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냉동 디저트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케이크,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등), 카테고리별(무설탕 및 전통),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카페 및 베이커리 숍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년~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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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냉동 디저트 시장, 2033년까지 2,041억 2,000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냉동 디저트 시장 규모는 2023년 1,225억 8,000만 달러에서 2033년 2,041억 2,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2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냉동 디저트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5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 유형 (케이크,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및 기타), 카테고리 (무설탕 및 재래식), 유통 채널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카페 및 베이커리 상점,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냉동 디저트는 유지방 없이 만들어지고 나중에 소비할 수 있도록 보관되기 때문에 전통적인 유제품 과자의 인기 있는 대안입니다. 냉동 디저트를 만드는 것은 액체, 반고체, 때로는 고체를 얼리는 것을 포함합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디저트는 물의 어는점 이하로 보관해야 합니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은 점점 더 비유제품, 저지방, 저설탕 옵션을 찾고 있으며, 생산자들은 혁신적인 맛과 고품질 재료를 내놓아 이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냉동 및 생산 기술의 개선은 최종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반면, 포장 및 소싱 방법은 지속 가능성 고려 사항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냉동 디저트를 독립형 간식으로 사용하거나 다양한 디저트 및 음료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으로 인해 산업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은 빠르고 쉬운 식사 옵션으로 소비자 취향의 변화였습니다. 그러나 제품의 과도한 지방과 설탕 함량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시장의 성장 속도는 둔화될 것입니다.
이 아이스크림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냉동 디저트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제품 유형에 따라 냉동 디저트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케이크,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등. 이 중 아이스크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냉동 디저트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냉동 디저트에 대한 글로벌 수요는 고객 선호도와 건강 의식의 변화에 힘입어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인기 있는 선택이었던 아이스크림을 밀어 올렸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유용한 소화 보조제로 식후에 자주 먹습니다.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유기농 및 무설탕 아이스크림은 매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냉동 디저트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범주에 따라 냉동 디저트 시장은 무설탕과 재래식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기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냉동 디저트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스턴트 식품에 대한 밀레니엄 세대 수요 증가와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다양한 취향의 신제품 출시는 예측 기간 동안 이 부문의 수요를 주도할 것입니다. 이러한 요인은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냉동 디저트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냉동 디저트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카페 및 베이커리 상점 및 기타로 분류 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냉동 디저트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식료품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편리한 장소입니다. 그들은 넓은 도달 범위와 접근성 때문에 냉동 디저트 판매에 적합합니다. 아이스크림, 프로즌 요거트 및 기타 진미와 같은 다양한 냉동 디저트는 정기적인 쇼핑 여행을 떠나는 소비자에게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냉동 디저트 브랜드, 맛 및 패키지 크기는 이러한 상당한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냉동 디저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냉동 디저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성장은 다양한 냉동 디저트 브랜드의 접근성 향상, 제품 라벨 읽기의 단순성, 고객이 다양한 품목을 비교할 수 있는 용이성에 기인합니다. 그들의 인기와 다양한 맛으로 인해 특히 아이스크림은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카테고리가 되었습니다. 또한 오프 트레이드 채널을 통한 판매는 현대 슈퍼마켓 소매 및 온라인 판매자의 성장으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냉동 디저트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 인구 증가, 라이프스타일 변화, 재량 부의 증가, 날씨 패턴의 변화는 모두 이러한 확장의 원인입니다. 이 시장은 새로운 맛과 매력적인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국내외 기업의 창의적인 냉동 디저트 옵션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고객들은 또한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영양 목표에 맞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간식이 피트니스 애호가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으면서 산업이 성장했습니다.
냉동 디저트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Nestlé, Unilever, Bassetts Ice Cream, Blue Bell Creameries, General Mills Inc., Dippin' Dots LLC., Kellanova, HANDEL'S HOMEMADE ICE CREAM, Froneri International Limited, China Mengniu Dairy Company Limited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3월, A&W 루트 비어 플로트 아이스크림은 유명 아이스크림 회사 블루벨이 선보이는 새로운 맛입니다. 맛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A&W 루트 비어로 맛을 낸 셔벗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현재 23개 주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 아이스크림은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도록 하프 갤런과 파인트 크기로 제공됩니다. 23개 주 밖에서 이 맛을 진심으로 맛보고 싶다면 블루벨은 전국으로 배송합니다.
- 2024년 3월, 유니레버는 성장 행동 계획(GAP)을 가속화하기 위해 아이스크림 사업부를 매각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이사회의 추론에 따르면, 아이스크림 산업은 시장 진출, 마케팅 및 혁신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냉동 디저트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냉동 디저트 시장, 제품 유형 별
- 케이크
- 아이스크림
- 요구르트
- 다른
글로벌 냉동 디저트 시장, 카테고리별
- 설탕 무함유
- 진부한
글로벌 냉동 디저트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 하이퍼마켓
- 카페 & 베이커리 숍
- 다른
글로벌 냉동 디저트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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