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자연 건강 식품, 기능성 식품, Better-for-you(BFY) 식품, 유기농 식품 및 기타), 유통 채널별(전자 상거래, 편의점,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891
페이지
256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건강 및 웰니스 식품 시장은 2033년까지 20,988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  은 2023년 8,479  억 4,000만 달러에서 2033년 2,988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9.3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TOC를 제품 유형별(자연 건강 식품, 기능성 식품, BFY(Better-for-you) 식품, 유기농 식품 및 기타), 유통 채널별(전자 상거래, 편의점,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전문점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은 건강한 삶과 신체의 전반적인 웰빙을 위해 더 나은 영양을 제공하기 위한 품목에 중점을 둔 식품 산업의 일부를 말합니다.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항산화제와 같은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첨가당, 포화 지방, 인공 첨가물 등 건강에 해로운 것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건강과 웰빙은 음식과 상당히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생활 방식이나 식단은 식품의 원산지에 정비례하므로 인간의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산업은 강화 식품, 유기농 식품, 천연 보충제 및 기능성 음료를 포함하여 선호되는 많은 제품과 서비스로 구성됩니다. 더욱이, 건강한 식습관을 가진 사람들의 증가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식습관 변화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는 글로벌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의 확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인구가 계속 고령화됨에 따라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에서 지출의 점점 더 많은 비율이 더 건강한 옵션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소비자가 일부 식품이 얼마나 많은 영양가나 건강상의 이점을 가질 수 있는지 아는 것은 아니므로 종종 오해와 부적절한 선택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다는 것은 이것이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의 성장에 대한 엄청난 도전임을 보여줍니다.

 

유기농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은 자연 건강 식품, 기능성 식품, BFY(better-for-you) 식품, 유기농 식품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유기농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합성 살충제, GMO 및 인공 첨가물이 없는 것으로 보이는 유기농 식품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것으로 알려졌음에도 불구하고 더 높은 수요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인식은 인구가 더 많은 글을 읽고 쓸 수 있고 1인당 더 많은 가처분 소득이 있는 선진국에서 유기농 식품에 대한 지불 의지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더 건강한 생활 방식과의 연관성은 유기농 식품과 관련된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은 전자 상거래, 편의점,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전문점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건강에 좋은 식품을 홍보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으로 인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건강 및 웰빙 식품에 도달하는 채널은 건강한 식단에서 영양가 있는 선택과 건강한 식품에 도달해야 할 때 소비자에게 편리하다고 믿어지기 때문에 한 지붕 아래에서 모두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품종의 건강 및 웰빙 식품에 대한 중요한 유통 채널 역할을 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글로벌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식습관은 단순한 수동적 소비에서 일반적으로 건강한 삶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능성 식품을 적극적으로 찾는 것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비만 및 당뇨병과 같은 식이요법 문제가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는 영양에 더 많이 관심을 갖기 시작합니다. 비만은 주로 북미 사람들에서 더 높습니다. 따라서 더 건강한 음식 옵션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식물성 식단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시장에 대한 또 다른 추진 요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의 성장. 이것은 많은 아시아 국가에서 급속한 도시화로 인해 식단이나 음식 소비와 함께 생활 방식이 바뀌었습니다. 과거보다 가처분 소득이 높은 중산층이 부상하면서 최근 시장 성장에 기여하는 건강 식품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국가에서는 문화적 힘이 개인의 식단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므로 추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글로벌 건강 및 웰니스 식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rla Foods, Danone SA, Chr. Hansen A/S, Albert's Organics, Blue Diamond Growers, AgriPure Holding plc, Genius Foods, Big Oz Industries, Dean Foods, BioGaia AB, Eden Foods, Dr. Schär, General Mills, Gardenburger, Farmo SPA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2022년 5월, Oreo는 미국에서 글루텐 프리 버전의 오레오를 출시했습니다. 오레오 제로(Oreo Zero)는 중국에서, 락타 인텐스(Lacta Intense)는 브라질에서, 카라 밀크(Cara Milk)는 호주에서 출시되고 있습니다. 모두 새로운 범위의 새롭고 건강 지향적인 레시피에 속하며, 회사는 건강과 웰빙을 추가 혁신의 핵심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계속 출시할 것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 제품 유형별

  • 자연적으로 건강한 식품
  • 기능성 식품
  • 더 나은 음식(BFY) 식품
  • 유기농 식품
  • 다른

 

글로벌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전자 상거래
  • 편의점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 전문점
  • 다른

 

글로벌 건강 및 웰빙 식품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56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56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2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