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허니푸드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 및 산업 분석, 유형별(원료, 재래식, 가공, 유기농, 마누카, 클로버, 기타), 응용 분야별(스프레딩, 음료, 요리, 약용),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 전문점) 및 2033년까지의 지역적 통찰력 및 예측

출시일
12월 2024
보고서 ID
SIK1175
페이지
213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꿀 식품 시장 규모 받는 사람 2033년까지 미화 145억 3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꿀 식품 시장 규모는 2023년 89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145억 3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9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허니푸드 마켓

글로벌 꿀 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3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 (원재료, 재래식, 가공, 유기농, 마누카, 클로버, 기타), 응용 프로그램 별 (스프레드, 음료, 요리, 의약), 유통 채널 별 (슈퍼마켓 /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  전문점)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꿀은 꿀벌이 단맛을 내기 위해 일반적으로 채취한 꽃의 꿀로 만든 달콤한 식품입니다. 꿀 식품은 다양한 영양가 있는 비타민, 천연 당분, 칼슘 및 미네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일상 식단에서 대부분의 음식에서 식탁 설탕을 대체했습니다. 꿀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으며 자연적으로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으며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 세계 꿀 식품 시장은 더 건강하고 자연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감미료로의 소비자 지향적 변화로 인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건강 의식의 증가와 WHO와 같은 세계 보건 기구가 기침 완화 및 면역 강화를 위해 꿀을 승인함에 따라 시장의 수요 모멘텀이 더욱 촉진되었습니다. 양봉, 혁신적인 제품 개발 및 유통 네트워크 확장에 대한 지속 가능한 관행을 개발하기 위한 전략적 투자는 전 세계적으로 꿀 식품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로부터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정제 설탕과 인공 성분의 위험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사람들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항산화제의 건강상의 이점과 함께 대체 원료 및 감미료로 꿀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변화는 꿀 기반 제품의 시장성이 높아지고 사용 가능한 제품 매트릭스를 점점 더 많이 채워 더 넓은 소비자 기반을 충족시킴에 따라 제조업체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꿀벌은 꿀 생산에 중요한 요소이지만 기후 변화, 서식지 손실, 살충제 사용으로 인한 건강 악화에 점점 더 굴복하고 있습니다. 이는 꿀 생산 감소를 유발하며 꿀 식품 시장 전체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꿀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꿀 식품 시장은 생, 재래식, 가공, 유기농, 마누카, 클로버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기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꿀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기존 꿀이 비용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소비자에게 적합한 친숙하고 만족스러운 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장에서 최대 점유율을 차지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주도되었습니다. 이는 알뜰한 쇼핑객을 위한 경제성의 특징이며 식료품점과 식품에서 더 쉽게 구할 수 있도록 광범위하게 덮여 있습니다.

 

확산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꿀 식품 시장은 스프레드, 음료, 요리 및 의약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확산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꿀 때문인데, 꿀은 자연스럽고 달콤한 맛과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오랫동안 아침 식사로 즐겨 먹었습니다. 토스트와 머핀에서 팬케이크와 와플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것에 바를 수 있어 그 위대함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아침 식사에서 꿀의 중독성은 다양한 요리 응용 분야에서의 사용 증가로 보완되어 확산 부문에서 강력한 시장 입지를 더욱 유지합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꿀 식품 시장은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 및 전문점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이 꿀 식품 시장의 큰 점유율을 차지하기 때문이며, 이는 널리 사용 가능하고 소비자에게 광범위하게 도달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대한 네트워크와 무거운 발걸음으로 인해 꿀 식품 제품은 또한 높은 청중에게 도달하게 될 것이며, 이는 그들이 누리는 위치에 기여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꿀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허니푸드 마켓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꿀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점유율은 쉽게 구할 수 있는 설탕, 단백질, 아미노산 및 미네랄에 대한 꿀의 광범위한 소비로 인해 북미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National Honey Board는 2017년 미국의 1인당 꿀 소비량이 거의 1.51파운드였다고 언급했는데, 이는 1990년 1인당 소비된 0.5파운드에 비해 크게 증가한 것입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채택 추세는 강력한 북미 꿀 식품 시장 전망을 반영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꿀 식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꿀 시장은 소비자 건강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인도와 중국과 같은 국가에서 저명한 양봉 산업으로 인해 엄청난 범위를 창출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중국과 인도는 꿀의 큰 생산자이자 소비국입니다. 인도에서 꿀은 오랫동안 기침을 완화하고 항염증제 역할을 하며 면역력을 높이는 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위의 요인들은 함께 꿀 시장의 성장을 크게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꿀 식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McCormick & Company, Inc., Dabur India Ltd., Capilano Group, Barkman Honey, LLC., Bee Maid Honey Limited, Comvita Limited, Beeyond the Hive, Lamex Food Group Limited, New Zealand Honey Co., Dutch Gold Honey., Billy Bee Honey Products, Pastili Limited, MeliBio, Saffola Honey, Bagrry's India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2월, 사폴라 꿀의 상쾌한 포장을 공개합니다. 사폴라 허니 액티브(Saffola Honey Active)는 2월 14일 순다르반스 데이(Sundarbans Day)에 공개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의 도입으로 브랜드는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CGI 비디오를 출시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꿀 식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꿀 식품 시장, 유형별

  • 날것의
  • 진부한
  • 처리
  • 유기농
  • 마누카
  • 클로버
  • 다른

 

글로벌 꿀 식품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확산
  • 음료
  • 부엌용의
  • 약용

 

글로벌 꿀 식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리테일
  • 전문점

 

지역별 글로벌 꿀 식품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13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13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12월 2024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