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용 의자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PC 게임용 의자, 하이브리드 게임용 의자, 플랫폼 게임용 의자), 유통 채널별(온라인 소매, 오프라인 소매, 전문점, 홈센터),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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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용 의자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26억 7천만 달러에 달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용 의자 시장 규모는 2023년 13억 달러에서 2033년 26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4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게임용 의자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34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PC 게임용 의자, 하이브리드 게임용 의자 및 플랫폼 게임용 의자), 유통 채널별(온라인 소매, 오프라인 소매점, 전문점 및 홈 센터),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게임용 의자는 등받이가 길고 날개가 달린 독특한 유형의 인체공학적 의자로, 프로 게이머에게 장기간에 걸쳐 더 나은 편안함, 지지력 및 기동성을 제공합니다. 신체에 가해지는 부담과 충격을 줄이기 위해 헤드 쿠션, 회전 베이스, 캐스터 휠 및 팔걸이에 대한 세 가지 조정 가능한 설정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게이머는 조정 가능하고 맞춤형이며 오래 지속되고 합리적인 가격이기 때문에 목재 지지대, 올바른 자세 유지, 전반적인 신체 상태 개선 및 근육 긴장 완화를 위해 게임용 의자를 자주 사용합니다. 팝 육성은 많은 사람들을 게임 경험으로 끌어들일 것이며, 게임 콘솔의 비용이 상승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위해 게임 콘솔을 구매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이해 관계자는 게임 센터의 편의 시설을 사용하여 시간당 요금을 지불하면서 더 나은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용 의자 산업은 개인용 컴퓨터 장치에 대한 전 세계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그러나 의자 디자인의 주요 단점은 종종 금속으로 만들어지고 약간 쿠션이 있는 측면 볼스터입니다.
이 PC 게임용 의자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게임용 의자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게임용 의자 시장은 PC 게임용 의자, 하이브리드 게임용 의자 및 플랫폼 게임용 의자로 나뉩니다. 이 중 PC 게임용 의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게임용 의자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PC를 가진 플레이어의 수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PC 게임용 의자가 기존 의자로 활용될 수 있는 능력과 새로운 PC 게임의 가용성이 증가함에 따라 게임용 의자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PC 게임용 의자는 PC 게임 커뮤니티의 확장과 전문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는 정교한 PC 하드웨어의 접근성 증가로 인해 계속해서 수요가 높을 것입니다.
오프라인 소매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게임용 의자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를 기반으로 합니다. 유통 채널, 게임용 의자 시장은 온라인 소매, 오프라인 소매점, 전문점 및 홈 센터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소매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게임용 의자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자는 의자를 느끼고 구매 전에 고려하고자 하는 모든 요소를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잘 발달된 소매 인프라의 존재는 예측 기간 동안 이 시장에서 게임용 의자 수요의 확장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게임용 의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게임용 의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 됩니다. 이 분야가 글로벌 게임용 의자 시장을 지배하는 이유는 게이머의 수가 증가하고 일반적으로 새로운 게임 장비에 돈을 지출하려는 의향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캐나다와 미국은 강력한 게임 문화와 디지털 인프라 때문입니다. 이 분야에서는 게임 스트리머와 e스포츠 토너먼트 참가자의 증가에 힘입어 게임용 의자의 판매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게임용 의자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게임용 의자에 대한 수요는 중국, 한국, 일본 및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게임 및 e-스포츠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여러 플랫폼과 대회에 걸쳐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이 지역은 상당한 규모의 게임 커뮤니티를 자랑합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편안함 특성 및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는 능력 외에도 게임용 의자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프로 게임 및 e-스포츠 토너먼트의 확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가처분 소득, 인터넷 보급률 및 게임 좌석에 대한 수요를 크게 증가시켰습니다.
게임용 의자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 로는 Vertagear Inc, Karnox, Arozzi, GT OMEGA, NEEDforSEAT, Cooler Master Technology Inc., ThunderX3, NITRO CONCEPTS, CORSAIR, Brazen Gaming Chairs, Raidmax, Ace Casual Furniture, Herman Miller, Corsair TC100 RELAXED Gaming Chair, Dowinx 게임용 의자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6월, e스포츠 토너먼트 주최자인 BLAST는 게임 가구 회사인 Blacklyte와 협력했습니다. 2024년에 Blacklyte는 계약에 따라 BLAST Premier 및 BLAST Rainbow Six 대회의 공식 게이밍 의자 파트너 역할을 할 것입니다.
- 2023년 8월, 선도적인 게임 회사인 Xbox는 유명 매트리스 제조업체인 Tempur와 협력하여 편안함과 기능성을 개선한 독특한 최첨단 게임용 의자를 개발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게임용 의자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유형별 글로벌 게임용 의자 시장
- PC 게임용 의자
- 하이브리드 게이밍 의자
- 플랫폼 게임용 의자
글로벌 게임용 의자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리테일
- 오프라인 리테일
- 전문점
- 홈 센터
지역 분석별 글로벌 게임용 의자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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