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식품 스프레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꿀, 초콜릿 기반 스프레드, 견과류 및 씨앗 기반 스프레드, 과일 기반 스프레드 등), 유통 채널별(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점, 식품 서비스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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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식품 스프레드 시장 규모 는 2033년까지 미화 420억 4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식품 스프레드 시장 규모는 2023년 298억 8천만 달러에서 2033년 420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4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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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스프레드는 맛과 질감을 더 풍부하고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식품에 바르는 크림 또는 페이스트 같은 물질입니다. 치즈, 버터, 잼, 젤리, 케첩, 마요네즈, 꿀, 메이플 시럽, 페스토, 아보카도, 겨자는 음식의 스프레드 재료 중 일부입니다. 식품 스프레드는 단맛 추가와 함께 풍미 향상, 질감 개선 및 수분 유지에 주로 사용됩니다. 그들은 단맛과 저칼로리, 짭짤한 맛, 허브, 매운맛, 육류 기반 등 다양한 맛과 질감으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식품 스프레드 중 일부는 단백질, 비타민, 칼륨 및 불포화 지방의 좋은 공급원으로 혈압 조절에 도움이 되고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입니다.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은 전 세계적으로 아침 식사의 재료로 제품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후무스, 치즈, 잼, 젤리, 견과류 버터와 같은 많은 음식 스프레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주로 토스트하거나 잉글리시 머핀이나 팬케이크에 펴 바르는 데 사용되며 훌륭한 아침 식사로 제공됩니다. 이 외에도 가족이나 친구, 호스트 및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줄 수 있는 권위 있는 선물 품목으로 제품의 인기는 수익 성장 측면에서 시장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과일, 설탕, 코코아와 같은 원료의 가격 상승은 시장의 성장을 저해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설탕과 기름진 음식의 건강에 해로운 영향에 대한 건강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사람들이 구매를 중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모든 것은 식품 스프레드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습니다.
과일 기반 스프레드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스프레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식품 스프레드 시장은 꿀, 초콜릿 기반 스프레드, 견과류 및 씨앗 기반 스프레드, 과일 기반 스프레드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과일 기반 스프레드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스프레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다른 모든 유형의 제품 중에서 과일 스프레드에 기인하며, 이는 전 세계 베이커리 세계 사람들이 소비 습관을 위해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맛과 질감에는 잼, 젤리, 과일 시럽 및 과일 페이스트를 포함한 많은 맛과 질감이 있습니다. Crofter's Organic의 이러한 과일 스프레드와 같은 토스트, 머핀, 피자, 스무디 및 팬케이크와 같은 약 30가지 식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설탕 함량이 낮지만 맛이 다릅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식품 스프레드 시장은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점, 식품 서비스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슈퍼마켓에서 식품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이며, 이는 의사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제품 출시에서 회사 대표는 소비자에게 제품이 무엇인지, 다른 제품과 어떻게 다른지 알려주고 새로운 맛을 시도하도록 권장합니다. 또한 소비자들은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에서 찾을 수 있는 더 많은 품종을 구매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식품 스프레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식품 스프레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햄버거와 샌드위치와 같은 패스트푸드가 이 지역을 지배하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고객들은 마요네즈, 마늘 버터, 아보카도 스프레드, 치즈 등과 같은 스프레드도 선호합니다. 또한 지방과 설탕이 적은 스프레드를 판매하는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는 이러한 제품을 선호합니다. 이것이 시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식품 스프레드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서 시장의 성장을 증폭시키는 가장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맛이 좋기 때문에 초콜릿 기반 스프레드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아졌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경향은 인도, 중국 및 일본과 같은 다른 개발 도상국과 인구 밀도가 높은 국가에서 볼 수 있으며, 서양 음식 문화를 채택하는 확실한 추세가 존재하여 시장의 지역 성장을 형성합니다.
글로벌 식품 스프레드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The Kraft Heinz Company, Unilever PLC, Conagra Brands Inc., Nestlé S.A., Hormel Foods LLC, Ferrero International S.A., Premier Foods Group Services Limited, Sioux Honey Association Co-op, B&G Foods, Inc., Ingenuity Brands, The Hershey Company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5월, Jif는 신제품인 Jif Peanut Butter & Chocolate Flavored Spread를 출시했습니다. 경쟁 브랜드보다 설탕 함량이 낮고 두껍게 부드러워 식사, 스낵 및 디저트에 바르고 토핑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식품 스프레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식품 스프레드 시장, 제품 유형별
- 꿀
- 초콜릿 기반 스프레드
- 견과류 및 씨앗 기반 스프레드
- 과일 기반 스프레드 및 기타
글로벌 식품 스프레드 시장, 유통 채널별
-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소매점
- 식품 서비스
- 다른
글로벌 식품 스프레드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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