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허브 뷰티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스킨 케어, 헤어 케어, 향수 등), 최종 사용자별(여성 및 남성), 유통 채널별(온라인, 전문점, 하이퍼마켓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672
페이지
245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허브 뷰티 제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586억 4,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허브 뷰티 제품 시장 규모는 2023년 803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1,586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 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7.04%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Herbal Beauty Products Market

먹다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허브 뷰티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스킨 케어, 헤어 케어, 향수 등), 최종 사용자별(여성 및 남성), 유통 채널별(온라인, 전문점, 하이퍼마켓 등), 지역별 (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

 

다양한 천연 원료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으로 피부 기능에 영향을 미치고 건강한 피부와 머리카락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제품을 허브 뷰티 제품이라고 합니다. 시장이 확대된 것은 소비자들이 기존 뷰티 제품에 존재하는 합성 화학 물질의 해로운 영향에 대한 지식이 증가하면서 자연스럽고 유기적인 대안으로 눈을 돌리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허브 뷰티 제품은 식물과 허브와 같은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피부에 더 안전하고 친절하다고 선언되었습니다. 게다가 라벨의 명확성을 우선시하고 위험한 성분을 피하는 클린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천연 및 허브 스킨케어 루틴을 자주 홍보하는 소셜 미디어와 뷰티 전문가도 소비자의 관심과 판매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게다가 소비자의 건강 의식이 높아지고 가용 예산이 늘어나면서 고급스럽고 환경 친화적인 화장품 사용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잘 정립된 시장 기업들은 천연, 허브, 건강한 제품에 점점 더 관심을 갖는 소비자를 유치하여 고객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천연 뷰티 및 개인 관리 부문에서 사업을 인수하는 데 집중해 왔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의 선호도 변화로 인해 시장 확대는 방해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킨 케어 부문은 2023년에 34.56%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한 허브뷰티제품 시장은 스킨 케어, 헤어 케어, 향수 및 기타 로 분류됩니다 . 이 중 스킨 케어 부문은 2023년에 34.5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천연 및 유기적 요소를 사용하는 이점을 알게 되면서 스킨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천연 추출물과 낮은 화학 물질 함량으로 허브 스킨 케어 제품은 피부 문제에 대한 안전하고 도움이 되며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허브 스킨 케어 제품은 자극이 적고 장기적인 피부 건강에 더 유리하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여드름, 노화, 민감성을 포함한 피부 상태의 증가로 인해 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여성 부문 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허브 뷰티 제품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한 허브 뷰티 제품 시장은 여성과 남성 으로 분류됩니다 . 이 중 여성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허브 뷰티 제품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통 화장품에 함유된 합성 물질의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인식이 커지면서 여성들은 천연 및 유기농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습니다. 천연 제형, 지속 가능성, 투명성을 우선시하는 클린 뷰티 운동이 확대되고 있으며, 특히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뷰티 인플루언서 덕분에 허브 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채택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하이퍼 마켓 부문은 2023년에 32.84%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채널별로는 한방뷰티제품이 시장은 온라인, 전문점, 하이퍼마켓 등 으로 구분됩니다 . 이 중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32.84%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이퍼마켓은 다양한 제품을 한 지붕 아래에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허브 뷰티 제품을 찾는 고객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실제 제품 검사는 쇼핑 경험을 개선하고 고객 신뢰를 육성하며, 특히 전문적인 안내와 제품 시연이 결합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북미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의 허브 뷰티 제품 시장 .

Global Herbal Beauty Products Market

북미는 허브 뷰티 제품 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예측 기간 동안의 시장 . 점점 더 많은 개인이 화장품에 천연 및 유기 물질을 사용하는 것의 이점을 알게 되면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과 투명성을 강조한 클린 뷰티 제품은 북미 고객, 특히 미국과 캐나다 고객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관심과 허브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용은 소셜 미디어와 뷰티 인플루언서의 영향으로 촉진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강력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소매 인프라는 다양한 허브 뷰티 제품의 광범위한 가용성을 보장합니다. 이 지역의 시장 리더십은 새로운 허브 제형의 꾸준한 출시와 잘 알려진 화장품 브랜드의 강력한 입지로 더욱 뒷받침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허브 뷰티 제품 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의 시장. 웰빙과 뷰티를 위해 허브와 전통 의학을 사용한 이 지역의 오랜 역사가 주요 동기입니다. 최첨단 허브 제형을 스킨케어 제품에 통합하는 데 앞장서는 나라는 중국, 일본, 한국과 같이 창의적인 뷰티 산업으로 명성이 자자한 국가입니다. 프리미엄 허브 뷰티 제품은 고객이 천연 성분의 이점을 더 잘 알게 되고, 가처분 소득이 늘어나고, 생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추가 요인은 K-뷰티와 J-뷰티 트렌드의 영향으로, 이는 종종 천연 및 온화한 성분을 강조합니다.

 

허브 뷰티 제품 의 주요 핵심 기업 대표적인 시장으로는 Himalaya Wellness Company, Weleda, Vasa Global Cosmetics, Bio Veda Action Research Co., ARBONNE INTERNATIONAL, LLC, Klienz Herbal, Lotus Herbals, MAV Beauty Brand, Hemas Holdings PLC., Shahnaz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 2024년 9월, Indus Valley Organic은 암라 , 브링그라즈 , 시카카이 , 브라흐미를 포함한 24가지 이상의 허브와 전통 성분을 사용하여 바로 바르는 최초의 허브 헤어 케어 페이스트를 출시했습니다.

 

  • 2024년 6월, My Green Space는 건강과 지속 가능성을 우선시하는 새로운 허브 화장품 라인으로 B2C 시장을 시작했습니다. 여성의 피부, 머리카락, 얼굴 관리 요구 사항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파라벤을 사용하지 않고, 황산염을 사용하지 않고,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100% 천연 제품으로 충족됩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허브 뷰티 제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

 

글로벌 허브 뷰티 제품 시장, 제품별

  • 스킨 케어
  • 헤어 케어
  • 향기
  • 기타

 

글로벌 허브 뷰티 제품 시장 , 최종 사용자별

  • 여성
  • 남자들

 

글로벌 허브 뷰티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전문점
  • 하이퍼마켓
  • 기타

 

글로벌 허브 뷰티 제품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45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45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1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