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한방 치약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통 채널별(편의점, 온라인, 슈퍼마켓 및 대형마트, 약국 및 약국 및 기타), 용도별(어린이, 성인 및 유아)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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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허브 치약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50억 1천만 달러에 달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허브 치약 시장 규모는 2023년 21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50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9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허브 치약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5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통 채널 (편의점, 온라인,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약국 및 약국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 (어린이, 성인 및 아기) 및 지역 별 (북쪽)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허브 치약에는 정향, 민트, 계피 껍질, 장뇌, 멀구슬나무 뿌리 및 나무 껍질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물질의 의약 특성으로 인해 허브 치약은 건강에 대한 우려가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시장은 천연 및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치아 건강에 대한 지식 증가, 유통 채널 개발의 결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허브 치약은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고객의 우려로 인해 천연 성분과 친환경 포장이 있는 제품을 선호하게 되면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인도멀구슬나무, 강황, 계피 등과 같은 천연 성분이 함유된 제품에 대한 수요는 퍼스널 케어 제품에 사용되는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급증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기농 및 천연 제품은 개인 위생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범주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허브 치약과 일반 치약의 가격 차이는 주요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
이 슈퍼마켓 & 하이퍼마켓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허브 치약 예상 기간을 통한 시장.
유형에 따라 허브 치약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편의점, 온라인,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약국 및 약국 및 기타.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허브 치약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옵션보다 원스톱 쇼핑을 선호하는 시장 추세와 이 부문의 광범위한 도달 범위는 이 시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세계 최대 도시에서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이 받는 지속적인 유동 인구는 이 시장의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허브 치약에 대한 필요성은 또한 오프라인 매장과 같은 현대 소매 전략의 성장의 결과로 증가했습니다.
성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허브 치약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허브 치약 시장은 어린이, 성인 및 아기로 분류 됩니다. 이 중 성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허브 치약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인들 사이에서 구강 위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 확장을 주도하는 주된 이유는 충치와 잇몸 질환의 증가 속도입니다. 허브 치약은 천연 성분이 위나 십이지장을 손상시키지 않고 치아와 잇몸을 깨끗하게 해주기 때문에 최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허브 치약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허브 치약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확장은 지속적인 인구 증가, 가처분 소득 수준 상승, Dabur, Patanjali, Himalaya를 포함한 주요 시장 참여자의 지역 시장 점유율을 늘리기 위한 집중적인 노력에 의해 촉진되었습니다. 이 지역은 아유르베다와 전통 의학의 강력한 역사를 자랑하며, 인삼, 강황, 인도멀구슬나무를 포함한 천연 구강 건강 물질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허브 치약의 지역 시장은 천연 및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개인 위생 용품에 사용되는 위험한 화학 물질에 대한 인식 증가에 의해 추진되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허브 치약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주로 구강 건강 문제의 증가, 천연 성분 제품의 장점에 대한 소비자 지식 증가, 유통 네트워크 성장 및 접근성에 의해 주도됩니다. 알로에 베라, 티트리 오일, 에센셜 오일로 만든 천연 치약은 소비자가 퍼스널 케어 제품에 사용되는 물질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됨에 따라 수요가 높습니다. 지역 시장 성장은 또한 전략적 제휴, R&D 지출 및 중요한 지역 기업에 의해 촉진됩니다.
허브 치약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Himalaya Wellness, Dabur India, Patanjali Ayurved, Vicco Laboratories, Colgate-Palmolive Company (India) Limited, Amway, Amorepacific, GlaxoSmithKline plc, Leverayush, INC., Procter & Gmble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7월, Patanjali Ayurved Limited는 #FullFullFresh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치약인 Patanjali Dant Kanti Fresh Active Gel을 출시했습니다. 최근 출시된 제품은 멘타, 정향, 작은 결정과 같은 치과 효능으로 오랫동안 인정받아 온 천연 성분으로 만든 젤 기반 치약입니다. 천연 재료와 현대적인 신선함을 높이 평가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이 캠페인의 타겟 고객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허브 치약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허브 치약 시장, 유통 채널 별
- 편의점
- 온라인
- 슈퍼마켓 & 하이퍼마켓
- 약국 & 약국
- 다른
글로벌 허브 치약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자
- 성인
- 아기
지역 분석별 글로벌 허브 치약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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