 2033년 6,531억 5,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9.4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차량 유형별(세단, 해치백, SUV, 상용차), 하이브리드화 정도별(마일드, 풀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파워트레인(병렬 및 직렬-병렬)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은 내연 기관과 전기 모터를 모두 사용하여 차량을 구동하는 차량을 출시했습니다. 이 조합은 기존 차량에 비해 연료 효율성을 높이고 배기 가스를 줄입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가솔린과 전기 동력 사이를 전환할 수 있어 운전자에게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하이브리드 차량 시장은 환경 문제, 정부 인센티브 및 정교한 기술 혁신의 통합과 함께 자동차 산업의 발전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주요 기여 요인은 현재 화석 연료에서 전기 전송으로의 빠른 전환이며, 이는 소비자와 자동차 제조업체가 연료 가격 변동의 장애물을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EV의 인기가 높아지고 인프라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높은 초기 비용으로 인해 시장 확장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SUV 부문은 2023년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 유형을 기준으로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은 세단, 해치백, SUV 및 상용차로 나뉩니다. 이 중 SUV 부문은 2023년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별 성장은 오프로드 및 도시 도로와 같은 기차 표면 모두에서 주행하는 동시에 성능을 향상시키고 연료 효율성을 보장하는 것과 같은 다양성으로 인해 시장 확장에 기여했습니다.
전체 하이브리드 부문은 2023년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이브리드화 정도에 따라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은 마일드, 풀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분류됩니다. 이 중 풀 하이브리드 부문은 2023년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의 성장은 연료 소비 감소, 차량 엔진 성능 향상,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적으로 또는 조합하여 운전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장 노출에 기여했습니다. 신속하게 변화할 수 있는 능력은 소비자와 자동차 제조업체에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병렬 부문은 2023년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은 병렬 및 직렬 병렬로 분류됩니다. 이 중 병렬 부문은 2023년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장거리 주행을 지원하는 높은 출력 효율의 차량을 제공하기 때문에 시장 확보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스위칭 메커니즘 ICE와 전기 모터 사이에 더 나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 확장은 한국, 중국 및 일본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판매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Toyota, Honda, Nissan, Kia, BYD 및 Hyundai를 포함한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의 주요 기업은 지역 시장을 강조하고 글로벌 수준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방 정부는 보조금, 계획 및 이니셔티브 제공을 통해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최근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채택은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의 정부가 환경 지속 가능성과 대기 질에 대응하여 이를 지원하는 정책과 인센티브를 제정함으로써 가속화되어 시장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지 소비자들은 대기 오염과 기후 변화에 대한 우려가 커짐에 따라 보다 친환경적인 교통 수단을 찾고 있습니다. 지역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은 미국 아대륙에서 강조됩니다. 세금 공제, 리베이트 및 카풀 차선 접근은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초기 비용을 낮추고 소비자에게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연방 및 주 차원의 인센티브의 예입니다.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Toyota Motor Corporation, Honda, BMW Ag, Tesla, Volkswagen Group, Chevrolet, Audi Ag, Mercedes-AMG Gmbh, Porsche, Kia Corporation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4월, 현대차그룹은 인도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전략 계획을 세웠다. 이 회사는 2026년에서 2027년 사이에 국내에 첫 번째 하이브리드 차량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현대자동차가 인도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하이브리드 기술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데 따른 것입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 차량 유형별
- 세단형 자동차
- 해치백
- SUV (서브)
- 상용차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 하이브리드화 정도별
- 심하지 않음
- 부르다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 전기 파워트레인
- 평행의
- 시리즈-병렬
글로벌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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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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