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글램핑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숙박 시설별(캐빈 및 포드, 유르트, 텐트 및 트리하우스), 용도별(커플 휴가, 가족 여행, 솔로 여행 및 웰빙 휴양지), 연령 그룹별(18~32세, 33~50세, 51~65세 및 65세 이상),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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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글램핑 시장 규모, 2033년까지 79억 4천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글램핑 시장 규모는 2023년 30억 8천만 달러에서 2033년 79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9.9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글램핑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숙박 시설별(캐빈 및 포드, 유르트, 텐트 및 트리하우스), 애플리케이션별(커플 휴가, 가족 여행, 솔로 여행 및 웰니스 휴양지), 연령 그룹별(18-32, 33-50, 51-65세 및 65세 이상)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럭셔리한 어메니티와 캠핑 숙박시설의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글램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글램핑'이라는 단어는 '글래머러스'와 '캠핑'의 합성어입니다. 자연의 매력과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조화를 이루는 고급 야외 경험에 대한 수요는 특히 밀레니엄 세대와 환경 의식이 있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이러한 확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시장은 또한 특이한 여행 경험에 대한 욕구와 가처분 금융 자산의 증가에 의해 활성화되었습니다. 또한 고객과 운영자 모두 지속 가능한 관광의 성장 추세와 친환경 숙박에 대한 필요성으로 인해 글램핑을 수용하도록 강요받고 있습니다. 친환경성과 지속 가능성은 글램핑 시장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을 사용하고, 폐기물을 줄이고, 숙박 시설에 환경 친화적인 건축 자재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친환경 기술은 많은 글램핑 목적지에서 채택되고 있습니다. 운영자는 붐비는 시장에서 눈에 띄기 위해 더 독특하고 독특한 숙박 시설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것은 방문객들에게 트리하우스, 기류 트레일러, 측지 돔, 심지어 수중 숙박을 포함하여 곧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시장의 확장은 글램핑의 높은 비용으로 인해 제한될 것입니다.
캐빈 및 포드 부문은 2023년에 40.01%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숙박 시설을 기준으로 글로벌 글램핑 시장은 캐빈 앤 팟, 유르트, 텐트 및 트리하우스로 분류됩니다. 이 중 캐빈 및 포드 부문은 2023년에 40.01%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캐빈과 포드는 표준 텐트보다 더 많은 단열과 보호 기능을 제공하므로 일년 내내 글램핑에 적합합니다. 계절적 가용성이 증가하기 때문에 글램핑 운영자는 비수기 동안 사람을 끌어들여 수익 잠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캐빈과 포드는 크기와 스타일이 크게 다를 수 있어 넓은 숙소를 찾는 가족부터 낭만적인 휴양지를 찾는 커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비자에게 적합합니다.
가족 여행 부문은 2023년에 49.56%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글램핑 시장은 커플 여행, 가족 여행, 솔로 여행, 웰니스 휴양지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가족 여행 부문은 2023년에 49.56%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램핑은 가족들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편리하고 편안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글램핑은 전통적인 캠핑과 달리 아늑한 매트리스, 전용 화장실, 모든 기능을 갖춘 주방과 같은 편의 시설을 제공하며, 이 모든 것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부모와 자녀에게 야외 경험은 이제 추가적인 편안함과 편리함 덕분에 더 접근하기 쉽고 즐겁습니다. 시장은 앞서 언급한 요인의 결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18-32세 부문은 2023년에 42%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1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령대에 따라 글로벌 글램핑 시장은 18-32세, 33-50세, 51-65세, 65세 이상으로 나뉩 니다. 이 중 18-32세 부문은 2023년에 42%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1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램핑의 럭셔리한 숙박시설과 아웃도어 환경의 조합은 모험, 자연, 소셜 미디어 친화적인 활동에 대한 젊은 세대의 우선 순위에 어필합니다. 이 그룹에 대한 글램핑의 매력은 웹 검색의 증가, 인플루언서가 생성한 콘텐츠, 환경 친화적인 여행을 향한 움직임의 영향도 받습니다. 젊은 여행자들은 유연한 근무 일정과 "워케이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원격 근무와 즐거움을 혼합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이 인구 통계학적 특성 사이에서 글램핑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글램핑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글램핑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풍부한 문화 유산과 다양한 자연 환경 때문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어 독특한 글램핑 경험을 위한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과 같은 국가들은 에코 포드와 호화로운 트리하우스에서 세련된 유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합니다. 친환경 여행에 대한 강조와 진정으로 문화적으로 풍부한 경험에 대한 수요는 이 지역의 매력에 크게 기여합니다. 또한 럭셔리 아웃도어 애호가들이 유럽을 선택하는 이유는 수많은 제공업체와 잘 구축된 관광 인프라 때문입니다. 유럽의 이러한 수요는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자연의 아름다움과 결합한 독특한 휴가 경험을 찾는 국내외 여행자의 상당한 유입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글램핑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웰빙에 대한 초점은 아시아의 새로운 트렌드 중 하나이며 많은 글램핑장에서 스파 서비스, 요가 및 명상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활동은 방문객들에게 야외에서 포괄적인 휴양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마음 챙김과 개인 웰빙에 대한 증가하는 욕구를 충족시킵니다. 더 큰 숙박 시설, 어린이 친화적인 활동, 애완 동물 친화적인 시설을 갖춘 가족 친화적인 글램핑 선택은 일본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따라서 글램핑은 가족과 애완 동물 소유자에게 바람직한 선택입니다.
글로벌 글램핑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Tanja Lagoon Camp, Under Canvas, Tentrr, Eco Retreats, Collective Retreats, Baillie Lodges, Nightfall Camp Pty Ltd., Wildman Wilderness Lodge, Paperbark Camp, Hoshino Resorts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3년 9월, 아칸소주 핫스프링스에 있는 글램핑 리조트 스타라이트 헤이븐(Starlight Haven)은 트리하우스, 사파리 텐트, 측지 돔과 같은 호화로운 대안을 포함하여 성장했습니다.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리조트는 디지털 서비스를 통합하고 지속 가능성과 친환경 운영을 우선시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글램핑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글램핑 시장, 숙박 시설
- 캐빈 & 포드
- 유르트
- 텐트
- 트리하우스
글로벌 글램핑 시장, 최종 사용자별
- 커플 휴양지
- 가족 여행
- 나홀로 여행
- 웰니스 리트리트
전 세계 글램핑 시장, 연령대별
- 18-32
- 33-50
- 51-65
- 65세 이상
글로벌 글램핑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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