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허브 및 오가닉 마스카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젤/크림 및 액상), 유형별(볼륨, 길이 조절, 컬링, 방수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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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허브 및 오가닉 마스카라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2억 8,445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
보고서 에 따르면 글로벌 허브 및 유기농 마스카라 시장 규모는 2023년 1억 4,411만 달러에서 2033년 2억 8,445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7.04%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먹다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허브 및 오가닉 마스카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젤/크림 및 액체), 유형별(볼륨, 길이 조절, 컬링, 방수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 (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
마스카라는 화장품과 개인 관리 제품으로, 특히 여성이 눈 아래와 주변에 그늘을 더하는 데 사용합니다. 허브와 유기농 마스카라에 대한 수요는 허브와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고객 선호도와 지속 가능한 개인 관리 관행에 대한 인식 증가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요 화장품 및 뷰티 제품 회사는 유기농 및 천연 재료로 만든 마스카라와 같은 광범위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하여 이러한 추세에 대응했습니다. 유명인의 지지와 소셜 미디어의 영향으로 허브와 유기농 마스카라 시장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현대 소비자는 대기업의 과장된 주장보다 본래의 아름다움을 보존하는 데 더 관심이 있습니다. 새로운 지역 화장품 기업은 글로벌 뷰티 산업 기업과 경쟁하기 위해 유기농 또는 허브 성분으로 생산된 고품질 제품 라인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마스카라와 같은 유기농 및 허브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면서 산업이 성장했습니다. 온라인 구매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 덕분에 허브 및 유기농 마스카라 제조업체는 2선 및 3선 도시의 고객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고, 고객 기반이 늘어났습니다. 그러나 허브 및 유기농 마스카라 시장 확대는 이러한 제품의 높은 비용, 제조업체에 대한 치열한 가격 압박, 원자재 가격 변동으로 인해 상당히 방해를 받을 것입니다.
액체 부문은 2023년에 70.48% 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허브 및 유기농 마스카라 시장은 젤/크림과 액상 으로 분류됩니다 . 이 중 액상 세그먼트는 2023년에 70.48%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과 비건 오일 기반 제형으로 제공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마스카라는 액상 마스카라입니다. 이 종류의 마스카라는 제거하기 쉽고 오래 지속되며 비교적 바르기 쉽습니다. 콘택트 렌즈를 착용하거나 눈이 민감한 고객은 수성 액상 마스카라를 선택합니다. 활동적인 삶을 사는 사람들도 땀에 강하고 방수 기능이 있는 제품을 선호합니다. 액상 유기농 및 허브 마스카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은 이러한 고려 사항 때문일 수 있습니다.
길이 늘리기 부문은 글로벌 허브 및 유기농 마스카라 시장에서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허브 및 오가닉 마스카라 시장은 유형에 따라 볼륨, 렝스닝, 컬링, 방수 및 기타 로 분류됩니다 . 이 중 렝스닝 세그먼트는 글로벌 허브 및 오가닉 마스카라 시장에서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렝스닝 마스카라는 더 긴 속눈썹의 인상을 높이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특히 얇거나 희박한 속눈썹을 가진 소비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섬유 또는 기타 고유한 성분이 이러한 제품에 포함되어 속눈썹을 길게 하고 더욱 극적인 모습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소셜 미디어 뷰티 트렌드의 영향을 크게 받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스테이트먼트 및 대담한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욕구가 커지면서 렝스닝 마스카라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 은 2023년에 62.15%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허브 및 오가닉 마스카라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으로 구분됩니다 . 이 중 오프라인 세그먼트는 2023년에 62.15%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은 슈퍼마켓, 하이퍼마켓, 살롱 및 소매점과 같은 오프라인 소매점을 통해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다양한 마스카라 옵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현장에서 제품 테스트를 제공하고 정보에 입각한 영업 사원 또는 브랜드 담당자의 전문적인 조언을 통해 취향에 따라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받습니다. 고객은 이를 통해 구매하기 전에 안전하고 지식이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북미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허브 및 유기농 마스카라 시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허브 및 오가닉 마스카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 지역의 허브 및 오가닉 마스카라의 주요 동인은 오가닉 및 허브 성분을 사용하는 추세가 증가하고 지속 가능한 패션과 뷰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지역의 고객은 최신 뷰티 혁신을 가장 먼저 도입하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북미의 고객은 다양한 브랜드의 광범위한 제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허브 및 오가닉 마스카라 부문의 성장은 Instagram 및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영향으로 도움이 됩니다. 북미의 고객은 최신 뷰티 장비를 이용할 수 있으며 최신 트렌드를 따르고 싶어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허브 및 유기농 마스카라 시장 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이 지역의 소비자는 시장 발전에 대응하여 끊임없이 변화하는 역동적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재량적 자금이 증가함에 따라 유기농 및 허브 제품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지역의 허브 및 유기농 마스카라 시장은 프리미엄 구성 요소가 포함된 개인용 미용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지역적 선호도에 맞는 제품을 만드는 중국, 일본 및 한국의 많은 뷰티 제품 제조업체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관심사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지역 뷰티 및 화장품 사업의 확장이 촉진됩니다.
허브 및 유기농 마스카라 시장 의 주요 기업 으로는 Ecco Bella, EVXO Cosmetics, Lotus Herbals Limited, Odylique, JOSIE MARAN COSMETICS, RMS Beauty, Au Naturale, Llc, Endlessly Beautiful, Skin2Spirit, Ulta Beauty, Inc.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 2024년 4월, 생물 기반 안료 생산업체 Living Ink와 영국에 본사를 둔 과학 회사 The Unseen은 Algae Black 혁신 기반 화장품을 출시하기 위한 협업을 발표했습니다. 검은 조류는 지속되는 연필 아이라이너와 길이를 늘리는 마스카라를 포함한 Absorption 제품군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이 회사는 검은 조류가 기존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섀도에서 발견되는 석유 기반 블랙 카본 안료를 대체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 2023년 5월, 미국에 본사를 둔 화장품 회사 Cover Girl이 첫 식물성 마스카라를 선보였습니다. 마스카라를 만드는 데 사용된 비건 및 클린 성분은 속눈썹에 302% 더 많은 볼륨을 제공합니다. Cruelty-Free International의 승인에 따라 제품은 완전히 동물성 실험 없이 만들어야 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허브 및 유기농 마스카라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허브 및 오가닉 마스카라 시장, 제품별
- 젤/크림
- 액체
글로벌 허브 및 오가닉 마스카라 시장 , 유형별
- 볼륨을 높이는
- 연장
- 컬링
- 방수복
- 기타
글로벌 허브 및 오가닉 마스카라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라인
글로벌 허브 및 오가닉 마스카라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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