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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하드 럭셔리 상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시계, 보석 및 기타), 성별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별(전문점, 모노브랜드 매장, 온라인 매장 및 백화점),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959
페이지
24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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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하드 럭셔리 상품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2,538억 4,00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내구 명품 시장은  2023년 1,639억 6,000달러  에서 2033년 2,538억 4,000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4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내구 명품 시장은

 제품 유형(시계, 보석 및 기타), 성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전문점, 모노브랜드 매장, 온라인 상점 및 백화점) 및 지역별(북미,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들은 하드 럭셔리 상품 시장에서 고품질의 희귀하고 독특한 물건을 구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류층 사회 계층은 일반적으로 단단한 사치품을 구매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고객은 잘 알려진 브랜드와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최고의 제품을 원합니다. 기업은 상품의 품질을 보여주기 위해 광고 캠페인에 상당한 투자를 합니다. 글로벌 경제의 확장과 새로 상장된 고액 자산가의 눈에 띄는 증가는 하드 럭셔리 상품 시장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더욱이, 순자산이 높거나 평균적인 사람들이 독점적으로 구매하는 요구 사항인 단단한 사치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드 럭셔리 제품 시장은 럭셔리 상품 산업에서 떠오르는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단단한 사치품은 사회적 지위를 확립하고 사람들의 자신감을 높여주지만, 이것이 인간의 필요에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모조품은 단단한 사치품 시장에 심각한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시계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하드 럭셔리 상품 시장은 시계, 보석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시계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교한 고급 시계에 대한 수요 증가가 주요 수익원입니다. 세계 사치품 시장에서 시계는 가장 가치 있는 상품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계는 하드 럭셔리 제품에 대한 세계 시장에서 가장 가치있는 제품으로 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9%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별에 따라 글로벌 하드 럭셔리 상품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여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9%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드 럭셔리 제품 시장은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크고 수익성이 높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는 팔찌, 시계, 목걸이, 반지, 귀걸이 등의 액세서리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여성이 시장의 대다수를 차지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전문점 및 모노브랜드 매장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9%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하드 럭셔리 상품 시장은 전문점 및 모노브랜드 매장, 온라인 상점 및 백화점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전문점 및 모노브랜드 매장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9%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노브랜드와 전문점은 다른 두 카테고리보다 하드 럭셔리 제품에서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고객은 단일 브랜드 및 전문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취급하여 제품의 품질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사치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글로벌 내구 명품 시장은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사치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현재 독일, 프랑스, 스위스 및 이탈리아와 같은 국가에 상당한 경질 사치품 브랜드가 있기 때문에 이 지역에서 경질 사치품의 시장 리더입니다. 분석가들은 유럽의 하드 사치품 시장이 더 많은 면세점 개설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계속 확장될 것으로 예측합니다. 이 지역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광범위한 소매 네트워크는 곧 유럽 명품 부문의 확장에 기여할 것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사치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높은 1인당 소득 때문에 단단한 사치품의 세계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의 사치품에 대한 수요는 이 지역 주민들의 품질에 대한 인식으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패션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북미의 하드 럭셔리 상품 시장에 계속해서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하드 럭셔리 상품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Graff Diamonds Ltd, Giorgio Armani, Swatch Group, Richemont, Bulgari, Ralph Lauren Corp, Tiffany & Co, Hermes International, Harry Winston, Louis Vuitton, Signet, Tissot, Bottega Veneta, Tiffany and Co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하드 럭셔리 상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하드 럭셔리 상품 시장, 제품 유형별

  • 시계
  • 보석류
  • 다른

 

글로벌 하드 럭셔리 상품 시장, 성별

  • 남자
  • 여성

 

글로벌 하드 럭셔리 상품 시장, 유통 채널별

  • 모노브랜드 매장
  • 전문점
  • 온라인 상점
  • 백화점

 

글로벌 하드 럭셔리 상품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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