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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기기별(콘솔, 모바일, 컴퓨터), 유형별(온라인,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843
페이지
225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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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6억 9,809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 시장 규모는 2023년 2억 9,809만 달러에서 2033년 6억 9,809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8.88%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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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장은 게임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비디오 게임 개발, 마케팅 및 판매를 포함하는 글로벌 산업을 말합니다. 여기에는 콘솔, 개인용 컴퓨터, 모바일 장치 및 가상 현실(VR)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게임 퍼블리싱, e스포츠 및 스트리밍 서비스도 시장에 포함됩니다. 또한 이는 주로 가상 현실(VR), 증강 현실(AR) 및 클라우드 게임과 같은 게임 기술의 혁신에 의해 주도됩니다. 인터넷 보급률 증가, 모바일 게임 및 e스포츠의 성장은 시장 확장에 기여합니다. 또한 게임 커뮤니티와 라이브 스트리밍 미디어의 성장은 보다 인터랙티브하고 몰입감 있는 경험에 대한 수요 증가와 함께 시장 기반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고품질 게임 타이틀의 끊임없는 흐름과 소액 결제의 보편화가 결합되어 소비자 참여와 지출을 계속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 시장은 높은 개발 비용, 일부 지역의 고속 인터넷 액세스 제한, 중독 및 폭력에 대한 우려 증가, 게임 내 구매 및 콘텐츠에 대한 규제 문제로 인해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모바일 부문은 2023년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치를 기준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은 콘솔, 모바일 및 컴퓨터로 나뉩니다. 이 중 모바일 부문은 2023년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게임의 높은 인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고 저렴한 게임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또한 모바일 e스포츠와 인앱 구매의 성장은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더욱 강화합니다. 

 

온라인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게임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게임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온라인 부문은 2023년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멀티플레이어 게임, e스포츠 및 온라인 플랫폼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주도됩니다. 이는 고속 인터넷의 발전과 성장하는 커뮤니티 및 스트리밍 서비스에 의해 주도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게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게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모바일 게이머 수가 가장 많은데, 이는 스마트폰의 보급과 저렴한 인터넷 접근성에 힘입은 것입니다. 중국, 일본, 한국과 같은 국가는 게임 콘텐츠 제작, e스포츠 및 게임 하드웨어 제작의 핵심 업체이기도 하여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북미 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모바일 게임의 급속한 확산, 인터넷 연결성 증가, 높은 가처분 소득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커뮤니티와 e스포츠의 급속한 성장과 함께 게임 장비의 경제성이 계속 증가하는 것도 기여합니다. 

 

글로벌 게임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Activision Blizzard, Inc., Apple, Inc., The Walt Disney Company, Electronic Arts, Inc., Microsoft Corporation, Nintendo Co., Ltd, Rovio Entertainment Corporation, Sega Enterprises, Inc., Sony Corporation, Tencent Holdings Lt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5월, Rovio Entertainment Corporation은 Volvo EX90을 포함하여 Google이 내장된 일부 차량에 상징적인 게임을 제공하는 자동차용 Angry Birds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Red's Club 계정이 있는 사용자를 위한 클라우드 저장 기능이 있는 Google Play에서 직접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므로 모바일 장치와 자동차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사이에서 중단한 부분부터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게임 시장, 장치별

  • 콘솔
  • 휴대폰
  • 컴퓨터

 

글로벌 게임 시장, 유형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게임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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