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글리시네이트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마그네슘 글리시네이트, 아연 글리시네이트, 칼슘 글리시네이트, 구리 글리시네이트, 망간 글리시네이트 및 나트륨 글리시네이트), 형태별(건조 및 액상), 응용 분야별(동물 사료, 제약/건강식품, 식품 및 음료, 화장품 및 개인 관리),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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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글리시네이트 시장은 2033년까지 19억 6천만 달러를 초과 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글리시네이트 시장 규모는 2023년 11억 달러에서 2033년 19억 6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9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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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글리시네이트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마그네슘 글리시네이트, 아연 글리시네이트, 칼슘 글리시네이트, 구리 글리시네이트, 망간 글리시네이트 및 글리시네이트 나트륨), 형태별(건조 및 액체), 응용 프로그램별(동물 사료, 제약/기능 식품, 식품 및 음료,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일반적으로 글리신 킬레이트라고 하는 글리시네이트는 이들로부터 매우 유용하고 전기적으로 중성이며 안정적인 원소 화합물입니다. 글리시네이트와 그 미량 화합물은 혈중 마그네슘 및 칼슘 수치가 낮다는 것을 치료하고 예방하기 위해 광범위하게 사용되어 왔습니다. 또한 결합 조직의 복구와 적혈구 형성에도 중요합니다. 이 활동은 단백질 합성, 대사 활동 및 건강 면역학과 같은 많은 시스템에서 매우 중요하며, 이는 다중 글리시네이트에 대한 수요를 촉진합니다. 제약 부문에서 글리시네이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화합물의 생산 및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으며, 이는 글리시네이트 시장의 성장에 유산을 남겼습니다. 소비자의 이러한 결핍을 치료할 수 있는 망간 글리시네이트 생산 및 마케팅에서 자본화에 중점을 두는 회사와 함께 미네랄 결핍 사례의 증가는 글리시네이트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리시네이트 시장은 급속한 도시화,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인구 증가 및 가처분 소득 증가를 포함하여 앞서 언급한 요인의 유리한 위치로 인해 높은 성장이 관찰됩니다. 그러나 글리시네이트를 만드는 자체에는 복잡한 기술과 전용 장비가 필요하므로 생산 비용이 증가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다른 미네랄 형태에 비해 글리시네이트를 매우 비싸게 만드는 무수한 요인 중에는 위의 이유가 있으며, 이는 글리시네이트 시장의 성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칼슘 글리시네이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리시네이트 시장은 마그네슘 글리시네이트, 아연 글리시네이트, 칼슘 글리시네이트, 구리 글리시네이트, 망간 글리시네이트 및 소듐 글리시네이트로 분류됩니다. 이 중 칼슘 글리시네이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칼슘 글리시네이트 일수화물이 칼슘 결핍으로 인한 골다공증으로 이어질 수 있는 질환을 치료하는 데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액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형태에 따라 글리시네이트 시장은 건조 및 액체로 분류됩니다. 이 중 액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액체 글리시네이트가 주로 가공 식품 및 건강 보조 식품 생산의 성분으로 활용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러 약물 및 개인 위생 제품의 제형에도 사용됩니다.
동물 사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리신 네이트 시장은 동물 사료, 제약 / 기능 식품, 식품 및 음료,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로 나뉩니다. 이 중 동물 사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육류 제품의 소비 증가에 기인하며, 이는 프리미엄 동물 사료 제품에 대한 수요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리시네이트는 철과 아연을 포함한 미네랄의 흡수를 개선하기 위한 킬레이트제로 동물 사료에 널리 사용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글리신산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글리신산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개인 관리 측면에서 상당한 증가가 있을 것입니다.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프리미엄 미용 및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성향은 최적화된 제형 및 퍼스널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를 주도할 것입니다. 또한 호주, 일본 및 중국과 같은 지역에서 동물성 제품 및 동물 유래 물질에 대한 수요 증가는 글리신산염 제조의 성장을 보완할 것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글리시네이트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은 글리시네이트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으며, 이는 고단백 섭취의 중요한 공급원으로서 육류 소비를 위한 닭고기 가금류의 생산 증가에 기인합니다. 북미 지역에서 글리시네이트에 대한 수요는 사람들이 프리미엄 육류 제품에 대한 욕구를 키움에 따라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글리시네이트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는 Avitech Nutrition, OHMG, BASF, Ajinomoto Co. Inc., Novo Tech Nutraceuticals Inc., Aditya Chemicals, Solvay, Dunstan Nutrition, Clariant, Pancosma SA, Pharmavit, Jost Chemical Co., UNO VETCHEM, Innospec, Others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2년 7월, Avitech Nutrition은 Performins라는 다양한 유기 글리시네이트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그들은 강화제 역할을하는 동물 식사에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글리시네이트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유형별 글로벌 글리시네이트 시장
- 마그네슘 글리시네이트
- 아연 글리시네이트
- 칼슘 글리시네이트
- 구리 글리시네이트
- 망간 글리시네이트
- 소듐글리시네이트
형태별 글로벌 글리시네이트 시장
- 마른
- 액체
글로벌 글리시네이트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동물 사료
- 제약/건강기능식품
- 음식 & 음료
- 화장품 & 퍼스널 케어
지역별 글로벌 글리신네이트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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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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