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영구 헤어 컬러, 데미 퍼머넌트 헤어 컬러, 세미 퍼머넌트 헤어 컬러, 임시 헤어 컬러, 뿌리 터치업), 범주별(일반 및 천연 및 유기농), 최종 사용자별(남성, 여성, 남녀공용),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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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 2033년 79억3000만 달러 돌파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은 2023년 42억 3 천만 달러에서 2033년 79억 3 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4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수치 찾아보기 및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 TOC, 제품 유형별(영구 헤어 컬러, 반영구 헤어 컬러, 임시 헤어 컬러, 임시 헤어 컬러 및 루트 터치업), 카테고리별(기존 및 내추럴 및 유기적), 최종 사용자별(남성, 여성 및 남녀 공용),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머리 색깔을 바꾸는 품목을 제공하는 산업을 머리 색깔 시장이라고 합니다. 헤어 컬러 제품은 하이라이트를 추가하거나, 흰머리를 숨기거나, 머리카락의 자연스러운 색상을 복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어 컬러"라는 용어는 헤어 컬러를 변경하거나 향상시키는 미용 시술 또는 제품을 설명합니다. 다양한 헤어 컬러 옵션이 제공됩니다. 전문 미용사나 자신이 집에서 머리를 염색할 수 있습니다. 요즘 옴브레 헤어는 모발 아래쪽이 윗부분보다 밝아 보이는 패셔너블한 헤어 컬러 트렌드입니다. 머리카락의 한 부분만 또는 전체 머리카락을 염색하는 하이라이트는 또 다른 머리 염색 유행입니다. 또한 헤어 컬러 시장은 도시화 속도 증가, 라이프 스타일 변화, 헤어 하이라이팅의 인기 상승, 모발 상태에 대한 우려 등 여러 중요한 요인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헤어 컬러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전 세계 인구의 고령화를 동반하는 헤어 컬러링의 인기가 크게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잦은 염색 사용의 부정적인 결과에 대한 지식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의 확장이 제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구 헤어 컬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은 영구 헤어 컬러, 반영구 헤어 컬러, 반영구 헤어 컬러, 임시 헤어 컬러 및 루트 터치업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영구 헤어 컬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퍼머넌트 헤어 컬러는 모발의 피질과 큐티클을 관통하여 눈에 띄는 색상 변화를 주는 오래 지속되는 제품입니다. 새로운 모발이 자랄 때까지 지속되는 장기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기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8%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테고리에 따라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은 컨벤셔널과 내추럴 & 오가닉으로 나뉩니다. 이 중 기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8%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래의 헤어 컬러는 과산화물 및 암모니아와 같은 인공 화학 물질을 포함하는 전형적인 제형을 가진 제품을 말합니다.
여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5%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은 남성, 여성 및 남녀 공용으로 나뉩니다. 이 중 여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5%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하는 스타일링 트렌드, 여성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헤어 케어 제품의 가용성, 다른 인구 통계 그룹보다 헤어 케어에 대한 여성의 더 큰 강조는 모두 업계를 추진하는 요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헤어 컬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헤어 컬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제품 및 제품 사용 지식에 대한 소비자 지출은 아시아 태평양 헤어 컬러 산업에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들 국가에서 생산자들은 지역 시장 확장에 기여하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아시아 태평양 시장을 지배했으며 연구 기간 동안 그렇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헤어 컬러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들 국가의 제조업체가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유럽 헤어 컬러 시장이 부상했습니다. 또한 독일 시장이 가장 많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지만 영국 헤어 컬러 시장은 유럽 지역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확장되었습니다. 강력한 오프라인 소매 네트워크의 존재는 유럽 헤어 화장품 시장을 이끄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L'Oréal S.A., Combe Incorporated, Avon Products Inc., Shiseido Company, Limited, Kao Corporation, Unilever PLC, Godrej Consumer Products Limited, Henkel AG & Co. KGaA, Hoyu Co. Ltd, Revlon Inc., Coty Inc., Davines S.p.A,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9월, Streax Professional의 최신 무암모니아 헤어 컬러 혁신 제품인 Huemagic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비즈니스는 살롱 용품 업계에서 리더십과 독창성으로 유명합니다.
- 2024년 7월, 슈바르츠코프 프로페셔널은 이고라 바이브런스 데미퍼머넌트 컬러의 재출시와 함께 "업 유어 헤어 게임(Up Your Hair Game)"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헤어 메이크를 담당한 유명 컬러리스트 브렌드네타 애슐리(Brendnetta Ashley), 칼리 자노니(Carly Zanoni), 데빈 페넬(Devyn Pennell)과 함께 비너스 윌리엄스(Venus Williams), 알리 레이즈먼(Aly Raisman), 메건 블랭크(Megan Blunk) 등 유명 운동선수들이 광고에 등장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헤어 컬러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 유형별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
- 영구 머리 색깔
- Demi-Permanent 헤어 컬러
- 반영구적인 헤어 컬러
- 임시 머리 색깔
- 루트 터치업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 카테고리별
- 진부한
- 내추럴 & 유기농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 최종 사용자 별
- 남자
- 여성
- 남녀 공통
지역별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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