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화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별(솔루션, 서비스), 배포 모드별(온프레미스, 온클라우드), 기업 규모별(중소기업, 대기업), 산업 분야별(BFSI, 소매, 교육, IT 및 통신, 제조,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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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화 시장 규모 는 2033년까지 962 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화 시장 규모는 2023년 116 억 달러에서 2033년 962 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 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3.5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2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게임화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별(솔루션 및 서비스), 배포 모드별(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규모별(중소기업 및 대기업), 산업 수직별(BFSI, 소매, 교육, IT 및 통신, 제조,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게임화 시장은 게임 원리와 구성 요소를 게임 이외의 환경에 전략적으로 통합하여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참여를 유도합니다. 순위표, 챌린지, 배지 및 포인트를 사용하여 사용자 참여를 늘리고 특정 목표를 달성합니다. 그것은 성취, 생산성 및 보상에 대한 우리의 원초적 욕구에 호소함으로써 더 높은 수준의 참여와 헌신을 장려합니다. 직원 참여, 기술 개발 및 전반적인 성과 개선을 혁신하기 위한 게임화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는 것이 업계를 추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성공, 경쟁 및 보상에 대한 인간의 타고난 욕구를 활용하고 이러한 측면을 자극적인 교육 기회와 생산성을 높이는 도구로 변환합니다. 챌린지, 배지 및 순위표와 같은 게임 요소를 추가함으로써 지루한 학습을 대화형 경험으로 성공적으로 전환하며, 이는 많은 조직에서 기존 교육 방법에서 흥미로운 출발을 제공한다는 것을 깨닫는 또 다른 중요한 성장 요소입니다. 그러나 게임화 솔루션에 대한 채택 및 투자는 게임화가 참여, 생산성 및 비즈니스 결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지식 부족으로 인해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솔루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게임화 시장의 2023년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구성 요소를 기준으로 글로벌 게임화 시장은 솔루션과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이 중 솔루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게임화 시장의 2023년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솔루션은 마케팅 캠페인과 소비자 충성도 프로그램부터 직원 교육과 성과 개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리더보드, 챌린지, 보상, 배지 및 몰입형 스토리와 같은 게임 메커니즘을 활용하여 원하는 행동과 결과에 동기를 부여하는 매력적인 경험을 생성함으로써 대상 고객과 깊은 연결과 경험을 구축하려는 기업을 위한 필수 리소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온 클라우드 부문은 2023년에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포 모드를 기준으로 글로벌 게임화 시장은 온프레미스와 온클라우드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온클라우드 부문은 2023년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클라우드 구현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을 제공하여 기업이 진화하는 요구 사항에 대응하여 게임화 리소스를 쉽게 수정할 수 있도록 하여 시장 확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확장성은 피크 기간에도 우수한 성능을 보장하며, 이는 기업이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직면하는 시기에 특히 유용합니다.
대기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게임화 시장의 2023년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기업 규모를 기준으로 글로벌 게임화 시장은 중소기업과 대기업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대기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게임화 시장의 2023년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대기업은 경쟁이 치열하고 복잡한 시장에서 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속적인 학습, 창의성 및 직원 동기 부여의 문화를 장려하면 기업에 경쟁 우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정규 업무를 흥미로운 경험으로 전환하면 직원의 행복과 생산성이 향상되는 동시에 회사가 목표를 달성하고 최고의 인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역동적인 인력을 육성할 수 있습니다.
소매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게임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업종을 기준으로 글로벌 게임화 시장은 BFSI, 소매, 교육, IT 및 통신, 제조,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소매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게임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장을 유도하는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소매 업계에서 게임화된 로열티 프로그램의 개발로, 고객에게 대화형 경험, 계층 기반 인센티브 및 사물을 탐색하고 상호 작용하도록 장려하는 매력적인 퀘스트를 제공하여 쇼핑을 대화형 모험으로 전환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게임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게임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시장은 고도로 발달된 기술 생태계에 의해 촉진됩니다. 또한, 많은 산업 전반에 걸친 솔루션 통합을 위한 강력한 기반은 시장 확장에 영향을 미치는 최첨단 기술의 광범위한 채택에 의해 구축됩니다. 성장을 촉진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이 지역의 기업가, 기업 및 기관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흥미롭고 특이한 방법을 제안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시도하려는 타고난 의지입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게임화 시장의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화 솔루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영국, 독일, 프랑스 및 기타 국가에서 컨퍼런스와 행사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 12월에 개최된 유럽 게임화 컨퍼런스(Europe Gamification Conference)는 기업이 액세스할 수 있는 도구와 솔루션에 대해 배우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또한 소매 및 의료 부문이 확장됨에 따라 독일 및 스페인과 같은 국가도 속도를 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프트웨어에 대한 최종 사용자의 수요는 주요 시장 플레이어가 판매를 늘리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직원 참여를 향상시키기 위해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한 결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게임화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mbition, Iactionable Inc., Microsoft Corporation, MPS Limited, NIIT Limited, SAP SE, Verint Systems Inc., Aon PLC, Axonify Inc., BI WORLDWIDE, Cognizant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6월, Microsoft는 직원 참여 증가를 목표로 하는 게임화 요소를 포함하는 Microsoft Teams 플랫폼의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기능에는 순위표와 업적 배지가 포함되며, 이는 원격 작업자 간의 생산성과 협업을 개선하기 위한 것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게임화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게임화 시장, 구성 요소별
- 용액
- 서비스
글로벌 게임화 시장, 배포 모드별
- 온-프레미스
- 클라우드 내
글로벌 게임화 시장, 기업 규모별
- 중소기업
- 대기업
글로벌 게임화 시장, 업종별
- 증권 시세 표시기
- 소매
- 교육
- IT 및 텔레콤
- 제조
-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 다른
글로벌 게임화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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