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 오디오 장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홈 오디오 장비 시장 규모, 제품 유형별(스피커, 사운드바, 박스형 홈 시어터, 수신기 등), 오디오 구성 요소별(마이크, 믹서, 디지털 및 신호 프로세서, 앰프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홈 오디오 장비 시장은 2033년까지 831억 1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홈 오디오 장비 시장 규모는 2023년 310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831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0.7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홈 오디오 장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스피커, 사운드바, 홈 시어터 인 어 박스, 수신기 등), 오디오 구성 요소(마이크, 믹서, 디지털 및 신호 프로세서, 증폭기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가정용 오디오 장비는 주거 환경에서 오디오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는 장치입니다. 여기에는 사운드바, 스피커 및 홈 시어터 시스템이 포함되며 고품질 몰입형 사운드를 찾는 소비자에게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최종 사용자의 고품질 홈 오디오 장비 및 고성능 홈 시어터 경험에 대한 수요의 꾸준한 증가는 가장 큰 성장 모멘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외부 오디오 솔루션이 제공하는 향상된 청중 경험을 촉진하려는 TV 제조업체의 노력은 시장 성장을 향상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시장의 성장은 소비자 전자 장치에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고 고객에게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제조업체의 막대한 투자에 기인할 수도 있습니다. 주요 업체의 R&D 및 혁신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더 나은 기능을 갖춘 신제품 출시가 증가했습니다. 전력 사용과 전력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 성장을 보완하는 에너지 효율적인 소비자 전자 제품의 개발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홈 엔터테인먼트 장치 제조업체는 홈 어시스턴스 및 스마트 스피커와 같은 스마트 기술을 통해 커넥티드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제공하여 시청자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고급 사운드 시스템, 홈 시어터 설정 및 프리미엄 스피커와 같은 고급 홈 오디오 장비는 비쌉니다. 이는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 특히 가처분 소득이 낮은 신흥 시장에 대한 접근성을 제한합니다.
사운드바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을 기준으로 글로벌 홈 오디오 장비 시장은 스피커, 사운드바, 홈 시어터 인 어 박스, 수신기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사운드바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컴팩트함과 사운드바의 편리함과 같은 요인에 기인할 수 있어 공간이 제한된 소비자에게 이상적입니다. 또한 사운드바는 TV의 내장 스피커 사운드에 비해 우수한 음질을 제공하여 오디오 경험을 향상시키려는 사람들에게 어필합니다.
마이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디오 구성 요소를 기준으로 글로벌 가정용 오디오 장비 시장은 마이크, 믹서, 디지털 및 신호 프로세서, 증폭기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마이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다른 요인들 중에서도 콘텐츠 제작, 라이브 스트리밍 및 온라인 게임의 인기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또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 및 사운드 선명도와 같은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고품질 마이크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가정용 오디오 장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가정용 오디오 장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고급 오디오 기술에 대한 이 지역의 높은 수요와 점점 더 높아지는 스마트 홈 시스템 보급률을 포함한 다양한 핵심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홈 오디오 제품에는 북미 소비자가 오디오 측면에서 고품질 장비를 선호하기 때문에 이 지역의 사운드바, 스피커 및 마이크가 포함됩니다. 이 외에도 이 지역의 주요 오디오 장비 제조업체의 강점과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홈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활동은 시장을 더욱 증가시키는 요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가정용 오디오 장비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성장은 이 지역의 급속한 중산층 확대, 가처분 소득 증가, 소비자 전자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같은 여러 요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 지역은 중국, 인도 및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채택이 증가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 온라인 게임 및 콘텐츠 제작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에서 고품질 오디오 제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홈 오디오 장비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BOSE Corporation, Boston Acoustics, Sony, Yamaha, Pioneer, JBL, Klipsch, Bower and Wilkins, Harman International Industrie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7월, HARMAN의 주요 브랜드인 JBL은 JBL Modern Audio AV 리시버와 Stage 2 스피커의 출시를 발표하여 프리미엄 홈 시어터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소비자에게 쉬운 설치 및 연결 옵션을 제공하며 편리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AV 리시버는 4가지 모델로 제공되며 라우드스피커는 구매자가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가정용 오디오 장비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가정용 오디오 장비 시장, 제품별
- 연설자
- 사운드바
- 상자 속의 홈 시어터
- 수화기
- 다른
글로벌 홈 오디오 장비 시장, 오디오 구성 요소별
- 마이크
- 믹서
- 디지털 & 신호 프로세서
- 증폭기
- 다른
글로벌 홈 오디오 장비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