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지불자 서비스별(인적자원관리, 청구관리, 고객관계관리(CRM), 운영/행정관리, 케어관리, 공급자관리, 기타 지불자 서비스), 공급자 서비스별(환자등록 및 전략적 계획, 환자 케어 서비스, 수익주기관리), 제약 서비스별(연구개발, 제조, 비임상 서비스),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태평양, 라틴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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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헬스케어 지급인 BPO 시장 , 2033년까지 638억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의료 지불자 BPO 시장 규모는 2023년 324억 달러에서 2033년 638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0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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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의료 분석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지불자 서비스별(인적 자원 관리, 클레임 관리, 고객 관계 관리(CRM), 운영/관리 관리, 치료 관리, 제공자 관리, 기타 지불자 서비스), 공급자 서비스별(환자 등록 및 전략 계획, 환자 치료 서비스, 수익 주기 관리), 제약 서비스별(연구 개발, 제조 및 비임상 서비스),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의료 서비스 지불자 BPO 시장은 보험 회사, 정부 프로그램 및 제3자 관리자와 같은 의료 서비스 지불자가 비즈니스 프로세스 또는 운영을 아웃소싱하는 것을 말합니다. 여기에는 청구 처리, 회원 서비스, 청구 및 고객 지원 기능이 전문 서비스 제공업체에 아웃소싱되는 서비스의 측면으로 포함됩니다. 이 시장은 운영 비용 절감, 서비스 품질 개선, 규정 준수 및 의료 보험 부문의 서비스 제공 성능 향상에 대한 수요에서 성장 모멘텀을 찾습니다. 또한 비용 효율적인 운영에 대한 수요 증가, 의료 복잡성 및 운영 효율성 개선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구 처리 및 청구와 같은 관리 작업을 아웃소싱하면 지불인이 핵심 활동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시장의 성장을 강화한 다른 요인은 규정 준수에 대한 요구 사항 증가, 첨단 기술의 사용 및 디지털 플랫폼 채택 증가입니다. 그러나 데이터 보안 문제, 규정의 복잡성, 아웃소싱 운영에 대한 통제력 약화, 아웃소싱에 대한 의료 서비스 제공자의 거부감은 시장 성장의 걸림돌입니다.
청구 관리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의료 지불자 BPO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불자 서비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의료 지불자 BPO 시장은 인적 자원 관리, 청구 관리, 고객 관계 관리(CRM), 운영/관리 관리, 치료 관리, 공급자 관리, 기타 지불자 서비스로 나뉩니다. 이 중 클레임 관리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의료 지불인 BPO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의료 청구의 양이 증가하고 처리가 복잡하며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지급인은 정확성을 개선하고, 관리 부담을 줄이고, 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해 청구 관리를 아웃소싱하여 상당한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수익 주기 관리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의료 지불인 BPO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급자 서비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의료 지불자 BPO 시장은 환자 등록 및 전략 계획, 환자 치료 서비스, 수익 주기 관리로 나뉩니다. 이 중 수익 주기 관리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의료 지불자 BPO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의료 분야에서 효율적인 청구, 청구 처리 및 환급 관리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의료 비용 증가, 복잡한 보험 프로세스 및 규제 요구 사항으로 인해 공급자는 재무 성과를 최적화하고 오류를 줄이며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익 주기 관리를 아웃소싱하여 상당한 부문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제조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의료 지불인 BPO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약 서비스를 기준으로 글로벌 의료 지불자 BPO 시장은 연구 개발, 제조 및 비임상 서비스로 나뉩니다. 이 중 제조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의료 지불자 BPO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제약 생산 아웃소싱, 비용 효율성 및 첨단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약물 개발 증가, 엄격한 규제 요구 사항 및 전문 지식의 필요성으로 인해 제약 회사는 제조 프로세스를 아웃소싱하여 확장성, 규정 준수 및 품질을 보장하여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의료 지불자 BPO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의료 지불자 BPO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주요 BPO 서비스 제공업체의 강력한 입지, 의료 지출 증가 및 엄격한 규제 요구 사항 때문입니다. 효율적인 청구 처리, 수익 주기 관리 및 관리 아웃소싱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하여 이 지역에서 비용 효율적이고 간소화된 의료 운영을 보장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의료 지불인 BPO 시장의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의료 아웃소싱 증가, 의료 비용 상승 및 보험 적용 범위 확대 때문입니다. 이 지역의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비용 효율적인 노동력 및 의료 개혁을 지원하는 정부 이니셔티브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지불자 BPO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여 운영 효율성과 환자 관리가 향상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헬스케어 지급인 BPO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Cognizant, Xerox Corporation, Hinduja Global Solution Limited, ExlService Holdings, Inc., Hewlett Packard Enterprise Development LP, Accenture, Genpact, HCL Technologies Limited, Wipro, Capgemini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6월, Capgemini와 Simplify Healthcare는 지급인 운영 효율성을 강화하고 비용을 통제하며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건강 플랜과 그 회원들에게 가치를 더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의료 지불자 BPO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헬스케어 지급인 BPO 시장, 지급인 서비스별
- 인적 자원 관리
- 클레임 관리
- 고객 관계 관리(CRM)
- 운영/관리 관리
- 케어 관리
- 제공자 관리
- 다른 지불인 서비스
글로벌 의료 서비스 지불자 BPO 시장, 공급자 서비스별
- 환자 등록 및 전략 계획
- 환자 관리 서비스
- 수익 주기 관리
글로벌 헬스케어 지불인 BPO 시장, 제약 서비스별
- 연구 및 개발
- 제조
- 비임상 서비스
글로벌 의료 지불인 BPO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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