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신선한 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레드 앙주, 그린 앙주, 바틀릿), 유형별(유기농 및 재래식), 응용 분야별(가공, 신선 소비 및 베이커리),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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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신선 배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608억 1천만 달러에 달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신선 배 시장 규모는 2023년 324억 달러에서 2033년 608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 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5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신선 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제품별(Red Anjou, Green Anjou 및 Bartlett), 유형별(유기농 및 전통), 응용 프로그램별(가공, 신선 소비 및 베이커리) 및 지역별(북부)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3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생 배의 생산, 유통 및 소비는 전 세계 신선 배 시장을 구성합니다. 배는 Rosaceae 가족에 속하며 Pyrus 속의 나무에서 자라는 과일입니다. 건강과 웰빙에 대한 소비자 성향의 증가는 신선 배 산업의 확장을 촉진하는 주요 동인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영양이 풍부한 식단 옵션을 적극적으로 찾습니다. 신선한 배는 식이 섬유, 비타민 및 항산화제가 풍부하기 때문에 식단을 개선하려는 사람들에게 어필합니다. 더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이러한 경향은 책임감 있고 유기농으로 재배된 과일에 더 높은 가치를 두는 젊은 층에서 특히 두드러집니다. 농업 방법의 혁신은 시장 확장의 또 다른 중요한 동인입니다. 수확량의 질과 양이 향상되는 동시에 통합 해충 관리, 정밀 농업 및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과 같은 혁신으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감소합니다. 배에 대한 수요의 주요 요인은 부엌에서의 적응력입니다. 신선한 배는 샐러드, 디저트, 음료에 사용되며 간식으로도 먹습니다. 요리사와 가족 요리사 모두 미식 요리의 증가와 식사에 신선한 과일의 사용으로 인해 배가 점점 더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레스토랑과 가정 주방에서 신선한 배의 다양한 용도를 보여주는 더 많은 광고 캠페인과 프로모션도 이러한 추세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장애물은 생산 생산량과 품질에 예측할 수 없는 영향을 미치는 기후 변화에 대한 민감성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녹색 앙주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제품에 따라 글로벌 신선 배 시장은 레드 앙주, 그린 앙주 및 바렛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녹색 앙주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Green Anjou 배 카테고리는 주로 다양성과 맛과 질감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때문에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품종은 단단한 질감과 육즙이 많고 달콤한 맛으로 인해 신선하고 요리 소비에 적합합니다. 또한 소비자의 건강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Green Anjou 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식이 섬유와 필수 비타민이 풍부하기 때문에 건강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기존 부문은 2023년에 58.02%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신선 배 시장은 유기농과 재래식으로 나뉩 니다. 이 중 기존 부문은 2023년에 58.02%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통적인 배는 확고한 시장 지위와 대규모 제조 기술의 효율성으로 인해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더 넓은 범위의 소비자가 이 배를 구입할 수 있는데, 이는 전통적인 농법이 더 많은 수확량과 가격 하락을 가능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전통적인 배가 가지고 있는 광범위한 유통 네트워크는 슈퍼마켓과 식료품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기존 유형에 익숙해지는 것은 많은 소비자가 오랫동안 선호해 왔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신선 소비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신선 배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신선 배 시장은 가공, 신선 소비 및 베이커리로 분류 됩니다. 이 중 신선 소비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신선 배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신선한 배 소비의 증가는 주로 소비자의 건강 의식 향상에 의해 주도됩니다.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배는 사람들이 과일의 영양학적 이점을 더 많이 의식하게 되면서 건강한 간식 대체품으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공된 스낵을 대체할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을 찾는 사람들은 배의 높은 비타민 C 함량과 나트륨이 없는 특성에 매료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신선 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신선 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선한 배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특히 중국에서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식단 선택의 변화와 가처분 소득의 증가로 인해 중국은 세계 최대의 배 생산국이자 주요 수출국이 되었습니다. 신선한 농산물, 특히 배에 대한 접근은 도시화의 성장과 현대적인 소매 방법의 사용으로 더 쉬워졌습니다. 또한 고객들은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영양이 풍부한 과일을 식단에 포함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신선 식품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급속한 발전으로 소비자는 보다 편리하게 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신선 배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 트렌드는 북미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비타민과 섬유질이 풍부하지만 칼로리가 낮은 과일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균형 잡힌 식단의 구성 요소로서 배의 건강상의 이점을 강조하는 마케팅 캠페인은 이러한 추세를 뒷받침합니다. 온라인 슈퍼마켓 쇼핑의 용이성으로 인해 신선한 배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져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유기농 및 현지에서 조달한 제품을 강조하는 것도 이 지역의 시장이 번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글로벌 신선 배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Dole plc, FirstFruits Farms, Washington Fruit Growers, Giumarra Companies, Stemilt Growers LLC, Fresh Fruits Company, Pacific Coast Fruit Company, Chelan Fresh, The Fruit Company, Monson Fruit Co., Oppy, Westfalia Fruit (Pty) Ltd., Columbia Fruit Packers Inc., Domex Superfresh Growers, Rainier Fruit Company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11월, Hortgro, FPEF(Fresh Produce Exporters Forum) 및 SATI(South African Table Grape Sector)는 Transnet의 케이프타운 터미널을 위한 70개 이상의 장비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발표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과일 부문 협회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생산성을 높이고 케이프타운 컨테이너 터미널(CTCT)과 케이프타운 다목적 터미널(CTMPT)을 통한 배와 같은 낙엽 과일의 수출을 단순화하는 것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신선 배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신선 배 시장, 제품별
- 레드 안주
- 그린 안주
- 바 틀 릿
유형별 글로벌 신선 배 시장
- 유기농
- 진부한
글로벌 신선한 배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처리
- 신선한 소비
- 빵집
글로벌 신선 배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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