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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슬라이드온 HMD, 통합 HMD, 개별 HMD), 기술별(증강 현실, 가상 현실, 혼합 현실), 구성 요소별(프로세서 및 메모리, 디스플레이, 렌즈, 센서, 컨트롤러, 카메라, 케이스 및 커넥터, 기타), 최종 사용별(소비자, 상업, 기업 및 산업,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의료, 항공우주 및 방위, 교육,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3757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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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755  억 달러 규모로 전망

 

Global Head Mounted Display Market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는 2023년 63억 달러에서 2033년 755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8.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슬라이드온 HMD, 통합 HMD, 개별 HMD), 기술별(증강 현실, 가상 현실, 혼합 현실), 구성 요소별(프로세서 및 메모리, 디스플레이, 렌즈, 센서, 컨트롤러, 카메라, 케이스 및 커넥터, 기타), 최종 사용별(소비자, 상업, 기업 및 산업,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의료, 항공 우주 및 방위, 교육,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에 대한 보고서에서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2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2023~2033년 분석 및 예측.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는 머리에 착용하거나 헬멧의 일부로 착용하는 디스플레이 장치로, 하나(단안 HMD) 또는 각 눈(양안 HMD) 앞에 작은 디스플레이 광학 장치가 있습니다. 이 장치는 근거리 디스플레이 및 다중 감각 입력 시스템과 같은 고급 기술을 사용하여 몰입형 가상 현실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 항공, 엔지니어링 및 의약 부문에서 사용됩니다.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향상된 편안함을 제공하는 가볍고 컴팩트한 휴대용 장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에 대한 시장 성장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참여자에 의한 HMD 개발을 위한 투자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게임, 엔터테인먼트, 의료 및 교육 분야에서 증강 현실(AR) 및 가상 현실(VR) 기술의 적용이 증가함에 따라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이 주도되고 있습니다. 오히려 HMD 설계에 대한 설계 표준화의 부재는 시장에 도전 과제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웨어러블 제품과 관련된 높은 가격과 신흥 경제국의 낮은 소비자 인식은 시장 성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통합 HMD 부문은 2023년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은 유형에 따라 슬라이드온 HMD, 통합 HMD 및 개별 HMD로 분류됩니다. 이 중 통합 HMD 부문은 2023년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통합 HMD는 PC, 스마트폰, 모바일 컴퓨팅의 기능을 하나의 유닛으로 결합한 것입니다. 게임, 산업 및 교육용 통합 HMD의 광범위한 적용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가상 현실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술을 기반으로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은 증강 현실, 가상 현실 및 혼합 현실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가상 현실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VR 헤드셋은 3D 위치와 회전을 추적하여 사용자에게 가상 환경을 제공합니다. 메타버스의 지속적인 개발은 가상 현실 부문에서 시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구성 요소에 따라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은 프로세서 및 메모리, 디스플레이, 렌즈, 센서, 컨트롤러, 카메라, 케이스 및 커넥터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디스플레이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매출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HMD의 디스플레이 구성 요소는 액정(LCD), 실리콘 액정(LCOS), 음극선관(CRT) 또는 유기 발광 다이오드(OLED)일 수 있습니다.

 

소비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최종 용도에 따라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은 소비자, 상업, 기업 및 산업,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의료, 항공 우주 및 방위, 교육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소비자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소비자는 게임,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목적으로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를 사용합니다. 몰입형 엔터테인먼트 경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 부문의 시장이 주도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North America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성장하는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이 지역의 시장을 주도할 책임이 있습니다. 미군은 훈련 및 시뮬레이션 목적으로 HMD를 많이 사용합니다. 이 지역의 강력한 인프라와 AR 및 VR에 대한 투자 증가는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Microsoft 및 Meta와 같은 비즈니스는 혁신을 추진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며 해당 부문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기술 발전과 엔터테인먼트, 의료 및 군사 부문에 대한 수요는 이 지역의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중국, 일본 및 한국과 같은 국가에서 첨단 기술 인프라와 AR/VR 기술의 조기 채택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Meta, NATIONAL INSTRUMENTS CORP., Siemens, HEAD acoustics GmbH, Brüel & Kjær, Sony Corporation, Microsoft, Samsung, Magic Leap, Inc., ByteDance, DPVR, Sieko Epson Corporation, HTC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5월, 지멘스와 소니는 지멘스 엑셀러레이터(Xcelerator) 산업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소니의 새로운 XR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 SRH-S1(소니가 업계 최고의 제품을 설계하는 데 사용하는 핵심 솔루션인 지멘스의 NX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설계)과 결합한 새로운 솔루션을 출시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 2024년 1월, Sony Corporation은 고품질 4K OLED 마이크로 디스플레이*2 및 비디오 시스루 기능을 갖춘 XR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와 3D 개체와의 직관적인 상호 작용 및 정확한 포인팅에 최적화된 한 쌍의 컨트롤러를 포함하는 몰입형 공간 콘텐츠 제작 시스템의 개발을 발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 유형  별

  • 슬라이드온 HMD
  • 통합 HMD
  • 개별 HMD

 

기술별 글로벌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    

  • 증강 현실
  • 가상 현실
  • 혼합 현실

 

글로벌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 구성 요소  별

  • 프로세서 & 메모리
  • 표시
  • 렌즈
  • 센서
  • 컨트롤러
  • 카메라
  • 케이스 & 커넥터
  • 다른

 

글로벌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 최종 용도  별

  • 소비자
  • 광고 방송
  • 기업 및 산업
  • 엔지니어링 및 설계
  • 의료
  •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 교육
  • 다른

 

글로벌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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