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핫 드링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차, 커피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커피숍, 온라인 매장, 백화점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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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핫 드링크 시장은 2033년까지 7,458억 3,000만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핫 드링크 시장 규모는 2023년 3,601억 3,000만 달러에서 2033년 7,458억 3,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5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핫 드링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제품별(차, 커피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커피숍, 온라인 상점, 백화점 및 기타) 및 지역별(북부)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 및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차, 커피, 핫초코 시장은 전 세계 핫 드링크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마실 수 있는 품목과 콩, 잎 및 가루와 같은 건조 성분을 모두 판매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전 세계 뜨거운 음료 시장의 확장은 주로 녹차, 레몬차, 디톡스 커피와 차를 포함한 뜨거운 음료를 마시는 것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취향은 탄산 음료에서 갓 만들거나 양조한 뜨거운 음료로 바뀌고 있습니다. 또한 커피와 인스턴트 차 자판기의 보급과 공공 장소 및 기업 사무실에 커피숍 및 키오스크의 존재로 인해 소비자의 뜨거운 음료 소비가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들은 정기적인 사용 외에도 뜨거운 음료의 성분을 면밀히 조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뜨거운 음료 시장은 차가운 음료와 휴대용 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변화하는 취향을 만족시키는 차가운 음료의 편리함과 다양성과의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차 부문은 2023년에 37.42%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글로벌 뜨거운 음료 시장은 차, 커피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차 부문은 2023년 37.42%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뜨거운 음료이자 전체적으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음료이며 물보다 더 많습니다. 차에 풍부한 항산화제는 면역력을 높이고 염증을 낮추며 암을 예방합니다. 차는 이러한 주목할만한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온라인 상점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뜨거운 음료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뜨거운 음료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커피 숍, 온라인 상점, 백화점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온라인 상점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뜨거운 음료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화와 전자 상거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은 뜨거운 음료에 대한 갈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온라인 채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 증가는 부분적으로 고객이 집에서 편안하게 다양한 따뜻한 음료를 정독하고 구입할 수 있는 인터넷 채널이 제공하는 편리함에 기인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뜨거운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뜨거운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커피와 차는 보다 정교하고 다양한 미각을 향한 문화적 변화로 인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뜨거운 음료 중 하나입니다. 북미 사람들이 점점 더 커피 문화를 수용함에 따라 스페셜티 커피와 장인 커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믹스와 양조 기술을 제공하는 커피숍과 카페의 인기로 인해 우수하고 맛있는 뜨거운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뜨거운 음료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는 따뜻한 차나 커피를 즐기는 고객이 많이 있습니다. 이 음료는 지역 문화의 필수품이며 회의, 의식 및 사교 행사에서 자주 제공됩니다. 고객들은 기존의 선택 외에도 점점 더 많은 특별 따뜻한 음료를 찾고 있습니다. 도시화와 가처분 소득 증가는 이 지역의 뜨거운 음료 시장 확장에 기여하는 두 가지 요인입니다.
글로벌 핫 드링크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Tazo Tea Company, Celestial Seasoning, Inc., Tata Global Beverages, Costa Coffee, Starbucks, Caffe Nero, Ajinomoto General Foods, Inc., Associated British Foods(ABF), Tim Hortons, Keurig Green Mountain(KGM)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11월, 잘 알려진 뜨거운 음료 회사 중 하나인 Costa Coffee는 영국 레스터에서 하루 종일 첫 번째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출시했습니다. 배달 기사와 의료진과 같은 야간 근무 근로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는 운영 시간 연장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24시간 드라이브 스루는 영국 350개 지점에서 시행될 예정이며, 회사는 실험에 대한 피드백을 받기를 희망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뜨거운 음료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뜨거운 음료 시장, 부산물
- 차
- 커피
- 다른
글로벌 핫 드링크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 커피숍
- 온라인 스토어
- 백화점
- 다른
글로벌 뜨거운 음료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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