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식품 감미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자당, 전분 감미료, 당 알코올, 고강도 감미료(HIS)), 응용 분야별(베이커리 및 제과, 유제품 및 디저트, 음료, 육류 및 육류 제품, 수프, 소스 및 드레싱,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백화점, 편의점, 온라인 매장,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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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식품 감미료 시장은 2033년까지 1,168억 1,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식품 감미료 시장 은 2023년 912 억 달러에서 2033년 1,168억 1,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5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식품 감미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 TOC, 제품 유형별(자당, 전분 감미료 및 당알코올, 고강도 감미료(HIS)), 응용 프로그램별(베이커리 및 제과, 유제품 및 디저트, 음료, 육류 및 육류 제품, 수프, 소스 및 드레싱,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백화점, 편의점, 온라인 상점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식품 감미료 시장은 감미료 식품 및 음료에 첨가되는 물질의 제조 및 판매를 다루는 산업을 말합니다. 천연 또는 인공 유래 인 이러한 감미료는 설탕 함량을 추가하거나 칼로리 섭취를 제거하거나 전통적으로 자당 형태로 설탕없이 유사한 기능을 달성하기위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식품 감미료는 맛을 향상시키고 식품을 보존하며 설탕을 섭취할 수 없는 소비자, 특히 당뇨병 환자에게 설탕 대체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또한, 식품 감미료 시장의 성장의 핵심 동인 중 하나는 단당을 기반으로 한 즉석 식품, 즉석 음료 음료, 스낵 및 냉동 저녁 식사를 요구하는 가공 제품의 편의성입니다.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함께 건강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무설탕 및 저칼로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으며, 만니톨, 스테비아 및 이소말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의 주요 한계는 다른 전통적인 설탕에 비해 천연 감미료의 가격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둘째, 과도한 감미료 섭취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 및 건강 장애는 시장 성장에 중요한 장벽으로 작용합니다.
자당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품 감미료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자당, 전분 감미료, 당 알코올 및 고강도 감미료(HIS)로 분류됩니다. 이 중 자당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특히 식품 및 음료(F&B)에서 인공 감미료가 아닌 천연 감미료 사용에 대한 소비자 친밀감에 기인합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가 더 건강하다고 믿거나 적어도 감미료를 위해 더 건강한 대안을 선택하는 더 건강한 제품으로 유도되어 자연적으로 이용 가능한 설탕, 특히 자당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음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식품 감미료 시장은 베이커리 및 제과, 유제품 및 디저트, 음료, 육류 및 육류 제품, 수프, 소스, 드레싱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음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더 건강한 옵션을 요구하는 사람들, 투명한 천연 감미료, 저칼로리 감미료 대체품 또는 음료에 대한 전혀 우려와 인식을 갖지 않는 사람들에 의해 주도됩니다. 비만 및 당뇨병 전염병과 같은 설탕 음료로 인한 건강 위험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전통적인 설탕 감미료가 빠르게 대체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식품 감미료 시장은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 백화점, 편의점, 온라인 상점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다양한 식품 감미료의 높은 가용성에 기인하며, 이는 다시 인위적으로 자연적인 소비자를 이러한 매장으로 끌어들였습니다. 이 소매점은 다이어트와 일반 감미료를 모두 취급하기 때문에 한 지붕 아래 있는 모든 편리한 캐리어입니다: 저칼로리 천연 감미료에 대한 선반 공간 수요가 증가하고 다른 감미료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건강을 생각하는 쇼핑 트렌드가 계속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에게도 편리함이 제공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감미료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감미료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사람들은 주로 중국과 인도와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에서 더 건강하고 유기농 식품을 채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높은 설탕 섭취가 신체에 미칠 수 있는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저칼로리 감미료와 유기농 감미료에 대한 수요가 더 빠르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지역 소비자들의 가처분 소득 증가뿐만 아니라 도시도 식음료 산업의 발전에 상당히 기여하고 있습니다.
남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식품 감미료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설탕의 최대 생산국은 브라질입니다. 이러한 수준의 단맛 소비는 개발도상국이라는 지위와 함께 매력적인 목적지 시장입니다. 또한 브라질의 인공 감미료에 대한 수요는 앞으로도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이는 저칼로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와 브라질 음료 시장의 높은 성장 전망 때문일 것입니다.
글로벌 식품 감미료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Cargill Incorporated, 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 DuPont de Nemours. Inc., Ingredion Incorporated, Ajinomoto Co. Inc., S&W Seed Company, Manus Bio Inc.(NutraSweet), GLG Life Tech Corporation, Tereos SA, Celanese Corporation, Foodchem International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2월, Tate & Lyle은 저칼로리 및 무칼로리 설탕이 인간의 장내 미생물군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는 새로운 생체 외 연구를 위해 CryptoBiotix와 훌륭한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러한 감미료는 장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거나 해를 끼치거나 유익하지 않았으며, 결국 유용한 설탕 대체품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식품 감미료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식품 감미료 시장, 제품 유형별
- 자당
- 전분 감미료 및 당 알코올
- 고강도 감미료(HIS)
글로벌 식품 감미료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베이커리 & 제과
- 유제품 및 디저트
- 음료
- 육류 및 육류 제품
- 수프, 소스 및 드레싱
- 다른
글로벌 식품 감미료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 백화점
- 편의점
- 온라인 스토어
- 다른
글로벌 식품 감미료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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