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핸드백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원자재(가죽 및 원단), 제품(토트백 및 클러치), 유통 채널(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별,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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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핸드백 시장, 2033년 1,196억 9,000만 달러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핸드백 시장 규모는 2023년 700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1,196억 9,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5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핸드백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20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원자재 (가죽 및 직물), 제품 (토트 백 및 클러치), 유통 채널 (오프라인 및 온라인) 및 지역 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핸드백은 휴대폰, 지갑, 화장품 및 기타 필수품과 같은 개인 소지품을 휴대함으로써 외관과 중요성을 결합한 다재다능한 패션 액세서리입니다. 그들의 용도는 단순한 유용성을 넘어 사람들이 자신의 개성을 과시하고 의상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하는 지위 및 패션 마커입니다. 시장은 유기농 섬유, 재활용 가죽, 생체 가공 솔루션을 포함한 친환경 소재로 제조된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목격했으며, 이는 지속 가능성 문제에 대한 이해가 높아졌음을 나타냅니다. 배탈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 배타성과 역사의식을 불러일으키는 독점적이고 독점적인 제품을 소유하고 싶다는 욕구가 생기는 결과, 중고 명품 핸드백이나 빈티지 디자인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 일하는 여성의 요구는 이러한 참여 증가로 인해 수요가 많은 액세서리로 충족됩니다. 현대 직장 생활의 많은 요구는 핸드백의 액세서리에서 필요한 장비로 진화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핸드백 시장은 원자재의 가용성에 의해 상당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 가죽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핸드백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료에 기초를 두어, 핸드백 시장은 가죽과 직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가죽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핸드백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죽 핸드백에 대한 수요의 주요 동인은 명품 및 액세서리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고급 지갑과 액세서리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주요 원료는 가죽입니다. 점점 더 많은 직장 여성들이 다양한 의상을 만들기 위해 가죽 핸드백에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사치품에 대한 소비자 지출은 선진국과 신흥국 모두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토트백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핸드백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핸드백 시장은 토트백과 클러치로 분류됩니다. 이 중 토트백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핸드백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들은 크기와 구성 때문에 토트백을 선호합니다. 다른 종류의 지갑에 비해 토트백이 더 큽니다. 고객은 이 백팩을 사용하여 직장, 교육 기관 및 기타 위치로 필수품을 더 쉽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토트백의 판매는 또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국 패션과 미학의 매력이 높아짐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핸드백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핸드백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온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핸드백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 구매는 서비스 디지털화의 결과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더 광범위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의 기업은 디지털 상점과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 채널의 트래픽을 늘리기 위해 WeChat, Pinterest, Instagram, Twitter, Sina Weibo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여 소비자 상호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핸드백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핸드백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핸드백에 대한 수요 증가는 북미의 핸드백 소프트웨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구매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더 많이 인식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비건 가죽, 재활용 소재 및 책임감 있게 생산된 소재로 만든 핸드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소매업체는 이러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정교한 온라인 플랫폼과 디지털 마케팅 기술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핸드백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핸드백 수요는 온라인 쇼핑 포털의 확장과 소비자의 구매력으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개인 용품 및 액세서리에 대한 지출과 패션 의식 증가는 산업 확장의 핵심 동인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핸드백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Hermès International S.A., Louis Vuitton, Michael Kors, Fossil Group, Inc., Guccio Gucci S.p.A., Prada S.p.A., Burberry Group Plc, Tapestry, Inc., Chanel, Compagnie Financière Richemont SA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3년 12월에는 인도에 본사를 둔 Kaamna의 새로운 핸드백 라인인 Pinatex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새로운 라인에 파인애플 잎 섬유에서 파생 된 부직포 재료가 포함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핸드백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핸드백 시장, 원료 별
- 가죽
- 직물
글로벌 핸드백 시장, 제품별
- 토트백
- 클러치
글로벌 핸드백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글로벌 핸드백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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