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무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유제품 무첨가, 무설탕, 무탄수화물, 무락토오스, 무인공 성분,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리테일 매장,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2월 2024
보고서 ID
SIK1356
페이지
233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식품 시장   자유, 2033년까지 2,101억 2,00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Free From Food 시장 규모는 2023년 945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2,101억 2,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3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프리 프롬 푸드 마켓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유제품 프리, 설탕 프리, 탄수화물 프리, 유당 프리, 인공 성분 프리, 기타), 유통 채널(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소매점,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식품이 없는 식품은 일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좋은 특정 종류의 클린 라벨 식품입니다. 면역 체계의 다양한 반응에 대한 여러 가지 개발을 분석하고 크게 연구 한 의학의 발전에 따라 식품이 함유되지 않은 식품이 번성하고 있으며, 소비자는 식품의 특징에 대해 스스로 알 수 있습니다. 식물성 영양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는 라이프스타일과 관련하여 크게 변화했으며 채식주의 식단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습니다. 소비자들은 채식주의자 및 비건 식품이 해로운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전반적인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인식합니다.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없고 유제품이 없는 제품 라벨링 주장 및 기타 성분 주장에 대한 소비자 인식은 이러한 식품 시장을 주도합니다. 또한 식품 안전 당국의 지원 규정은 시장에서 가장 큰 업체가 생산을 확대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 식품에 대한 수요의 증가는 주로 비만, 심혈관 질환, 당뇨병 등의 생활 습관병의 증가와 함께 나타납니다. 게다가, 소비자들은 이러한 식품에 합성 인자와 방부제, 유전자 변형 유기체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상황은 식품 시장에서 더욱 자유로워졌습니다. 그러나 Free From Food의 유통 기한은 종종 짧기 때문에 마케팅 성장을 향한 여정에 심각한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높은 물가는 자유식량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권을 더욱 제한할 것이다.

 

유제품이 없는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무료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식품 무함유 시장은 유제품 무함유, 무설탕, 무탄수화물, 유당 무첨가, 인공 성분 무함유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유제품이 없는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무료 식품 시장의 과반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소화 개선, 체중 감량, 여드름 치료, 갑상선 관리 등과 같은 유제품이 없는 식품 사용의 이점을 아는 것을 포함하여 사회에서 유제품이 없는 식품 및 음료의 소비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체내에서 유당 분해 효소 생산이 현저히 감소하는 유당 불내증 발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유제품이 없는 대체품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글로벌 무료 식품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소매점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슈퍼마켓이 글루텐 프리, 비건 및 유당 프리 제품에 이르는 무료 식품을 포함한 전체 제품을 보유할 수 있고 소비자가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철저한 성분 목록과 영양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주도되었습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무료 식품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프리 프롬 푸드 마켓​​​​​​​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무료 식품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 내에서 유당 불내증과 체강 질환의 증가 사례. 이로 인해 지역 인구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저콜레스테롤 및 포화 지방 식단을 사용하는 경향이 생겨 무료 식품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Mondelez International 및 Conagra Brands를 포함한 많은 브랜드는 Walmart 및 Target과 같은 다양한 유통 채널 및 체인점을 통한 식품 가용성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북미 시장의 성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무료 시장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특히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다양한 무료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밀레니엄 세대는 이 시장의 주요 소비자이며 인구 증가는 산업 성장을 위한 상당한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식품 시장의 주요 공급 업체 로는 Danone SA, Nestlé SA, General Mills Inc., Reckitt Benckiser Group Plc, Beyond Meat, Oatly Group AB, Dr. Schar AG / SPA, DSM, BASF SE, Lonza Group, Glanbia Plc, ADM, Farbest Brands, SternVitamin GmbH & Co. KG, Adisseo가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2년 5월, Danone은 Nextmilk로 알려진 Silk Canada 브랜드로 캐나다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유제품이 없는 제품을 추가했습니다. Silk Nextmilk는 비타민 B12와 리보플라빈의 훌륭한 공급원이라고 주장하며 칼슘, 비타민 D, 비타민 A, 아연 및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전 세계 식품 무료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식품 시장에서 자유로운, 유형별

  • 유제품 무함유
  • 설탕 무함유
  • 탄수화물 무함유
  • 유당 무함유
  • 인공 성분 무함유

 

글로벌 Free From Food Market,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 하이퍼마켓
  • 전문점
  • 온라인 소매점
  • 다른

 

지역별 식품 시장에서 자유로운 글로벌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33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33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12월 2024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