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 시어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사운드 바, 박스 시스템 및 컴포넌트 시스템), 컴포넌트별(사운드 및 디스플레이 시스템, 저장 장치 및 미디어 플레이어),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홈 시어터 시장, 2033년까지 241억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홈 시어터 시장 규모는 2023년 120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241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홈 시어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5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별(사운드 바, 박스 시스템 및 구성 요소 시스템), 구성 요소별(사운드 및 디스플레이 시스템, 저장 장치 및 미디어 플레이어),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가정에서 영화관 경험을 복제하는 홈 시어터 시스템 및 시청각 설정을 제공하는 산업은 글로벌 홈 시어터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의 부상, 시청각 기술의 개선, 더 나은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에 대한 소비자 욕구 증가는 시장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대형 스크린과 최고 수준의 사운드 시스템은 소비자가 집에서 영화 관람 경험을 재현하기를 원함에 따라 홈 시어터 부문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홈 시어터 시장은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를 향한 소비자 행동의 움직임에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특히 COVID-19 전염병의 여파로 더 많은 개인이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디지털 자료 소비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Netflix, Amazon Prime Video 및 Disney+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은 시청의 즐거움을 향상시키는 홈 시어터 시스템을 구매하도록 유혹했습니다. 홈 시어터 시장의 확장은 지속적인 기술 개발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 스피커, 무선 오디오 시스템 및 고화질 비디오 형식과 같은 발전 덕분에 사용자는 이제 기존 배선의 혼란을 처리할 필요 없이 정교한 홈 시어터 시스템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의 확장은 저렴한 독립형 스피커의 가용성으로 인해 방해를 받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박스 시스템 부문은 2023년에 66.13%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기초를 두어, 글로벌 홈 시어터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사운드 바, 박스 시스템 및 구성 요소 시스템. 이 중 박스 시스템 부문은 2023년에 66.13%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디어 플레이어,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 앰프 등 필요한 부품을 하나의 박스에 결합하여 제공되는 경제성과 포괄적인 시청각 경험 덕분에 빠듯한 예산으로 구매자에게 매력을 높입니다. HTIB 시스템은 각 부품을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뛰어난 사운드 및 비디오 재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및 디스플레이 시스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성 요소에 따라 글로벌 홈 시어터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사운드 & 디스플레이 시스템, 저장 장치 및 미디어 플레이어. 이 중 사운드 및 디스플레이 시스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 발전, 우수한 오디오 및 시각적 경험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 증가, 스마트 기술의 통합이 이러한 증가의 주요 동인입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 글로벌 홈 시어터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홈 시어터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뉩 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 홈 시어터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장 내 쇼핑의 이점 때문입니다. 고객은 오프라인 채널을 선호하는데, 그 이유는 제품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 구매하기 전에 다양한 홈 시어터 시스템을 물리적으로 평가하고 대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소매점을 방문하여 하이파이 오디오 제품의 음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홈 시어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홈 시어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기술의 채택과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높은 소비자 지출이 주요 원인입니다. 이 지역의 탄탄한 경제로 인한 높은 수준의 가처분 가능한 돈을 통해 소비자는 시청각 출력이 향상된 고급 홈 시어터 시스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Netflix 및 Hulu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인기는 사람들이 집에서 영화와 같은 경험을 복제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대형 화면과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글로벌 홈 시어터 시장의 주요 업체인 북미는 기술에 정통한 인구와 스마트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포지셔닝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홈 시어터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중산층이 증가하고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고 빠른 도시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홈 시어터 시장은 도시에서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수용이 증가함에 따라 상당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예를 들어, 요즘 영화관에 가는 사람은 줄어들고 있으며, 스트리밍 서비스의 저렴함과 용이성으로 인해 집에서 좋아하는 프로그램과 영화를 최고급 홈 시어터에서 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은 음성 제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및 다기능과 같은 기능으로 개선되어 더 넓은 범위의 사용자에게 홈 시어터 시스템의 매력을 높입니다.
글로벌 홈 시어터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Bose Corporation, Yamaha Corporation, Atlantic Technology, Panasonic Corporation, Sony Corporation, SAMSUNG, Koninklijke Philips N.V., Bowers & Wilkins, Definitive Technology, dba GoldenEar, Pioneer Corporation, LG Electronics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9월 인도에서 소니는 SA-D40M2 홈 시어터 스피커 시스템을 출시하여 스피커 선택을 확장했습니다. 4개의 소형 위성 스피커와 베이스 리플렉스 서브우퍼를 갖춘 이 시스템은 음악, 영화 및 비디오 게임을 위한 역동적이고 선명한 사운드를 생성하는 강력한 100W 출력을 제공합니다. 서브우퍼는 강력한 저음을 보장하고 위성 스피커는 정확한 지향성 음악을 제공하여 4.1채널 설정을 놀라운 서라운드 사운드 경험으로 만듭니다.
- 2024년 7월, LG전자는 강력한 음질과 포괄적인 기능으로 홈 엔터테인먼트를 개선하기 위한 최신 최첨단 사운드바 라인을 공개했습니다. LG TV와 호환되도록 고안된 새로운 컬렉션에는 SQ75TR, SG10Y, SQ70TY, S77TY 및 S65TR과 같은 모델이 포함됩니다. 몰입형 경험을 위해 오디오 채널을 최적화하는 WOW Synergy를 포함한 최첨단 기능을 갖춘 이 사운드바는 강력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홈 시어터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홈 시어터 시장, 제품별
- 사운드 바
- 박스 시스템
- 구성 요소 시스템
글로벌 홈 시어터 시장, 구성 요소별
- 사운드 & 디스플레이 시스템
- 저장 장치
- 미디어 플레이어
글로벌 홈 시어터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글로벌 홈 시어터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