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신선식품, 냉동식품, 음료), 범주별(포장, 비포장),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백화점 및 클럽,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3806
페이지
21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2033년까지 16조 5,100억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 규모는 2023년 12조 4천억 달러에서 2033년 16조 5,10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2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신선 식품, 냉동 식품, 음료),  카테고리별(포장, 포장되지 않음),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백화점 및 클럽, 온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식품 및 식료품 소매에는 실제 상점 또는 온라인을 통한 식품 및 가정 용품 판매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소매점에는 슈퍼마켓, 편의점 및 전문 식품점이 포함되며 이러한 매장에서 고객의 일상적인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신선한 농산물, 포장 된 상품 및 가정 필수품을 조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고객은 부패하기 쉬운 품목과 부패하지 않는 품목의 일일 식료품 구매를 위해 이러한 소매 채널을 정기적으로 탐색합니다. 식품 및 식료품 부문의 조직은 이러한 생산 품목에서 필요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재고 관리에 중점을 둡니다. 그 외에도 고객이 매장에서 이러한 물품을 구매할 때 어떻게 행동하는지 추적하기 위해 분석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팝업 할인, 워크샵, 이벤트 및 매장에서 식료품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타 활동을 수행합니다. 전 세계 사람들 사이에서 전자 상거래의 확대 성장은 미래의 소매 확장을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열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과 웰빙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유기농 및 천연 식품과 건강 소비 식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공급망의 붕괴로 인해 다양한 제품의 공급 부족이 발생하고, 공급 비용이 증가하고, 물류 이동이 더 쉬워졌으며, 이는 수익성 있는 시장 참여에 장애물이 되었습니다.고객 선호도의 변화와 쇼핑에서의 행동 변화는 항상 시장 내 소매점에 위협이 되어 왔습니다.   

 

신선 식품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은 신선 식품, 냉동 식품 및 음료로 분류됩니다. 이 중 신선 식품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소비자의 변화하는 요구와 시장의 중요한 구성 요소인 신선 식품 부문의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하는 고품질 제품의 배열에 기인합니다. 소비자가 조리된 음식에서 영양과 신선도를 계속 돌봄에 따라 이는 라이프스타일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패키지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테고리에 따라 글로벌 식품 및 소매 시장은 포장된 것과 포장되지 않은 것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포장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유통 기한을 연장함으로써 주도됩니다. 사전 포장된 식료품은 시장 포화도를 높이기 위해 소매업체에서 비축하므로 포장 카테고리에 대한 전용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미리 포장된 품목은 소비자의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포장 식품에서 발생하는 중요한 수입원 중 하나입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식품 및 소매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백화점 및 클럽, 온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수퍼 센터가 그 안에 있는 포괄적인 식료품 및 식용 품목으로 특징지어지기 때문에 이제 이러한 모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거대한 매장으로 쇼핑객을 끌어들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러한 슈퍼마켓 매장과 함께 가장 자주 제공되는 할인 판매 제안은 고객이 방문하고 쇼핑하도록 하는 인센티브로 강력하게 작용하여 이 부문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흥 시장에서 슈퍼마켓의 부상은 이 분야의 시장을 크게 보완하고 있으며 미래에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이 지역의 지배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도시화와 수요 측면의 가처분 소득 증가, FDI, 공급 방식의 다각화, 이상적인 투자, 공급 비용 절감을 위한 조달 프로세스의 현대화는 모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슈퍼마켓 활동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특히 개발도상국에서 스마트폰 보급률과 광대역 보급률이 증가하면서 온라인 식품 판매에도 동시에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소매업체는 더 나은 고객 서비스와 공급망 관리를 위해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는 편리함, 다양성 및 택배 옵션을 위해 인터넷을 통해 구매합니다. 이 확장 산업은 식품 및 식료품에 대한 국가의 온라인 판매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소매 식품 및 식료품 사업의 가장 큰 부분은 독일에 속합니다. 소매 인프라는 매우 잘 구축되어 있으며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다중 제휴 할인점 및 편의점의 다각화를 포함합니다. 그 때문에 그 지역에 사는 사람들을 위해 많은 음식과 식료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Walmart, Costco Wholesale Corp., 7-ELEVEN, Inc., Amazon.com Inc., The Kroger Co., Target Brands, Inc., ALDI, AEON Co Ltd, Carrefour CA, Schwarz Gruppe가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9월, Kroger와 Albertsons는 C&S Wholesale Grocers, LLC와 계약을 체결하여 일부 매장, 배너, 유통 센터, 사무실 및 자체 상표 브랜드를 이번 판매로 이전할 예정입니다. 이번 거래는 2022년 10월 14일에 공개된 합병과 관련이 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 제품별

  • 신선 식품
  • 냉동 식품
  • 음료

 

글로벌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 카테고리별

  • 붐비는

 

글로벌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 하이퍼마켓
  • 편의점
  • 백화점 & 클럽
  • 온라인

 

글로벌 식품 및 식료품 소매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1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1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3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