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게임 유형별(사격, 격투, 레이싱, 골프), 구성 요소별(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최종 사용별(주거 및 상업),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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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은 2033년까지 259억 8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 규모는 2023년 68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259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4.2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게임 유형별(사격, 격투, 경주 및 골프), 구성 요소별(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최종 용도별(주거 및 상업)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은 플레이어가 사실적인 가상 세계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시뮬레이션 기반 게임을 개발 및 판매하는 관련 산업을 말합니다. 이 시뮬레이터는 최첨단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운전, 비행, 스포츠 및 군사 훈련을 포함한 실제 상황을 시뮬레이션하는 동시에 몰입도를 향상시킵니다. e-스포츠의 인기 증가, 가상 현실(VR) 및 증강 현실(AR)의 개발, 사실적인 게임 경험에 대한 욕구 증가가 시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에는 몰입감 있고 사실적인 게임 경험에 대한 수요 증가가 포함됩니다. 가상 현실(VR)과 증강 현실(AR)의 개발로 게임 시뮬레이션이 크게 향상되어 더욱 현실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최고 수준의 시뮬레이터에 대한 필요성은 특히 레이싱 및 항공 게임 대회에서 경쟁 게임 및 e-스포츠의 폭발적인 확장으로 인해 더욱 촉진되었습니다. 또한 게임 시뮬레이터는 안전하고 저렴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군사, 자동차, 항공 훈련 등 엔터테인먼트 이외의 목적으로 점점 더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성장은 소비자의 예산에 따라 이윤, 많은 IoT 및 정교한 기술로 인한 비용 유지와 같은 몇 가지 장애물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 유형을 기준으로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은 슈팅, 파이팅, 레이싱, 골프로 나뉩니다. 이 중 레이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높은 평가를 받고, 스릴 넘치고, 빠르게 진행되고, 경쟁적이고, 아드레날린이 솟구치고, 기술 기반이며, 멀티플레이어이고, 몰입감이 높고, 사실적인 주행 시뮬레이션에 대한 상당한 필요성이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성 요소를 기준으로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나뉩니다. 이 중 하드웨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실제와 같은 시뮬레이션을 생성하는 데 중요한 기능, 모션 플랫폼 및 VR 헤드셋과 같은 특수 도구의 필요성, 엄청난 가격, 완전한 촉각 입력 및 진정성에 대한 높은 요구로 인해 주도됩니다.
주거용 기계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용도를 기준으로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은 주거용과 상업용으로 나뉩니다. 이 중 주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게임 하드웨어의 경제성, 일회성 투자 절차, 소셜 및 멀티플레이어 기능, 더 많은 청중에 대한 접근성, 몰입형 재택 게임 경험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상당한 인구, 강력한 게임 문화 및 최첨단 인프라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시뮬레이터는 중국, 인도 및 한국과 같은 국가에서 이 지역의 급성장하는 e스포츠 산업으로 인해 수요가 높습니다. 모바일 게임의 인기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평판이 좋은 IT 회사 또는 기타 업계 관계자가 젊은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게임 이벤트를 시작하는 것은 모두 시장 확장에 기여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게임 하드웨어의 가용성과 게임 기술에 대한 투자 증가도 그 지배력을 뒷받침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실적인 게임 경험에 대한 고객 수요 증가, 급성장하는 e스포츠 비즈니스, 기술 채택 향상, 휴대용 및 경량 시뮬레이터에 대한 수요 증가, 높은 가처분 소득. 몰입도를 높이기 위한 시도로 제조업체는 캐주얼 게이머와 전문 게이머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대규모 게임 커뮤니티, 잘 구축된 게임 인프라, VR 및 AR 기술의 높은 보급률에 힘입어 급속한 시장 확장이 이루어졌습니다.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3D perception, CKAS Mechatronics Pty Ltd., CXC Simulations, D-BOX Technologies Inc., Eleetus, LLC., Microsoft, Playseat, FRANCE SIMULATEUR SARL/RSEAT, Vesaro,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6월, D-BOX Technologies Inc.는 캐나다에 본사를 둔 디지털 모터스포츠 장비 소매업체이자 레이싱 시뮬레이션 섀시 제조업체인 ASR(Advanced SimRacing)과 파트너십을 갱신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D-BOX Technologies는 최첨단 모션 기술을 Advanced SimRacing의 최첨단 시뮬레이터와 통합하여 시뮬레이션 업계에 보다 현실적이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 게임 유형 별
- 사격
- 싸움
- 경주
- 골프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 구성 요소별
-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글로벌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 최종 용도별
- 거주에 관한
- 광고 방송
글로벌 기어 모터,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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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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