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식품 보관 용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재료별(플라스틱, 판지, 금속, 유리, 기타), 제품별(병 및 항아리, 캔, 가방, 컵 및 튜브, 상자,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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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식품 저장 용기 시장은 2033년까지 2,428억 9,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식품 저장 용기 시장 규모는 2023년 1,622억 3,000만 달러에서 2033년 2,428억 9,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1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식품 저장 용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재료별(플라스틱, 판지, 금속, 유리, 기타), 제품별(병 및 항아리, 캔, 가방, 컵 및 튜브, 상자,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다목적 식품 저장 용기는 식품 수명 연장을 목표로 제품을 보존, 보관 및 운송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용기는 병과 항아리, 캔, 가방, 컵, 통 및 상자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식품 저장을 수용합니다. 식품은 안에 들어 있는 동안 부패나 손상을 견딜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하게 만들어진 용기에 밀봉해야 합니다. 식품 용기는 다양한 재료로 제공되며 다양한 목적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이것들은 전자레인지 사용을 위해 단순하게 유지하면서 매우 실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청소 유지 관리를 위해 매우 최소화되었지만 박테리아로부터 안전하고 쉽게 식별할 수 있는 식품을 덮기 위한 뚜껑도 있습니다. 이 시장의 주요 성장 요인은 식품의 품질을 유지해야 할 필요성일 것입니다. 다른 품질의 식품과 함께 식품을 신선하게 유지합니다. 결과적으로 식품을 식품 저장 용기에 보관할 수 있으며, 이는 식품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소비자가 대부분의 제품을 다른 상자에 넣는 것보다 훨씬 더 오래 신선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시장 성장을 유지할 식품 저장 용기에 대한 수요 증가를 고려합니다. 그러나 더 저렴한 재료로 만든 식품 용기의 사용으로 인해 식품 오염이 증가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시장의 성장에 반할 것입니다. 식품 오염의 가능성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심각하게 방해할 것입니다.
플라스틱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식품 저장 용기 시장을 지배합니다.
재료에 따라 식품 저장 용기 시장은 플라스틱, 판지, 금속, 유리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플라스틱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식품 저장 용기 시장을 지배합니다. 이러한 성장은 플라스틱이 포장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재료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재료에 비해 플라스틱을 만드는 데 소비되는 에너지가 적습니다. 다른 어떤 재료보다 가볍고 유리 및 금속과 같은 재료에 비해 저렴합니다.
병 및 항아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식품 저장 용기 시장은 병 및 항아리, 캔, 가방, 컵 및 튜브, 상자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병 및 항아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러한 성장은 물리적 손상 및 오염에 대한 향상된 저항력으로 인해 주도되었으며, 이것이 확장을 촉진하는 요인으로 인해 민감하고 부패하기 쉬운 식품과 같은 논리적인 제품을 포장하는 데 적합합니다. 잼, 꿀, 소스, 치즈, 마요네즈, 향신료, 오일, 스프레드, 시럽, 가공 과일 및 채소, 생선 및 육류와 같은 다양한 품목을 수용하는 다양한 유형의 병 및 항아리를 제공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저장 용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저장 용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품 가공의 발전은 이 지역 내에서 막대한 정부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APAC 지역 시장을 구성하는 주요 주도 국가는 중국, 일본 및 인도입니다. 중국은 재활용 가능한 식품 저장 용기의 방대한 생산과 소비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식품 저장 용기 시장을 지배하여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저장 용기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 식품에 대한 수요 급증; 가정 낭비 감소; 소형 식품 용기의 가정 소비 증가; 그리고 신선 식품에 대한 또 다른 수요 급증은 모두 이 분야의 성장을 주도하는 데 중요합니다. 개인 소득 증가, 도시화 및 포장 상품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는 이 부문을 이끄는 다른 요인 중 일부입니다. 주로 통조림 생선과 육류와 같은 미국 통조림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도 이 지역의 시장 성장에 기여합니다.
글로벌 식품 저장 용기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는 The Clorox Company, Tupperware, Newell Brands, Amcor plc, LocknLock Co., Molded Fiber Glass Company, Prepara, Thermos L.L.C., Freshware, Oneida, Glasslock, Vremi, Vtopmart, EMSA GmbH, Silgan Containers, Lindar Corp., Detmold Group, Pactiv L.L.C., OXO.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6월, 소노코프로덕츠는 한전KPS캐피탈파트너스로부터 에비오시스를 인수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약 39억 달러의 가치를 지닌 Eviosys는 전 세계 식품, 소비재 및 판촉 산업을 위한 최첨단 친환경 금속 포장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공급업체 중 하나입니다. 핵심 사업 부문에 집중하고 성장시키는 동시에 유기적 및 인수 합병 방법을 통해 고수익 투자 기회를 모색하려는 Sonoco의 노력은 이번 인수에 의해 가속화되었습니다.
시장 부문
-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식품 저장 용기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재료별 글로벌 식품 저장 용기 시장
- 플라스틱
- 두꺼운 종이
- 금속
- 잔
- 다른
제품별 글로벌 식품 저장 용기 시장
- 병 & 항아리
- 캔
- 가방
- 컵 & 튜브
- 상자
- 다른
지역별 글로벌 식품 저장 용기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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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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