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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아웃소싱 레벨 1 및 레벨 2, 아웃소싱 기술 헬프데스크), 산업 수직별(자동차, 소비재, IT, 통신, 기타), 조직 규모별(대기업, 중소기업), 서비스 유형별(법률 서비스, 시설 관리, HR 서비스, 재무 및 회계,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4219
페이지
21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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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 2033년까지 239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 규모는 2023년 108억 달러에서 2033년 239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2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

글로벌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대한 190페이지에 걸쳐 22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55개의 그림과 심층적인 TOC, 유형별(아웃소싱 레벨 1 레벨 2, 아웃소싱 기술 헬프데스크), 산업 분야별(자동차, 소비재, IT, 통신, 기타), 조직 규모별(대기업, 중소기업),  서비스 유형별(법률 서비스, 시설 관리, HR 서비스, 재무 회계 )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예측 2023-2033.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는 IT 서비스 데스크 및 NOC(Network Operations Center)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다른 비즈니스에 아웃소싱하고 있으며, 데스크 아웃소싱에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공개할 수 있는 문의가 포함됩니다. 또한 기업들은 BYOD 문화와 모바일 인력이 확장됨에 따라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내재적 재정적 이익 외에도 헬프 데스크 서비스는 고도로 숙련되고 면밀히 감독되는 직원으로 인해 생산성을 빠르게 높일 수 있습니다. 헬프 데스크를 설립하고 운영할 수단이 없는 중소기업(SMB)도 헬프 데스크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업계에 유리한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소 중 하나는 정부 및 민간 기업의 급속한 도시화와 성장입니다. 또한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 서비스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시장의 기업은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응답 시간을 늘리며 주요 목표와 목적에 더 집중하기 위해 서비스 데스크를 아웃소싱하고 있습니다.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은 일반적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회사의 효율성을 높여 경쟁력을 높이려는 노력으로 생각됩니다. 시장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운영 비용이 낮게 유지됩니다.

 

아웃소싱 레벨 1 및 레벨 2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헬프 데스크 아웃서치 시장은 아웃소싱 레벨 1과 레벨 2와 아웃소싱 기술 헬프데스크로 나뉩니다. 이 중 아웃수색된 레벨 1 및 레벨 2 세그먼트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움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첫 번째 연락 지점은 레벨 1 지원입니다. 빈번하고 간단한 문제의 경우 일반적으로 기본적인 문제 해결 및 일반적인 고객 지원이 수반됩니다. 레벨 1 지원 에이전트가 처리할 수 없는 더 복잡한 문제는 레벨 2 지원에서 처리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문제는 전문 지식 또는 더 깊은 기술적 이해입니다. 레벨 2 상담원은 보다 정교한 진단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특정 시스템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기술적 숙련도가 더 높습니다.

              

통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업 업종을 기준으로 헬프 데스크 검색 시장은 자동차, 소비재, IT, 통신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통신 부문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은 통신 부문의 고객 관계 관리, 기술 지원 및 문제 해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고객 서비스와 효과적인 제품 배송을 위해 이 업계의 기업은 대부분 헬프 데스크 서비스에 의존합니다. 지원 데스크를 아웃소싱하면 비용과 시간 측면에서 운영 비용이 절감됩니다.

 

대기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직 규모에 따라 헬프 데스크 아웃서치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으로 분류되며, 이 중 대기업 부문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기업으로 분류된 기업 또는 조직은 일반적으로 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합니다. 보다 복잡하고 포괄적인 IT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으로 인해 이러한 회사는 헬프 데스크 서비스를 아웃소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3자 회사는 이러한 조직에 더 광범위한 IT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헌신적인 전문가 팀을 확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HR 서비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비스 유형에 따라 헬프 데스크 검색 시장은 법률 서비스, 시설 관리, HR 서비스, 재무 및 회계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HR 서비스 부문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HR 운영의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대규모 인력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기업은 급여, 복리후생 관리, 고용 및 직원 관계와 같은 HR 운영을 아웃소싱하고 있습니다. HR 아웃소싱은 직원 문의에 신속하게 응답하고 HR 서비스의 전반적인 제공을 향상시킴으로써 기업이 직원에게 더 나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헬  프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및 캐나다와 같은 국가에 잘 알려진 여러 시장 참가자의 존재는 지역 시장의 확장을 뒷받침합니다. 북미 시장은 중소기업의 아웃소싱 사용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시장을 견인하는 또 다른 요인은 은행 업계의 M&A 활동 증가로 인한 아웃소싱의 증가입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헬프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전체는 독일과 영국과 같은 국가에서 아웃소싱에 대한 중소기업의 필요성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글로벌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HCL Technologies, HP Enterprise Services, IBM, Wipro, Infosys Limited, Talkdesk Inc., Qcom Outsourcing Ltd., ABS Inc., ActivSupport, Tata Consultancy Services Ltd., CGS Inc., Accenture Plc., Adaptive AG, AlfaVox, Business Support Solution S.A., Call Center Inter Galactica(CCIG)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3월, Zendesk는 고객 경험(CX)을 위한 보다 완전한 AI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AI를 사용하는 고객 지원 자동화 플랫폼인 Ultimate를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 유형별

  • 아웃소싱 레벨 1 및 레벨 2
  • 외주 기술 헬프데스크

 

글로벌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 업종별

  • 자동차
  • 소비재
  • 술래
  • 통신
  • 다른

 

글로벌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 조직 규모별

  • 대기업
  • 중소기업

 

글로벌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 서비스 유형별

  • 법률 서비스
  • 시설 관리
  • 인사 서비스
  • 재무 및 회계
  • 다른

 

글로벌 데스크 아웃소싱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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