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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크림, 기성형 왁스 스트립, 전자 기기, 면도기), 용도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약국,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4093
페이지
26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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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96억 8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 규모는 2023년 38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96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9.6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

26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과 심층적인 TOC를 찾아보십시오.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크림, 바로 사용할 있는 왁스 스트립, 전자 장치 면도기), 응용 프로그램별(남성 여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약국 온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제모 제품 시장에는 체모를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만들어진 다양한 제품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피부 유형, 신체 부위 제모 선호도에 대한 옵션이 포함됩니다. 시장은 여러 국가에서 높은 가처분 소득으로 인해 추진되고 있으며 제모 솔루션을 포함한 개인 관리 제품에 대한 지출이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는 많은 재정적 자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나은 결과와 편의성을 제공하는 고품질 그루밍 제품에 기꺼이 투자합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모 제품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원자재 가격 변동, 경제적 불확실성, 피부 관리에 대한 인식 부족 등이 시장 확대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크림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은 크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왁스 스트립, 전자 장치 및 면도기로 나뉩니다. 이 중 크림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면도나 왁싱과 같은 다른 치료법과 비교할 때 제모 크림은 쉽게 구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쉬우며 통증이 없기 때문에 원치 않는 털을 제거하는 편리하고 고통 없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여성 부문은 2023년에 주요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여성 부문은 2023년 주요 매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끄럽고 털이 없는 피부는 종종 아름다운 것으로 여겨지기 때문에 여성들은 점점 더 효율적인 제모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약국 및 온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판매량이 많고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이 종종 매력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은 인기 브랜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형, 저렴한 솔루션과 같이 고객의 많은 요구와 선호도를 충족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취급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제모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제모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청결, 개인 미용 및 관리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이 지역의 전자 상거래가 확장됨에 따라 성장하고 있습니다. 정교한 제모기 및 레이저 제모 장비와 같은 제모 기술의 새로운 개발은 보다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해답을 제공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모 제품의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제모기, 면도기, 왁싱 키트, 제모 크림 및 레이저 장치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업계는 다양한 소비자 선호도, 피부 유형 및 재정적 제한을 수용할 수 있어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Philips Personal Care B.V., Vijohnkart.com, SI&D (Aust) Pty Ltd, Revitol, Sally Hansen, Helios Lifestyle Private Limited., Reckitt Benckiser Group PLC, Church & Dwight Co., Inc., Procter & Gamble, Emjoi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2월, Philips India는 이러한 혁신적인 장치를 제공하여 멀티태스킹을 하는 여성을 수용하는 것을 목표로 인도에서 BRR454 페이셜 헤어 리무버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에서 회사는 360도 저자극성 헤드 기술로 부드러운 제모 경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 부산물  

  • 크림
  •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왁스 스트립
  • 전자 기기
  • 면도칼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남자
  • 여성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 편의점
  • 약국
  • 온라인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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