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식품 등급 유화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상징적 유화제, 비이온성 유화제), 응용 분야별(식품 산업, 음료 산업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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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식품 등급 유화제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314억 9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식품 등급 유화제 시장은 2023년 34억 5 천만 달러에서 2033년 314억 9 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4.7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5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 찾아보기 및 글로벌 식품 등급 유화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 TOC, 제품별(상징적인 유화제, 비이온성 유화제), 응용 프로그램별(식품 산업, 음료 산업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식품 등급 유화제 시장은 일반적으로 잘 섞이지 않는 기름과 물을 좋아하는 성분을 가져와 식품에 통합할 수 있는 물질의 글로벌 시장입니다. 유화제는 식품 및 음료 제품의 안정화, 질감 개선 및 유통 기한 연장에 사용됩니다. 이들은 다양한 구성 요소 사이의 표면 장력을 줄이는 방식으로 기능하므로 샐러드 드레싱, 마가린, 마요네즈 및 아이스크림과 같은 것들에서 안정적인 에멀젼이 생성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은 가공 및 포장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편의성 및 더 긴 유통 기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기능성 식품에 대한 성장 추세 및 식품 제형의 혁신과 같은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그러나 식품 등급 유화제는 지역마다 규제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제조업체가 극복하기가 복잡할 수 있습니다. 식품 안전 규정의 변경, 성분 표시에 대한 조사 강화 또는 승인 프로세스에 대한 엄격한 규정은 규정 준수 비용을 높이고 특정 유화제에 대한 시장 접근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비이온성 유화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글로벌 식품 등급 유화제 시장은 상징적인 유화제와 비이온성 유화제로 나뉩니다. 이 중 비이온성 유화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비이온성 유화제가 넓은 pH 범위와 온도에서 안정적이기 때문입니다. 유제품 및 베이커리와 같은 식품에 널리 사용되며 가공 조건에 민감하지 않고 다른 성분과 반응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식품 산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식품 등급 유화제 시장은 식품 산업, 음료 산업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식품 산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제과류, 유제품, 제과, 드레싱, 소스, 마가린 및 스낵과 같은 많은 제품에서 식품 산업에서 많이 사용되는 유화제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유화제는 이러한 제품의 질감, 일관성, 안정성 및 유통 기한을 개선하는 데 필요하며, 이는 식품 산업에서 높은 수요를 창출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등급 유화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등급 유화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북미에서 가공, 포장 및 편의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식품 등급 유화제의 성장을 주도하며 이러한 제품의 질감, 안정성 및 유통 기한을 개선하는 데 중요한 첨가제로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네슬레(Nestlé), 펩시코(PepsiCo),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를 포함한 세계 최대의 식품 및 음료 회사 중 일부가 이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유화제는 제품의 일관성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회사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므로 식품 등급 유화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등급 유화제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빠르게 도시화되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도시로 이주함에 따라 질감, 일관성 및 유통 기한을 개선하기 위해 식품 등급의 유화제가 필요한 편리한 가공 식품과 포장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식품 등급 유화제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Archer Daniels, Midland Co., Cargill Corp., DowDuPont, Inc., Palsgaard A/S, Kerry Group PLC, Royal DSM NV, Stepan, Inc., Ingredion, Inc. Lonza Group AG, Corbion NV 및 기타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2월, Corbion(네덜란드)은 벨기에에 본사를 둔 Azelis를 식품 유화제와 같은 식품 원료의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의 유통 파트너로 선정했습니다. 이전에 Azelis는 인도와 인도네시아에서 Corbion의 식품 성분을 대표했습니다. APAC 지역에서 회사의 입지를 강화하고 식품 유화제 판매를 늘리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시장 부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식품 등급 유화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별 글로벌 식품 등급 유화제 시장
- 아이코닉 유화제
- 비이온성 유화제
글로벌 식품 등급 유화제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식품 산업
- 음료 산업
- 다른
지역별 글로벌 식품 등급 유화제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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