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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핫소스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64억 4천만 달러를 넘어설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핫소스 시장 규모는 2023년 30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64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7.72%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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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소스 시장은 핫소스의 생산, 유통 및 소비에 중점을 둔 글로벌 산업을 말합니다. 후자는 일반적으로 칠리 페퍼와 식초의 혼합물에 향신료 또는 조미료를 첨가하여 만듭니다. 핫 소스는 고기, 해산물, 야채, 심지어 스낵을 포함한 다양한 음식에 맛, 열 및 향신료를 더합니다. 그들의 품종은 낮은 수준부터 극한 수준의 열, 풍미 및 재료까지 다양하므로 광범위한 소비자 선호도를 충족합니다. 핫소스는 독특하고 흥미진진한 식사 경험의 진화 트렌드의 필수 구성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들은 점점 더 독특하고 강렬한 맛을 요구하고 있으며 핫 소스는 다양한 유형의 음식에 이러한 풍미를 더할 수 있는 유연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요리에서 핫 소스 사용의 다양성은 또한 새로운 시장을 여는 증가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핫 소스는 기본 조미료를 넘어 양념 및 소스 만들기부터 수프나 스튜 추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리법에 등장합니다. 이러한 엄청난 요리 및 식품 제조 사용은 시장을 크게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성장의 주요 한계 중 하나는 토마토, 고추, 고추, 할라피뇨 등과 같은 원자재 가격의 변동성입니다.
타바스코 고추 소스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핫소스 시장은 타바스코 고추 소스, 하바네로 고추 소스, 할라피뇨 소스, 매콤달콤한 소스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타바스코 고추 소스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풍미와 매운맛을 위해 전통적인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음식과 음료에 타바스코 고추를 첨가했기 때문입니다. 버팔로 윙, 살사 및 풍미 향상을 위한 타바스코 소스가 포함된 기타 요리와 같은 요리에 대한 고객의 요구는 타바스코 소스의 판매에 기여합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다른 소스 및 조미료보다 나트륨 함량이 적습니다.
항아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 유형에 따라 글로벌 핫소스 시장은 항아리, 병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항아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특히 요리에 많은 양이 필요한 경우 쉽게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더 큰 개구부를 가진 항아리에 의해 주도됩니다. 항아리 포장은 종종 장인 또는 미식가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미적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핫 소스 선택에서 품질과 진정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합니다.
대량 머천다이저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핫소스 시장은 대량 판매업체, 전문 소매점, 편의점, 온라인 소매점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대량 머천다이저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규모, 제품의 가용성, 할인 및 제안 등에 기인하며, 이는 소비자의 구매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대량 머천다이저 중에서는 Target, Sam's Club, Best Buy 등이 있으며, 이들은 한 지역에서 다양한 종류의 소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핫 소스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핫 소스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 지역에서 핫소스에 대한 수요는 주로 문화적 다양성, 이민자 인구 증가, 매운 음식의 건강한 요리 전통으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치폴레와 하바네로에서 영감을 받은 멕시코 스타일의 핫 소스는 특히 미국과 멕시코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지 재료를 사용한 혁신과 장인의 핫 소스 생산은 핫 소스 산업의 추가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핫 소스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아시아 대국의 인구 증가와 이들 경제의 식품 서비스 부문 성장은 다양한 종류의 칠리 소스의 판매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칠리 소스의 존재가 레스토랑, 카페, 크고 작은 음식 가판대 등에서만 관찰되었지만, 가정에서 레스토랑과 같은 맛을 재현하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칠리 소스가 아시아 주방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글로벌 핫소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Kraft Heinz Company, McCormick & Company, Inc., Campbell Soup Company, Unilever PLC, Conagra Brands Inc., McLhenny Company, Southeastern Mills, Inc., Hormel Foods Corporation, Baumer Foods, Inc., T.W. Garner Food Company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10월, 신흥 멕시코 식품 회사인 MegaMex Foods는 HERDEZ® 브랜드로 실제 하바네로 고추와 매운 맛을 사용한 새로운 하바네로 핫 소스를 출시했습니다.
- 2023년 4월, 선도적인 식품 제조 회사인 Kraft Heinz Company는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Chipotle, Jalapeño, Habanero의 세 가지 매운 케첩으로 된 최초의 핫 소스인 Heinz Hot 57 Sauce를 출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핫 소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핫 소스 시장, 유형별
- 타바스코 페퍼 소스
- 하바네로 페퍼 소스
- 할라피뇨 소스
- 달콤하고 매운 소스
- 다른
글로벌 핫 소스 시장, 포장 유형별
- 항아리
- 병
- 다른
글로벌 핫 소스 시장, 유통 채널별
- 대량 머천다이저
- 전문 소매업체
- 편의점
- 온라인 리테일
- 다른
글로벌 핫 소스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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