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축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규모별(규모 1, 규모 2, 규모 3, 규모 4, 규모 5), 유통 채널별(전문점,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온라인 매장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4267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2033년까지 세계 축구 시장 규모가 34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축구 시장 규모는 2023년 21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34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8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Football Market  Size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축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크기별(크기 1, 크기 2, 크기 3, 크기 4 및 크기 5), 유통 채널별(전문점,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온라인 상점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글로벌 축구 시장은 보호 장비, 신발, 의류, 액세서리, 공 등 축구 관련 제품을 생산, 유통 및 판매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프로 리그, 아마추어 운동 선수 및 축구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하며, 스포츠 참여 확대, 후원 계약 증가, 국제 스포츠로서의 축구의 인기 상승을 주도합니다. 또한 축구 시장은 전 세계 참여 증가, 프로 리그에 대한 투자 증가, 후원 및 보증 확대, 장비 기술 혁신에 의해 촉진됩니다. 풀뿌리 프로그램의 성장, 디지털 미디어를 통한 팬 참여 증가, FIFA 월드컵 및 UEFA 챔피언스 리그와 같은 글로벌 토너먼트의 영향도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축구 시장은 고가의 장비, 부상에 대한 불안감 증가, 다른 스포츠와의 경쟁, 신흥 시장의 부족한 인프라, 스폰서십 및 방송 수익에 영향을 미치는 시청 패턴의 가변성과 같은 제약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즈 5 세그먼트는 2023년 세계 축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축구 시장은 크기에 따라 사이즈 1, 사이즈 2, 사이즈 3, 사이즈 4, 사이즈 5로 나뉩니다. 이 중 사이즈 5 세그먼트는 2023년 세계 축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은 전 세계적으로 프로, 대학 및 성인 아마추어 리그 표준 크기이기 때문입니다. FIFA가 승인한 경기, 훈련 및 대회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모든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 규모가 되었습니다. 

 

전문점 부문은 2023년 세계 축구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축구 시장은 전문점,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온라인 상점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전문점 부문은 2023년 세계 축구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품질의 축구공, 전문적인 조언 및 개인화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프로 선수, 클럽 및 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및 온라인 소매업체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인 진정성과 수명을 제공합니다.

 

유럽은 예상 기간 동안 세계 축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상 기간 동안 세계 축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스포츠의 역사적 인기, 영국 프리미어 리그, 라 리가, 분데스리가와 같은 최고 리그의 존재, 소비자의 축구 상품에 대한 높은 지출의 영향을 받습니다. 강력한 클럽 문화, 스폰서십 및 풀뿌리 이니셔티브도 시장의 지배력을 뒷받침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세계 축구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스포츠 소비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풀뿌리 수준에서 축구를 장려하려는 정부 노력에 의해 주도됩니다. 중국, 인도, 일본은 팬 기반 성장, 스폰서십 계약, 국내 리그 및 인프라 개발에 대한 투자의 결과로 빠른 성장을 경험하고 있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글로벌 축구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AG, Nike Inc., Puma SE, Wilson Sporting Goods, Decathlon Sports Pvt Ltd., Select Sport AS, Mitre International, Cambuci SA(Penalty), Umbro, Baden Sport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2년 10월, 나이키는 2022-23 시즌을 위한 새로운 가시성이 높은 프리미어 리그 공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윈터 볼은 가시성이 더 뛰어나고 일반 프리미어 리그 2022-23 볼과 동일한 Aerowsculpt 기술을 사용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20개 축구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축구 시장, 크기별

  • 사이즈 1
  • 사이즈 2
  • 사이즈 3
  • 사이즈 4
  • 사이즈 5

 

글로벌 축구 시장, 유통 채널별

  • 전문점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 온라인 스토어
  • 다른

 

글로벌 축구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2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2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3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