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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짐백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더플, 끈,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153
페이지
23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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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체육관 가방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30억 3  천만 달러에 달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체육관 가방 시장 규모는 2023년 14억 달러에서 2033년 3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0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체육관 가방 시장

글로벌 체육관 가방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 제품별(더플, 드로스트링 등),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분석 및 예측 2023-2033

 

체육관 가방은 체육관이나 피트니스 센터를 오가는 운동 장비를 운반하는 데 사용되는 특별히 설계된 가방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피트니스 애호가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넓으며 다양한 취향에 맞게 다양한 모양, 크기 및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체육관 가방의 중요성에 대한 전 세계적인 인식으로 인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없어서는 안 될 도구가 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 현대 패션 트렌드, 신체 활동의 이점에 대한 인식 높아짐은 모두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피트니스와 웰빙에 대한 강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소재, 천연 가죽, 특수 섬유, 천연 직물 및 고데니어 나일론과 같은 고급 소재는 프리미엄 체육관 가방으로의 시장의 극적인 전환을 위해 필요합니다. 피트니스 센터 및 운동 시설의 성장과 전 세계적으로 고객 기반을 늘리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체육관 가방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피트니스 센터 및 운동 시설의 확장과 전 세계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고객 수 증가는 체육관 가방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더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체육관 가방 시장은 더플, 드로스트링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더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포장 및 휴대가 쉽기 때문에 더플 백은 운동과 건강 유지를 즐기는 모든 사람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교체 가능한 패치나 모노그램과 같은 더플백의 맞춤형 기능은 독특하고 맞춤화된 제품을 찾는 고객에게 어필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체육관 가방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플백은 포장 및 운반이 간편하기 때문에 운동과 건강 관리를 즐기는 모든 사람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독특하고 개인화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은 교체 가능한 패치나 모노그램과 같은 맞춤형 기능 때문에 더플백에 끌립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체육관 가방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글로벌 체육관 가방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체육관 가방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소비자 인식 증가, 건강 추세 및 가처분 소득은 시장 성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성장은 전자 상거래 부문과 강력한 오프라인 유통 네트워크에 의해 가속화됩니다. 사람들은 패스트푸드 문화와 비만율 증가 때문에 체육관 회원권과 같은 예방 조치를 찾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체육관 가방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 국제 및 현지 브랜드 협업, 다양한 제품 라인, 효과적인 제조 및 유통 방법은 모두 유럽의 피트니스 및 패션 산업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체육관 가방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JensenLee, EVERLAST WORLDWIDE INC., Nike, Inc., ToteBagFactory, Herschel Supply Company, Adidas AG, Under Armour Inc., The North Face, Chateau Manufacturing, Gregory Mountain Products, DaKine(MARQUEE BRANDS), Puma SE, Harissons Bags, Aer Designs LLC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4년 8월, 대용량 및 헤비 듀티 더플 백의 최고 생산업체 중 하나인 WildbearX Inc.에서 새로운 백팩, 백 및 쿨러 라인을 발표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 팩, 대용량 백팩, 60L 방수 더플 백, 거대한 캐리 쿨러가 모두 세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2024년 1월, 최초의 물 충전 트레이닝 백 브랜드인 Aqua Training Bag은 잘 알려진 복싱 피트니스 장비 설계 및 제조업체인 Promountings에 성공적으로 인수되었습니다. Aqua Training Bag의 구매는 고객이 홈 체육관과 스튜디오를 위한 가방과 마운트를 포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체육관 가방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별 글로벌 체육관 가방 시장 

  • 달랑
  • 졸라매는 끈
  • 다른

 

글로벌 체육관 가방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지역 분석별 글로벌 체육관 가방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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