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드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비니, 헤드밴드, 캡 및 모자, 기타),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소매점 및 온라인 소매점),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모자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525억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모자 시장 규모는 2023년 270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525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8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모자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비니, 머리띠, 모자 및 모자 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소매점 및 온라인 소매점)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모자 산업은 패션, 스포츠, 아웃도어 사용 및 보호를 위한 모자, 모자, 비니, 머리띠 및 바이저와 같은 다양한 머리 장식품으로 구성됩니다. 남성, 여성, 어린이와 같은 다양한 소비자 그룹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패션, 기능 및 브랜드 트렌드에 따라 결정됩니다. 또한 모자는 패션 스타일의 변화, 브랜드 및 개인화 된 상품에 대한 관심 증가, 애슬레저 웨어의 인기 급증, 태양 노출에 대한 보호에 대한 인식의 향상으로 인해 촉발되었습니다. 유명 인사 및 운동 선수의 지원, 온라인 상거래의 성장 확장, 야외 및 스포츠 관련 활동에서의 소비 증가는 글로벌 모자 시장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모자 산업은 불안정한 원자재 가격, 위조 제품 증가, 소비자 심리 변화, 조직화되지 않은 업체와의 경쟁과 같은 제약에 직면해 있습니다. 또한 계절적 수요 변동 및 지속 가능성 문제는 시장 성장에 도전 과제를 제기합니다.
캡 & 모자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모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모자 시장은 비니, 머리띠, 모자 및 모자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모자 및 모자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모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다양한 그룹 사이에서 인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기능적이면서 패셔너블하여 자외선 차단, 브랜딩 및 패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판매는 또한 스포츠 이벤트, 기업 후원 및 변화하는 글로벌 패션 트렌드의 영향을 받습니다.
오프라인 소매점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모자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모자 시장은 오프라인 소매점과 온라인 소매점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소매점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모자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실제 시착, 브랜드별 매장 및 충동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 때문입니다. 전문점, 백화점, 스포츠 매장과 같은 기존 소매점은 직접 쇼핑하는 경험, 즉각적인 가용성, 일대일 고객 지원을 제공하여 소비자 상호 작용을 향상시켜 대부분의 매출을 차지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모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모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패션,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수요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 지역의 잘 발달된 소매 인프라, 높은 가처분 소득, 유명인 및 스포츠 팀의 지원은 시장 확장을 더욱 촉진합니다. 강력한 브랜드의 존재와 트렌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것도 강력한 영향을 미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모자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패션에 대한 인식의 증가, 도시화, 스포츠 문화에 의해 주도됩니다. 성장하는 전자 상거래, 제품 경제성, 애슬레저 트렌드의 붐은 수요를 더욱 촉진합니다. 이 지역의 많은 청소년 인구와 소셜 미디어 트렌드의 영향도 시장 성장을 가속화합니다.
글로벌 모자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Adidas AG, New Era Cap Co., The Gap Inc., Under Armour Inc., Boardriders Inc., Nike Inc., Callaway Golf Company, New Balance Inc., Pipolaki, Superdry PL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6월, AC 밀란과 글로벌 인터내셔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 에라(New Era)는 익스클루시브 헤드웨어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첫 번째 컬렉션은 AC 밀란의 클래식한 레드와 블랙 컬러로 선보이는 다양한 뉴 에라 스타일을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매니아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세심하게 선별된 시즌 컬러웨이를 선보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모자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모자 시장, 제품 유형별
- 비니
- 머리 띠
- 모자 & 모자
- 다른
글로벌 모자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라인 소매점
- 온라인 소매점
글로벌 모자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