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양말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양말, 스타킹, 스타킹, 레깅스), 카테고리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양말 시장, 2033년까지 859억 2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양말 시장은 2023년 576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859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0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양말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개 페이지 및 심층 TOC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수치를 찾아보십시오. 유형별(양말, 스타킹, 스타킹, 레깅스), 카테고리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스타킹, 양말, 속옷을 포함한 양말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산업을 양말 시장이라고 합니다. 발과 다리에 직접 착용하는 레그웨어 중 하나는 양말 시장이라고 합니다. 발과 다리에 직접 착용하는 옷을 가리키는 양말이라는 용어는 양말로 알려진 사람들이 만들거나 판매 한 제품을 설명하는 데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이것은 성인과 어린이 모두를 위한 다양한 공식 및 운동복 생산에 니트 직물을 광범위하게 사용하기 때문이며 양말 품목의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또한 이 시장은 피트니스, 패션 및 건강이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부상할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양말의 편안함, 가벼운 천, 수분 흡수 및 혈액 순환 개선의 이점에 대해 알게 됨에 따라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시장 생존 가능성은 패스트 패션 트렌드의 확산으로 인해 더욱 위협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브랜드는 가격을 낮추게 됩니다.
양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양말 시장은 양말, 스타킹, 스타킹, 레깅스로 분류됩니다. 이 중 양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변화하는 패션 선호도,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편안함과 유용성에 대한 더 큰 초점으로 인해 양말 시장이 빠르게 확장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때 기본적인 필수품이었던 것이 소비자들이 다양한 패턴, 색상 및 소재를 찾으면서 활기찬 패션 표현으로 변모했으며 애슬레저와 캐주얼웨어가 인기를 얻으면서 수요가 더욱 증가했습니다.
여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7%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테고리에 따라 글로벌 양말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여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7%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색상과 독특한 디자인에 대한 여성의 취향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이 성장하고 실용적이고 패셔너블한 옵션으로 양말의 매력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말은 전문 및 스포츠 용도 모두를 위한 다목적 패션 필수품으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9%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양말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9%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집에서 쉽게 쇼핑할 수 있는 기능,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기능, 리뷰를 읽을 수 있는 기능은 모두 전자 상거래가 양말 시장에 가져온 광범위한 제품에 대한 전례 없는 용이성과 접근성에 기여했습니다. 이제 소비자는 클릭 한 번으로 다양한 스타일, 브랜드 및 가격대를 탐색할 수 있어 양말 구매 방식을 혁신하고 쇼핑 경험을 보다 편리하고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양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양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전통적인 스타킹에서 트렌디한 양말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양말 옵션에 대한 수요는 중국, 인도, 일본 및 한국과 같은 국가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급속한 도시화, 가처분 소득 증가, 패션에 대한 관심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경제가 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양말을 스타일의 핵심 요소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양말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의류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는 업계의 확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강력한 온라인 소매 입지는 의미 있는 소비자-브랜드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기업은 소비자 선호도를 이해하고 대상 고객과 관련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기계 학습 및 빅 데이터 분석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양말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Renfro Corporation, CSP International Fashion Group S.p.A., Golden Lady Company SpA, Gildan Activewear Inc., Hanesbrands Inc., Spanx, LLC, Adidas AG, 2XU Pty Ltd., LVMH Group, Carolina Hosiery, Inc., Centric Brands LL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6월, 미국에 본사를 둔 양말 제조업체인 LYCRA Company는 혁신적인 Sheer Sensation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이 기술은 속옷에 정전기가 쌓여 발생하는 문제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염료 색상 흡수를 향상시켜 회사가 다양한 색상의 양말을 판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2022년 4월, Centric Brands LLC는 Windsong Brands의 리테일 회사인 Daytona Apparel Group의 자회사를 인수했다고 밝혔습니다. Daytona Apparel Group의 양말 제품 사업부는 현재 Centric이 독점적으로 소유하고 있습니다. Daytona Apparel Group은 여러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 소매점에서 양말을 판매합니다. 결과적으로 Centric의 비즈니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일반 보충, 확장성, 다양성 및 가맹점과의 관계 개선과 같은 여러 영역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 2022년 5월, Falke는 압력 없는 달리기를 위한 새로운 양말을 공개합니다. Falke의 가장 최근의 Pressure-Free 양말은 인도교 위로 핫스팟이 발생할 가능성을 줄이는 독특한 디자인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Falke는 발 위에 줄무늬가 있는 채널 패드를 배치하여 발 움직임에 따라 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는 이 위치에서 이동 압력을 분산시키고 압력 축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양말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양말 시장, 유형별
- 양말
- 스타킹
- 타이츠
- 레 깅 스
글로벌 양말 시장, 카테고리별
- 남자
- 여성
글로벌 양말 시장, 유통 채널
- 온라인
- 오프 라인
지역별 글로벌 양말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