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물 및 물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물류 기능별(택배, 익스프레스 및 소포(CEP), 화물 운송, 화물 운송, 창고 및 보관), 최종 사용자 산업별(농업, 어업 및 임업, 건설, 제조, 석유 및 가스, 광업 및 채석, 도매 및 소매업,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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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화물 및 물류 시장 규모 는 2033년까지 미화 244억 5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화물 및 물류 시장 규모는 2023년 164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244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0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61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글로벌 화물 및 물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물류 기능별(택배, 특급 및 소포(CEP), 화물 운송, 화물 운송, 창고 보관 및 보관), 최종 사용자 산업별(농업, 어업 및 임업, 건설, 제조, 석유 및 가스, 광업 및 채석, 도매 및 소매 무역,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화물 및 물류 아르켓은 도로, 철도, 항공 및 해상과 같은 다양한 모드로 상품을 운송, 보관 및 배송하는 세계 산업입니다. 여기에는 화물 운송, 창고 보관, 재고 관리, 공급망 솔루션 및 라스트 마일 배송과 같은 서비스가 포함되며, 이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상품의 이동이 효율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또한 화물 및 물류 시장은 국제 무역 성장, 전자 상거래 발전, 빠른 배송에 대한 수요 증가 및 공급망 디지털화 발전에 의해 주도됩니다. 자동화 채택 확대, IoT 기반 모니터링 및 블록체인은 효율성을 높입니다. 도시화, 산업화 및 정부의 운송 인프라에 대한 투자는 콜드 체인 물류 및 친환경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와 함께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합니다. 그러나 화물 및 물류 시장은 높은 운송 비용, 공급망 중단, 규제 복잡성, 노동력 부족, 연료 가격 변동성, 개발 도상국의 인프라 부족 등의 제약에 시달리고 있으며, 이는 운영 효율성과 수익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화물 운송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화물 및 물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류 기능을 기준으로 글로벌 화물 및 물류 시장은 CEP(Courier, Express, and Parcel), 화물 운송, 화물 운송, 창고 및 보관으로 나뉩니다. 이 중 화물 운송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화물 및 물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글로벌 무역 증가, 전자 상거래 증가, 산업 생산 증가에 의해 촉진됩니다. 여기에는 도로, 철도, 항공 및 해상 운송이 포함되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물류 기능인 공급망 간의 효율적인 상품 이동을 제공합니다.
도매 및 소매 무역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화물 및 물류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 산업을 기준으로 글로벌 화물 및 물류 시장은 농업, 어업, 임업, 건설, 제조, 석유 및 가스, 광업 및 채석, 도매 및 소매 무역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도매 및 소매 무역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화물 및 물류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전자 상거래의 성장, 공급망 세계화, 빠른 배송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물류 솔루션은 재고, 유통 및 라스트 마일 배송을 효율적으로 관리해야 하며, 이로 인해 이 시장은 일반적인 최종 사용자가 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화물 및 물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화물 및 물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높은 생산량, 증가하는 전자 상거래, 강력한 무역 네트워크에 의해 주도됩니다.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주요 경제국은 인프라에 대한 정부 지출, 산업화 증가, 디지털 물류 및 공급망 관리의 혁신에 힘입어 막대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중동 및 아프리카 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화물 및 물류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무역 흐름 증가, 전자 상거래 성장 및 주요 인프라 투자로 인해 가속화됩니다. 사우디 비전 2030(Saudi Vision 2030)과 아프리카의 물류 회랑을 포함한 아프리카 정부의 이니셔티브는 연결성을 높여 이 지역의 화물 운송, 창고 보관 및 공급망 최적화를 증가시킵니다.
글로벌 화물 및 물류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A.P. Moller - Maersk, DHL Group, FedEx, DB Schenker, DSV A/S (De Sammensluttede Vognmænd af Air and Sea), CMA CGM Group, Bollore Logistics, C.H. Robinson, GEODIS, Expeditors International of Washington, Inc., GXO Logistics, JD Logistics, Japan Post Holdings Co., Ltd., J.B. Hunt Transport, Inc., Aramex, CJ Logistics, DP World, Hellmann Worldwide Logistics, Hub Group Inc, Kintetsu World Express, KEX Express (US) LLC, International Distributions Services, CTS Logistics Group, Culina Group, Dachser, Americold, Allcargo Logistics Ltd. 및 기타.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3월, Aramex는 리야드에 새로운 지역 사무소를 개설하여 사우디아라비아의 입지를 강화하여 지역 전역의 신규 및 기존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Aramex의 능력을 크게 개선하고 사우디아라비아의 물류 인프라를 강화하며 사우디아라비아를 글로벌 물류 허브로 만든다는 Vision 2030의 비전을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화물 및 물류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Global Freight and Logistics Market, By Logistics Function(물류 기능별)
- 밀사
- 특송 및 소포(CEP)
- 화물 운송
- 화물 운송
- 창고 및 보관
글로벌 화물 및 물류 시장, 최종 사용자 산업별
- 농업
- 낚시
- 임업
- 건축
- 제조
- 석유 및 가스
- 광업 및 채석
- 도매 및 소매 무역
- 다른
글로벌 화물 및 물류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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