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비타민, 아미노산,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엽산, 옥살산, 철, 콜라겐 펩타이드, 마그네슘), 형태별(파우더, 젤, 액체, 캡슐, 정제), 최종 사용자별(유아, 노년층, 어린이, 임산부, 성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식품 보충제 재료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321억 8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은 2023년 150억 3 천만 달러에서 2033년 321억 8 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9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별(비타민, 아미노산,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엽산, 옥살산, 철, 콜라겐 펩타이드 및 마그네슘), 형태별(분말, 젤, 액체, 캡슐 및 정제), 최종 사용자(유아, 유아)별로 글로벌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210개 시장 데이터 표 및 210개 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45개 수치 및 심층 TOC 찾아보기 노년, 어린이, 임산부 및 성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건강 보조 식품 성분 시장은 건강 보조 식품의 제형에 사용되는 다양한 원료 및 성분의 생산 및 공급과 관련된 산업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성분은 식품의 영양가를 향상시키거나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허브, 프로바이오틱스 및 기타 생체 활성 화합물과 같은 특정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보충제, 식품 및 음료와 같은 자연 건강 솔루션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식품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소비자에게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천연 솔루션과 의약품의 혼합물을 구성합니다. 선진국 및 개발 도상국의 가처분 소득 증가, 노인 인구 증가, 만성 질환 발병률 증가는 시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고령화 인구는 노인의 특정 건강 요구에 맞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영양 요구 사항이 변화하고 건강, 이동성 및 인지 기능 유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은 가장 규제가 심한 시장 중 하나입니다. 건강 강조 표시, 안전 요구 사항 및 품질 표준은 제조업체가 규정 준수를 위해 상당한 투자를 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규제 환경의 지속적인 변화는 가장 큰 과제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은 비타민, 아미노산,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엽산, 옥살산, 철분, 콜라겐 펩타이드 및 마그네슘으로 나뉩니다. 이 중 비타민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의 성장은 대부분의 경우 비타민 결핍으로 이어지는 즉석 식품과 함께 바쁜 생활 방식 때문입니다. 비타민은 면역력을 높이고 심혈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비타민은 신경계의 적절하고 효율적인 기능에 도움이 됩니다. 매일 한 가지 비타민을 섭취하면 신체의 일일 필요량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태블릿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에 따라 글로벌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은 분말, 젤, 액체, 캡슐 및 정제로 나뉩니다. 이 중 태블릿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정제와 케이스에서 발견되는 두 가지 활성 성분에 의해 주도됩니다. 태블릿은 다른 제품보다 제조 비용이 저렴하여 고객에게 더 저렴합니다. 또한 정제는 유통 기한이 긴 캡슐에 비해 상대적으로 더 안정적입니다. 단일 정제를 통해 환자는 더 많은 양의 활성 성분을 섭취하고 더 적은 복용량이 필요한 경우 정제를 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성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은 유아, 노인, 어린이, 임산부 및 성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성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결핍으로 고통받는 성인 인구의 대부분에 기인하며, 이러한 결핍을 해결하기 위해 시장에는 많은 식품 보충제가 있습니다. 성인 인구의 증가와 성인의 비만, 심혈관 질환, 당뇨병 및 기타 관련 질병의 증가는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 개발의 중요한 원동력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고급 의료 인프라와 높은 가처분 소득은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한 강력한 수요에 기여합니다. 주요 성분은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및 식물 추출물이며, 이들은 일반적으로 면역 및 체중 관리 분야에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건강 보조 식품에 적용됩니다. 안전과 품질에 대한 강력한 규제 환경이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 신뢰를 높이고 성장을 촉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중국, 일본,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는 예방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비타민, 미네랄 및 전통 허브 추출물로 강화된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매 부문의 확장과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증가는 사람들이 지역별 식단 패턴과 영양 요구 사항에 따라 설계된 다양한 유형의 건강 보조 식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장을 더욱 활성화합니다.
글로벌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DSM Nutritional Products, BASF SE, 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ADM), Lonza Group, Cargill, Incorporated, Naturex(Givaudan), Nutralliance, Ingredion Incorporated, Glanbia Nutritionals, Kerry Group 및 기타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10월, 아야나 바이오(Ayana Bio)는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고품질의 지속 가능한 재료인 도그 로즈, 헤지 쐐기풀, 세이지의 식물 세포 배양 성분을 추가하여 Plant Cell Advantage 성분 범위를 확장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장 부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 유형별
- 비타민
- 아미노산
- 오메가-3
- 프로바이오틱스
- 엽산
- 옥살산(Oxalic Acid)
- 철
- 콜라겐 펩티드
- 마그네슘
글로벌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 형태별
- 가루
- 겔
- 액체
- 캡슐
- 정제
글로벌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 최종 사용자 별
- 유아
- 노년기
- 자녀
- 임산부
- 성인
지역별 글로벌 식품 보충제 성분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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