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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과일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스무디, 넥타, 주스 등), 포장별(캔 및 신선, 냉동 주스 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4113
페이지
23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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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과일 음료 시장은 2033년까지 미화 819억 7천만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과일 음료 시장 규모는  2023년 442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819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3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과일 음료 시장

글로벌 과일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그림 차트가 포함 215 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주요 산업 통찰력을 제품 유형 (스무디, 꿀, 주스 및 기타), 포장 (통조림 및 신선, 냉동 주스 및 기타), 유통 채널 별 (슈퍼마켓 /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편의점,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과일로 만든 에너지 음료, 주스, 꿀, 스무디 및 과일로 만든 기타 음료는 모두 과일 음료 시장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높은 비타민, 항산화제 및 기타 영양이 풍부한 함량과 같은 과일 음료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는 것은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동인입니다.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식습관에 대한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천연 및 유기농 과일 음료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또한 시장 참여자들은 혁신적인 맛과 제품 품종을 도입했으며 개선된 마케팅 전략은 더 넓은 범위의 소비자를 끌어들였습니다. 더 긴 유통 기한과 더 나은 영양소 보존은 가공 및 포장의 기술 발전에 의해 가능해졌습니다. 냉간 압착 추출 및 최소 열처리와 같은 고급 가공 방법은 음료에 함유된 과일의 천연 풍미와 영양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층 시스템 및 바이오 기반 폴리머 생성과 같은 포장 혁신은 과일 음료의 품질과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천연 및 영양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는 동시에 보존 및 지속 가능성을 개선합니다. 그러나 과일 음료의 시장 확대를 방해하는 주요 장애물은 복잡하고 역동적인 규제 환경입니다.

 

 주스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과일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과일 음료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스무디, 넥타, 주스 등. 이 중 주스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과일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일 음료 시장은 지속적인 인기와 건강상의 이점에 의해 주도됩니다. 주스 영역에는 과일이 적은 주스 음료부터 100% 순수한 주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대안이 있습니다. 비타민과 섬유질과 같은 추가 영양소가 강화되고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혼잡한 시장에서 이러한 건강상의 이점을 성공적으로 전달하는 브랜드는 경쟁에서 앞서 나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통조림과 신선한 이 부문은 2023년에 42.58%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에 바탕을 두어, 과일 음료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통조림 & 신선, 냉동 주스 및 기타. 이 중 통조림 및 신선 부문은 2023년 42.58%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캔 음료는 편리함과 긴 유통 기한으로 인해 바로 마실 수 있는 옵션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건강을 걱정하는 소비자는 천연 맛과 신선도 때문에 신선한 과일 음료에 끌립니다. 이 음료의 다양한 맛과 영양상의 이점도 인기를 더합니다. 또한 이러한 제품은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및 온라인 플랫폼에서 가용성이 높아짐에 따라 더 많은 청중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전 세계 과일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  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과일 음료  시장은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전 세계 과일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소매 형식의 광범위한 제품 가용성과 다양성은 편리함과 원스톱 쇼핑을 추구하는 다양한 고객을 끌어들입니다. 다양한 고객 선호도와 요구 사항을 수용하기 위해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은 신선, 통조림 및 냉동 옵션을 포함한 다양한 과일 음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상점은 종종 판매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과일 음료 비용을 낮추고 빠듯한 예산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합니다. 과일 음료는 매장의 교통량이 많은 구역에 배치하여 노출을 늘리고 충동 구매를 장려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과일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과일 음료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과일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높은 소비자 인지도와 고급 유기농 제품에 대한 욕구는 북미의 과일 음료 시장을 계속 추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소비자 선호도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과일 음료는 이 지역의 개발된 인프라와 유통 네트워크 덕분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북미 지역의 소비자들은 지속 가능성과 건강 목표를 지원하는 제품을 찾기 때문에 클린 라벨과 투명한 성분 공급원에 특히 매력을 느낍니다. 이 성숙한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을 수 있지만, 기업이 혼잡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마케팅 및 제품 개발에서 혁신을 위한 많은 기회가 여전히 있습니다.

 

유럽  은 예측 기간 동안 과일 음료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의 과일 음료 시장은 전통과 품질에 중점을 두는 것으로 구별되며, 고객은 장인 기술과 현지에서 조달한 제품을 선호합니다. 프리미엄 과일 음료에 대한 수요는 이 지역의 엄격한 식품 및 음료 안전 규정으로 인해 더욱 촉진되고 있습니다. 동유럽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옵션에 대한 잠재력이 커지고 있는 반면, 독일과 프랑스와 같은 서유럽 국가는 고급 유기농 과일 음료의 중요한 시장입니다. 유럽 과일 음료 시장은 소비자들이 규정 준수 및 경제적 불안정과 관련된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식단 결정을 내릴 때 건강과 웰빙에 대한 우선순위를 계속 높임에 따라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일 음료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Ceres Fruit Juices Pty Ltd., Tropicana Products, Inc., The Campbell Soup Company, Lassonde Industries, Inc., Langer Juice Company, Inc., Ocean Spray Cranberries, Inc., Del Monte Foods, Inc., Parle Agro Private Ltd., Danone, The Coca-Cola Company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4월, 트로피카나(Tropicana)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트로피카나 스페셜 스타트(Tropicana Special Start)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100% 순수 압착 과일 주스 3종, 핑크 자몽, 파인애플, 상귀넬로 블러드 오렌지 3종은 스페셜 스타트 라인의 일부입니다.

 

  • 2023년 5월, ITC B Natural은 fruits 'N Bits를 처음 소개했습니다. 이 과일 음료에는 실제 과일 조각과 씨앗이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 방부제와 농축액이 없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과일 음료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과일 음료 시장, 제품 유형별

  • 스무디
  • 넥타스
  • 주스
  • 다른

 

글로벌 과일 음료 시장, 포장별

  • & 신선
  • 냉동 주스
  • 다른

 

글로벌 과일 음료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 다른

 

글로벌 과일 음료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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